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수익지존 투자전략

금일 필자는 추천 후 5일만에 400%상승한 “파루”나 추천 후 10일만에 100% 폭등한 "에듀박스"와 상승 직전 모습이 똑같은 상승 초기의 명품 주식을 급히 추천 한다.

파루와 에듀박스와 같이 이들 상승종목들이 단기간 폭등할 수 있었던 것은 세력들의 조용한 대량 매집과 시장 기대심리를 이용한 이슈 메이커, 그리고 무엇보다 단돈 1000원짜리 초저가주인 점이 주요 원인이었다.

금일 목이 터져버려라 외치는 상상할 수 없는 감흥과 흥분으로, 이런 종목이 시세를 내고 있지 않다는 사실에 더욱 경악했다. 파루를 추천해 드렸을 때 수백프로의 수익률을 단기간에 올린바 있었는데 그때와 판박이로 똑같은 상황이다. 다날과 마찬가지로 사업성장성이 폭발적이고 특급 재료를 보유한 채 1년간의 매집이 끝난 종목으로, 이제 폭발적인 상승 구간에 돌입하려는 대박 종목이라 자신한다.

강조하면서 직설적으로 이야기 하면, 금일 필자가 추천드릴 종목은 파루와는 차원이 다른 대규모 재료가 11월중에 터지게 되며 무엇보다 1000원대 초저가주에 장기간에 걸쳐 거대자금이 투입된 세력매집주 라는데 주목해야 한다.

연타석 상승 수익을 가져올 핵심 종목이기에 강력히 추천하는 바다. 특히 이번 추천주는 천문학적인 자금이 투입되는 해외 자원개발사업에 대해 “수십년 단독계약”이 체결 되었는데, 미국 등 선진국들이 위기상황까지 인식했을 정도로 대규모다.

독점계약에 따른 수조원의 이익은 충분히 가능한 상황에서 더욱 놀라운 점은 이 회사의 주력제품으로 벌써부터 밀려오는 주문을 감당하기 위해, 공장이 24시간 쉴틈없이 돌아가지만, 아직 공급이 수요에 10%도 미치지 못할 만큼 대단하다는 것이다.

특히 동사는 매출폭증에 따른 실적기대치로 사상 최대 실적을 이미 기록중에 있으며, 유럽과 아시아를 비롯한 수출이 대단하기에 정부에서도 이 기업에 대해 정책적 지원을 마구 퍼주고 있다. 이제 연말로 갈수록 더 커지게 되므로 이 실적재료 하나만 가지고도 동사는 그 자리서 따블 이상의 폭등랠리는 무난하리라 판단된다.

하지만 이 종목이 폭등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따로 있다. 천문학적인 자금을 운영하는 시장 주포세력이 올 1월부터 지금까지 계속해서 시장에 새로운 스타주를 탄생시키고 있는데, 최근 단발성 자금이 투입된 신종플루 자금이 교육관련주로 이동하다가, 갑자기 지난주부터 느닷없이 이 종목으로 급속한 매기가 붙고 있다는 것이다.

이번 자금 이동은 분명 시장에 새로운 이슈를 쟁점화 시키며 스타주를 부각 시키려는 세력의 의도적인 각본이라고 예상할 수 있는데 이미 세력이 매집에 매집을 하고 유통물량을 싹쓸이를 했다는 점에서 곧 터질 상승랠리가 기대된다.

상승랠리의 주인공이 될 종목으로 가장 강하게 치고 올라갈 준비된 종목이기에, 금일 추천주는 무슨 일이 있어도, 지금 당장 매수해 놓아야만, 엄청난 이득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은 불을 보듯 뻔한 일이다.

분명히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도 조금 있으면, 무슨 **관련주다 ~ 해서 시장은 난리가 날 것 이고, 그때 가서 추격매수 하면, 늦다. 아차하는 순간, 날아가 버릴 종목이며, 일년에 이런 기회는 고작해봐야 한두번 밖에 오질 않는데, 09년 연말까지 편하게 가지고 갈 종목이다.

눈치 빠른 회원이라면, 필자가 왜 이토록 강조하는지 금방 아셨을거라 판단되며, 이번 추천주는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 특히 아직까지 상승주 한번 제대로 잡아보질 못한 투자자는 원금회복용으로 긴급하게 제시하는 종목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배명금속/엠엔에프씨/코미코/한솔홈데코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