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증권은 연말까지 산은금융그룹 출범기념 'Love Family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대우증권은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로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상품의 종류와 규모에 따라 에코백, 친환경 햅쌀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Love Love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매월 추첨을 통해 꽃바구니와 메시지 전달, 아웃백 10만원권, 가족여행 100만원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산은금융그룹 출범과 함께 출시한 첫 상품인'One kdb CMA'에 가입 후 50만원 이상 입금한 고객 70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미국 초등학생 영어교육 프로그램 MESA English Story CD도 제공한다.

이 밖에 '산은금융그룹 대우증권과 하나되기 이벤트'에서는 자신의 이름과 '산은금융그룹 대우증권'의 글자가 하나 이상 중복되거나, 새롭게 시작하는 대우증권을 위해 홈페이지에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는 참가자 중 각각 100명씩 추첨해 고급손수건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대우증권 고객뿐만 아니라 대우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송석준 대우증권 마케팅부장은 "산은금융그룹 출범을 기념해 보다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