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바 른 정 보]는 이날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밝혔다.

지수 하락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시장을 주도하는 종목과 테마는 건재하기 마련이며, 그 좋은 예가 지금의 신종플루 관련주들의 세번째 초강세를 들 수 있다.

하지만 지금 신종플루를 이끄는 종목은 지난 8~9월 당시 대장주들인 웰크론, 파루, 지코앤루티즈 등이 재차 주도주로 부각되는 모습이 역력하지만, 지난 8월 중앙백신이나 씨티씨바이오처럼 후속 대장주가 본격 출몰하면 곧장 3등주로 전락할 움직임이 예상되기에 지금은 차기 대장주를 찾는 것이 신종플루로 대박수익을 낼 수 있는 가장 현명한 투자전략이다.

이에 따라 필자는 그 동안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았던 후속 대장주를 지금부터 소개할 것이며, 이 종목은 신종플루를 주도하는 것은 물론 이 어려운 시장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킬 최고의 종목임을 자신있게 강조한다.

이제 시장은 백신관련주 -> 예방관련주 -> 백신주 중 실적 및 성장주로 대장주 이동이 예상된다. 그 이유는 신종플루 감염자 수가 급속히 확산되고 있으나, 턱없이 부족한 백신 공급량으로 전 세계는 패닉 상태로 들어갔으며, 이는 최근 미국에서의 9천만명 백신 부족 현상이 극명하게 잘 대변해 주고 있다.

또한 변종플루의 등장과 기존 백신의 부작용으로 인한 혼란이 가중되는 가운데 동사의 제품 개발 소식은 관련 바이오(제약)업계에 대파란을 일으킬 것이며, 전 세계 백신 접종자들에게는 가뭄의 단비와 같은 존재가 될 것이 확실하다.

이제 이 종목 하나만으로도 남은 올해 대박수익은 충분하다고 장담하는 바이며, 시장에 알려지기 전 서둘러 매수부터 해 놓길 진심으로 당부한다.

세계 바이오 분야의 혁신기술로 개발된 차세대 백신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 신종플루는 물론 새롭게 나타나고 있는 변이성 신종플루까지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는 숨은 최고의 수혜주를 대 공개한다.


첫째, 또다시 불어 닥친 신종플루의 최대 수혜주로 급부상.

속출하는 신종플루 사망자와 급속도로 늘고 있는 감염자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가 비상에 걸렸으며 자연스레 백신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질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이미 관련주들은 급등양상을 보이고 있는 반면 아직 재료가 노출되지 않은 동사가 차기 대장주로 등극하는 것은 시간 문제이다.

둘째, 예방과 치료가 동시에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

BT분야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킬만한 동사의 차세대 백신은 이미 동물 임상실험을 통하여 그 성능이 검증된 상태이며, 글로벌 유명 바이오 과학지에서도 전례가 없는 강력한 성능이라 극찬을 한 바 있는 세계적인 제품이다. 특히 기존의 백신과는 달리 한번에 여러 가지 병원균에 대한 면역반응을 일으키며 예방은 물론 치료까지 가능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셋째, 아시아 지역에 대한 독점판매권 확보.

마지막 임상실험만을 남겨둔 상태에서 실험이 성공하는 즉시 대량생산에 돌입할 파이프라인 준비를 마친 상태이다. 전 세계적으로 20억명이 감염될 것이라는 충격적인 보도가 나온 상황에서 동사의 아시아지역 독점 판매에 따른 수익은 상상을 초월할 수준의 것임을 기억하기 바란다.

넷째, 3000원 돌파 이후 무서운 추세 예상.

신종플루 관련 재료뿐 아니라 앞으로 나올 초대형 재료들이 즐비한 상황이며 수급의 증가와 함께 주가가 서서히 움직이며 이평선의 정배열을 만들어 냈다. 바닥권에서 만들어낸 이평선의 정배열은 곧바로 급등으로 연결될 것이며 현 구간이 2000원대에 매수할 수 있는 마지막 구간임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디지털대성/비상교육/오공/오픈베이스/중앙백신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