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는 야후코리아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야후! 게임을 통해 무협 MMORPG(다중접속온라인롤플레잉게임) '천존협객전'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의 시작으로 야후! 코리아의 회원은 야후! 게임에서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 및 인증 만으로 '천존협객전'을 즐길 수 있다.

지난 6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천존협객전'은 최근 독특한 시스템과 높은 편의성으로 호평 받고 있으며, 최근 달리기 시스템 등의 미니게임과 신규 던전 및 퀘스트를 업데이트 하는 등 콘텐츠를 보강하여 유저들의 즐길 거리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이번 '천존협객전'의 야후!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맞아 오는 11월 19일까지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야후! 천존'을 통해 게임에 접속해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유저에게 유료 아이템 구매가 가능한 5,000 캐시를 지급하며, 30레벨을 달성하면 추가로 10,000 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야후! 천존' 게시판에 오픈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1,000캐시가, 이들 중 추첨된 50명에게 천존USB 메모리가 주어진다.

라이브플렉스와 야후! 코리아는 유저에게 다양한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도록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재범 라이브플렉스 퍼블리싱사업부 본부장은 "이번 야후!의 채널링 서비스를 비롯하여 다양한 경로를 통해 '천존협객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