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급등주 발굴 1인자로 유명한 증시 전문가 [페라리]는 27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주식시장에서 오랜 매매는 깡통으로 직결된다. 필자는 주식시장에서 큰 돈을 벌면, 이를 기반으로 평생 사업을 꾸려야 한다는 철학을 가지고 있는데, 금일 소개하는 종목은 바로 필자의 이러한 철학을 여러분께 현실화 시켜드릴 수 있는 종목이라 확신한다. 1000만원 아니 단 돈 100만원을 투자를 하기만 하여도 여러분의 인생을 다시 시작 할 수 있는 종자돈을 만들어 줄 수 있는 기가 막힌 종목임을 천명한다.

주식시장에는 깡통을 찬 투자자가 대부분이라지만 슈퍼개미 투자자도 분명히 존재한다. 그들은 절대 잦은 매매를 하지 않는다. 단지 초대형 상승주를 몇 번 잡아서 꿈의 수익을 올리는 것이며, 그 돈으로 평생을 준비하는 자금으로 활용하고 있다. 2009년 4월에 추천한 “에이모션”에서 바로 500% 수익이 터져 나온 기록이 있는데, 오늘의 추천주는 “에이모션의 수익률(500%)”을 이어가는 급등종목이라 확신한다.

금일 필자가 강력 추천하는 종목은 1000원대 초창기 성장주이다. 이 종목은 S전자 LED TV 이후 3D모니터 출시를 통해 S전자로부터 본격성장 직접 수혜를 받을 것으로 예측한다. 또한 기존 실적수치에 있어서도 동사는 매출200%, 영업이익은 무려 400%가 넘게 폭증했다.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 앞으로 동사의 엄청난 성장잠재력이 주가에 반영되어 여러분에게 꿈의 수익률을 보여드리게 될 것임을 자신한다.

언제까지 주식시장에만 있을 것인가! 최고의 종목 몇 개로 큰 수익을 내고 장기적인 삶의 터전을 다시 한 번 잘 가꾸어 보시기 바란다. 이 종목으로 꿈의 수익을 올리고,‘페라리’의 두번째 혁명주를 기대하기 바란다. 한시가 급하다. 더 이상의 언급은 불 필요하니 아래 핵심투자포인트를 읽고 속히 판단하시기 바란다.

첫째. S전자 LED TV 이후 3D모니터 출시 → 본격성장 직접 수혜.
삼성의 3D 모니터 사업 진출은 동사에게 있어 큰 기회가 될 것이다. 이수앱지스, 루멘스, 그들의 상승도 부럽지 않을 최고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니 반드시 선점해 두시기 바란다. 엄청난 기술력, 실적을 보유한 오늘 추천 종목의 주가가 1000원에 불과하다. 무엇을 걱정할 것인가!

둘째. 세계를 변화시킨다.
동사는 세계를 변화시킬 차세대 꿈의 기술인 3D 분야에서 국내 최초로 시스템 양산을 시작했다. 세계 시장 및 국내시장은 숫자로 산정하기 힘들만큼 무궁무진하다. 그 분야의 독보적인 지위력 확보 그리고 앞으로 세계는 이 사업 분야에서 노다지를 캘 수도 있다. 삼성은 이미 그것을 알고 있다. 인류는 항상 새로운 것을 원하는데 동사와 연관된 기술부문에 있어 이제 LED이후 또 한차례 쓰나미와 같은 폭풍이 불어 올 것이 자명하다.

셋째. 산업사이틀 도입기 → 본격 성장기 진입
주가에 가장 큰 상승이 발생하는 것이 바로 성장기! 이 사업은 이제 시작단계에 불과하다. 그리고 본격성장기로 진입하려고 한다. 따라서 주가는 조만간 꿈의 상승을 기록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넷째. 한국-미국 동사진출 사업에 대한 양국 긴급협력
얼마 전 한국과 미국이 스마트그리드 사업에 긴급협력 하면서 누리텔레콤, 옴니시스템에서 얼마나 큰 상승이 나왔는가? 금일 추천하는 동사의 주력사업부분에 대해서도 역시 한국-미국이 긴급협력을 제안했다. 절대 늦어서는 않된다. 1000원에 살 것을 뉴스가 나오고, 사회 이슈가 된 뒤 수천원대에서 멍하니 처다만 볼지도 모른다.

다섯째. 응용범위는 나열이 불가능하다.
이 사업이 쓰여지는 곳은 너무나 많다. 컬러TV 이후 30년 만에 엄청난 변화가 발생할 것이다. 하지만 그 응용범위는 사실 나열 자체가 의미가 없다. 무궁무진하다는 단어가 가장 잘 어울릴 것이다.

여섯째. 400%(4배) 넘는 이익증가!
동사는 매출은 200%!, 영업이익은 무려 400%가 넘게 폭증했다. 급증이라는 단어로는 표현이 되지 않아 필자는 폭증이라 표현하기로 했다. 이런 엄청난 실적은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 앞으로 동사에게는 엄청난 성장잠재력이 현실이 되어 돌아올 것이다. 언제까지 주식시장에만 있을 것인가! 최고의 종목 몇 개로 큰 수익을 내고 평생사업자금을 마련해 보시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72번 [페라리]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해오름 (☎ O60-800-4300 ▶ 1번 ▶ 653) : 급등 임박 저가주, 꿈의 반도체 개발+실적 700% 폭증
◎ 황태자 (☎ O60-800-4300 ▶ 1번 ▶ 996) : 어설픈 테마주와 비교하기 힘든 대형 재료 수혜주!

ĀŘŚ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퓨비트/아리진/옴니텔/선도전기/글로웍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