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급 등 고 수]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이번 주를 기점으로 걷잡을 수 없는 불길처럼 재료가 터지는 순간 연속 상한가를 이어갈 수 밖에 없는 초대박주를 찾았다. 세력이 주머니 속 물량까지 모조리 빼앗아, 소위 날리는 대로 날라갈 수직 폭등 유력주이며 지수와 관계없이 급등파동이 전개될 대박 패턴이다.

시장에서는 동사의 극비리에 붙여진 기술개발로 경제산업 전반에 핵폭풍적인 파급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예측하고 있어 이 재료가 노출될 경우 순식간에 상한가로 치닫는 것은 물론, 향후 전개될 시세가 어디까지 진행될지 가늠하기 어려워 필자 역시 당황스러울 뿐이다.

동사는 관련 세계 시장 규모만 19조원에 달하는 분야에서 국내 유일의 생산라인을 갖춘 압도적인 기술력으로 시장을 독점하고 있으나, 현재 1천원 대의 주가를 형성하고 있다는 것은 수개월내에 10배 이상 상승할 수 있는 충분한 여력과 향후 절대 고평가 논란의 여지가 없을 종목임을 확신한다.

펀드매니져와 애널리스트들 조차 사재기를 할 수밖에 없을 만큼 완벽한 대박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이 종목은 지금 이순간이 가장 싸게 매수할 수 있는 기회이기에 흥분된 마음을 진정시키기 어려운 구간이다.

언제나 새로운 급등주를 찾길 원하는 투자자들이 절실히 찾고 싶어하는 바로 그 종목이며, 주식투자를 하면서 10배 이상의 수익률을 꿈을 실현 시켜 줄, 즉 소수만이 누리던 있는 승자의 법칙을 안겨줄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

첫째, 하늘이 내려다 준 기회, 4호재가 겹치는 절호의 타이밍

저평가된 기업가치+ 실적 + 재료의 삼박자와 챠트까지 완벽하다. 주식 1~2년 한 투자자라면 모두 손뼉을 치고 감탄할 정도로 완벽한 급등직전까지 와있어 지금 서둘러서 매수하지 않는다면 앞으로 동사가 붉은띠를 보일 때 마다 땅을 치고 후회할 것이다.

둘째, 기적같이 낮은 1천원대 주가, 하늘이 도운 최고의 매수시점

독보적인 기술과 기존 사업분야의 안정적인 매출로 상반기 전년대비 400% 넘는 순이익을 기록했음에도 1천원대인 주가는 기본적인 가치만으로 300%이상 괴리율을 나타내고 있어 현시점에서는 이유를 불문하고 적극적인 물량확보가 필요한 시점이다.

셋째, LED를 뛰어넘는 차세대 핵심분야의 선두

그 동안 LED가 시장을 주도했다면 정부의 폭발적인 지원 속에 탄생하게 될 동사가 속한분야로 바통을 넘겨줘야 한다. 외국 선진국과 수십조원의 정책을 이끌어가며 수행하게 될 핵심 기업이기에 원하던 원치 않던 급등주로 부상할 것이다.

넷째, 최초의 생산라인 구축, 세계메이져 업체주문 폭주

3년간의 적지 않은 투자와 연구개발이 드디어 빛을 보기 시작했으며 국내는 물론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등의 메이저 기업에서 생산 장비에 대한 주문이 연일 급증하고 있다. 어떠한 제품보다도 무궁무진한 이익을 낼 수 있는 분야이기에 세계 메이저 업체의 바이어들이 몰려들고 있다.

다섯째, 아무리 적게 잡아도 10배는 충분히 상승 가능한 저평가!

현 주가는 성장성과 기술력에 대한 프리미엄을 인정해주지 않아도 이해가 안 되고 논리적으로도 말이 안 되는 터무니없는 초저평가 차기 선두 종목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디지털대성/크로바하이텍/자연과환경/펜타마이크로/비츠로셀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