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분석가 [야손]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최근 계절적 영향으로 신종 인플루엔자가 다시 기성을 부리며, 여기저기 관련주들의 급등세가 연출되고 있다. 하지만 필자는 오늘, 신종플루와는 비교가 안 될, 올 연말 최대 이벤트로 주목되는 신 급등테마를 감지하여, 지금 다급히 추천한다.

단도직입적으로, 이 테마는 조만간 재료가 터지면, 추격해도 못 잡을 종목이다. 동사는 시중에 단기 유동자금을 운영하는 수급주체들의 싹쓸이 매집이 진행되는 가운데, 철도테마와 전기차뿐만 아니라,
최근 신종플루에서 교육주로 넘어간 자금까지 이탈하여 현재 모조리 이곳 관련주로 급속한 매기가 몰리고 있는 상황이다. 따라서 이제 조그마한 재료만 터져도 연말까지 무서운 급등시세는 이 종목에서만 계속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다.

종목 보안상 세부적인 이야기는 다 말할 수 없지만, 반드시 지금!, 이 종목을 매수해야 할 이유 두 가지만 선사한다.

첫째, 이 종목은 추천 후 17일만에 430% 대박을 터뜨린 "파루"를 능가할 종목이다.

천문학적인 자금이 투입되는 해외 자원개발사업에 동사는 대규모 주문이 계속 밀려와, 현재 공장이 24시간 쉴 틈 없이 돌아가지만, 아직까지도 공급이 수요에 10%도 미치지 못하는 지경이다. 게다가, 국내 굴지기업인 D사의 독점계약건에 따른 재료가 코앞에 다가온 데다가, 실적은 연말로 치달을수록 분기별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는 상태이다. 현재 주가는 단돈 900원밖에 안 되는 초저가주인 점을 고려해 볼 때, 동사의 주가급등은 이제 시간문제가 아닌가 판단된다.

둘째, 이 종목은 지금 같은 불안한 장세에서 가장 급등수익을 챙길 수 있는 보증수표다!!

필자가 볼 때, 이 종목은 단기간 재료가 뜨며, 상한가 몇 방이 나오고 물러날 그런 종목이 아니다. 어수선한 시장흐름을 통해 거대한 유동자금이 모조리 이 업종 관련주로 집결 되었고, 특히 최근 신종플루에서 교육주로 이동된 거대자금까지 지금은 모조리 여기 관련주로 급속한 쏠림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 상태이다 따라서 다음 급등테마는 무조건 여기에서 터질 수 밖에 없다고 판단된다.

이미 매집이 끝난, 세력의 주가 띄우기가 초읽기 단계에 들어 왔으며, 며칠간 시장폭락으로 다시는 보지도 못 할 저렴한 매수기회까지 주고 있어, 이번 시장충격에서 손실을 본 투자원금은, 이 종목 하나면 충분히 보상받고도 남을 것이다.

정말 말이 필요 없는 종목이다. 그리고 “아차!” 하는 순간, 날아가 버릴 종목이다. 1년에 이런 기회는 고작 해봐야 몇 번 오질 않는다. 눈치가 빠른 투자자라면 이번 추천주도 절대 놓치지 않을 것이며, 특히 아직까지 급등주 한번 잡아보지 못한 투자자에게, 이번 추천주를 한풀이용 투자종목으로 긴급 제시하는 바이다.



[이슈 종목 토론실]
파루/지코앤루티즈/중앙백신/오리엔트바이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