*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황_금_수_익 ]과 함께 하는 매매전략

분명히 강조하지만, 단 몇 일 내로 이 종목 매수하지 못하면 주식을 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동사는 침이 마르도록 칭찬을 해도 모자랄 기업으로써 2010년 IT 시장을 단 하나의 제품으로 휩쓸 차세대 신기술 개발에 성공했으며, 이미 이 제품 하나만으로 작년 한해 전체 매출의 1200%에 육박하는 6년치 물량을 수주해 놓은 기가 막힌 황금주다.

더욱이 내년 매출만 1천억에 영업이익은 300% 급증한 120억을 달성할 것으로 보이는데, 이는 자본금 70억을 훌쩍 넘길 뿐만 아니라 300억대의 시가총액에 2천원대 주가는 극도의 초저평가 상태를 가감 없이 보여주는 증거다.

다시 한번 단언하건대, 상한가 한방 먹으려다 피땀 흘려 얻은 소중한 재산을 한번에 탕진하는 그런 허접한 종목과는 차원이 다른 최고의 기대주다.

더욱이 최근까지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새로운 이슈와 재료꺼리를 찾던 시장주도세력들이 동사의 대규모 특급재료와 회사 내재 가치를 먼저 감지해 물량을 쓸어담고 있는 상황이어서 지금 선(先)매집만 해둔다면 이유를 막론하고 대시세에 올라탈 수 있는 절대적 기회가 될 것이다.


첫째, 차세대 성장동력 국내1위업체, 세계초일류기업 성장!
차세대 성장 동력산업 중 핵심기술 분야에서 1위를 하고 있는 동사는 이를 기반으로 관련 부품 분야로 다각화에 성공해 세계 1, 2위 업체에 동시 공급하고 있는 국내 독보적인 1위 기업이다.

둘째, 보유한 국내외 특허 및 지적재산권만 60여건
코스닥과 거래소를 통틀어도 이만한 기술력을 보유한 회사는 없다고 단언한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그 가치는 엄청나기에 이마저 기업가치에 반영된다면 현 주가 대비 200~300% 상승은 당연하다.

셋째, 국내 최초 LED관련 장비 개발 성공 및 응용기술 개발 중
국내 최초로 LED관련 핵심 장비를 개발 성공했으며 LCD 세계 1,2위 기업에 이미 납품하고 있다. 또한 비전과 광학기술을 바탕으로 새로운 사업분야에도 도전하고 사업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넷째 작년 매출액 11배를 넘어서는 공급계약 체결
내년부터 10년간 기업 매출을 책임질 수주를 이미 확보해 놓았으며 이는 작년 한해 총매출에 12배에 이른다. 또한 연매출 1000억원으로 계산해도 6년치가 넘는 물량이다.

다섯째, 주가 과매도 상태 유보율만 900% 기업
엄청난 기술력과 폭발적인 매출을 눈앞에 둔 기업의 주가라고는 믿기 어려운 주가상태이다. 지금부터 200%이상 상승한들 누가 과열이라 하겠는가? 게다가 시가총액 300여억원에 완전 저평가에 유보율 900%인 기업이라면 더 이상 그냥 놔둬서는 안 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효성/제너비오믹스/동아회원권/엑큐리스/파루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