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급등주 발굴 베스트 증시전문가 [레드블루]는 투자전략을 다음과 같이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10월 이후 한미 FTA통과 기대감 등으로 국내외적으로 부각되는 적대적 M&A가 화두가 될 것이 확실한데 특히 기술력과 성장성이 겸비된 종목군에서 강력한 세세몰이가 탄생하는 시점이다. 일반적으로 그런 재료가 시장에 알려지기 전에 매수하면 1년 농사를 마무리 할 수 있기에 더욱 주목을 해야 한다.

필자가 오늘 추천하려는 종목이 바로 1년치 농사를 한번에 끝내줄 종목으로, 자본시장통합법 이후 시장에서 엄청난 변화를 감지한 어떤 기관투자가가 동사의 지분을 매수했는데 지분을 물밑으로 장내 매수하면서 대주주 지분과 불과 2%밖에 차이가 나지 않게 된 종목으로, 이에 따른 적대적 M&A를 공표할 경우, 폭발적 주가상승의 회오리 바람은 아무도 막지 못 할 만큼 강력할 것이다.

또한 10월 이후, 한미FTA성사 시, 국내시장의 회오리를 몰고 올 적대적 인수합병이 시장의 최대 이슈로 불거져 나와 봇물처럼 터질 것이기 때문에, 이 기업은 벌써 국내 모기업 인수설 등이 모락모락 퍼져 나오고 있으며 아직까지 시장에는 전혀 노출되지 않은 재료들이 단 하나만 노출 되도 바로 줄 상한가로 문닫을 확실한 종목이다.

무엇보다 시기적으로 현시점은 M&A가 부각될 경우, 강력한 급등주가 탄생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기에 이 종목이야 말로 지금 매수하지 않으면 안될 최적의 타이밍임을 잊지 말아야 한다. 이젠 주사위는 던져진 상태로, 남은 것은 현가격대에서 시장에 노출되기 전 얼마나 물량확보를 할 수 있는가의 문제만 남았다. 재료가 노출되면 물량공백이 예상되어 시세가 터지기 전 반드시 매수해야 한다.

지금부터 선취매 및 매집해야 하는 근거를 구체적으로 제시하니 꼭 확인 바란다.

첫째. 대기업이 군침을 흘리고 있다
향후 자본시장의 꽃으로 강력하게 부각될 동 기업은 이미 국내 유수의 대기업과의 물밑 타진이 있었지만, 향후 꽃피우게 될 M&A봇물에 의한 몸값상승 기대감으로 동사의 모기업이 저절로 시장가치가 1단계 “레벨업”되었는데, 이 효과를 보고 여타 다른 기업까지 군침을 흘리는 정도이다.

둘째 호재에 반응하기 위해, 수급은 이미 현재진행형이다.
이미 시장에서 모기업이 지분을 장내매수하며 지분율을 끌어 올리고 있는데, 이는 우호적 보다는 적대적M&A에 대한시각이 높다는 점 강조한다. 따라서 매수를 하며 물밑작업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확신한다. 이런 것을 감지한 기 보유집단 또한 물량을 더욱 움켜쥐고 매수하며 시장에서 유통물량이 감소하고 있다. 조만간 물량 공백까지 예상한다.

셋째. 급등을 몰고 올 완벽한 환상차트
고점 낙폭 후 최근 학부파동의 전형적 급등주 패턴을 완성하였다. 이평의 의도적 수렴단계로 단타성 매물을 거의 터는 시점으로 상승 전환 시 고점 매물에 대한 저항이 없어 세력이 시세를 상향하면 상향하는 데로 움직일 급등의 가능성이 높은 흐름이다

넷째. 수급이 교묘하게 잠기고 있다
최근 4개월 연속 간간이 물량을 싣고, 작은 롤링을 하면서 물량 손바뀜을 원활하게 하고 있는데 이는 전형적으로 물량을 흡수하는 단계로, 물량이 점점 잠기고 있다고 본다. 매집성 메이저세력이 유입된 것으로 판단된다. 이제 시작점을 알리는 신호가 포착된다. 삼각수렵형과 학부리파동의 말미에 근접하여 타이밍상 추가 거래량 증가 시, 바로 시세를 분출하는 구도로 접근할 수 있어 시간이 거의 남지 않았다는 점을 마지막으로 강조한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525번 [레드블루]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급등정보 (☎ O60-800-1234 ▶ 1번 ▶ 632) : 매출 수천억돌파! 천원대의 초저평가 급등임박주!
◎ 수익지존 (☎ O60-800-1234 ▶ 1번 ▶ 608) : 유일IT기술, 실적 7000%↑ 기적을 이룬 급등임박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해당 전문가의 추천주 녹음내용을 반복청취 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전문가가 장중 SMS로 대응전략을 전송하며 전용 A/S게시판을 운영 하고 있어 투자에 매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 팍/스/넷 정액제 안내


[이슈 종목 토론실]
중앙백신/대우부품/중앙바이오텍/에스피지/파루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