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글로벌 증시가 신고가를 돌파하고 미국이 출구전략을 경기 회복시까지 지속 하겠다는 발표에 따라 케리트레이드 자금은 계속해서 유입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런 이유로 가장 빠른 회복세를 보이는 한국증시에서 외국인들이 빠져나가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다만, 단기 차익을 노리는 헤지 펀드들 때문에 일시적 순매도 현상은 나올 것으로 전망된다.
따라서 우리 증시는 지수의 가파른 상승세에 따른 피로누적으로 숨고르기 박스권 장세가 예상되는 가운데 1590~ 1660P 사이의 박스권 지수가 연출될 것으로 예상된다. 당분간은 20일선과 60일선 사이 숨고르기를 하면서 정배열 전환 후 다시 급등 랠리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급등주 발굴 1인자로 유명한 증시 전문가 [페 라 리]는 14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지금 주식시장은 어려워 보이지만 정부정책과 대형호재를 보유한 종목들에서 여전히 단기 2~300%의 수익이 발생하고 있다. 급등하는 종목들은 분명 이유가 있는 만큼, 이유없이 상승할 때 보다 오히려 더 쉬울 수도 있다.

이번에 필자가 소개시켜 드릴 종목은 최근 저점에서 추천하여 급등세를 이어가고 있는 세명전기를 비롯하여 아이리버, 덕산하이메탈, 넥센테크처럼 단기 큰 수익을 가져다 줄 종목이라 확신한다. 금일 추천주는 앞으로 나올 상승력에서 비교할 때 전기차 테마로 급등한 넥센테크, 전자책 테마로 급등한 아이리버 등을 능가하고도 남을 초대형 정부정책의 수혜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기업이다.

보통 하나의 정부정책에도 두~세배씩 상승하는 것이 주식시장의 기본이지만, 동사는 무려 3개의 정부정책과 개별적인 호재를 보유하고 있다. 대박주로 탄생할 가능성이 다른 기어에 비해 무려 3배가 높다. 주식이 무엇인가? 대박이 터질 확률이 높은 곳에 베팅하는 것이다. 1년에 한 번 올까 말까 한 그런 기회가 바로 눈앞에 와 있다. 그것도 주가 500원대에 불과한 종목이 말이다.

동사에 대한 엄청난 호재를 투자자 여러분도 오늘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1. 30조원 정부정책의 수혜!
얼마 전 스마트그리드라는 초대형 테마가 탄생한바 있다. 이 사업부분은 이미 정부가 30조원의 정책자금을 투입할 것으로 알려져 있는 황금시장으로 불리는 곳이기도 하다. 그래서 최근 이와 관련되어 피에스텍과 같은 종목들이 500%이상 꿈의 상승을 기록하게 된 배경이 된 것이다. 금일 추천주 역시 이 정책적 수헤를 한 몸에 받을 기업이다.

2. 100년만의 정부정책 변화 최대 수혜
한국은 100년 만에 정부정책에 엄청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이 부분에서 엄청난 사업자금이 필요하게 될 것이다. 이미 태국에서도 이런 전자정부가 시행되면서 전세계적 움직임으로 포착되고 있다. 정부가 100년 만에 변화를 시도하게 되면서 금일 추천주가 최대 수혜주로 부상될 것이다. 이것이 시장에 노출되면 이미 주가는 500원이 아닌 그 몇 배가 되어 있을 것이다.

3. 세계 최초기술 개발로 미국시장을 잡는다.
금일 추천주의 최대 자회사는 세계 최초로 반도체 칩 기반의 의료장비를 개발해 임상시험과 함께 미국의 FDA 승인을 받으려 하고 있다. FDA승인을 받을 경우 의료용으로 분류되어 주가에 상상이상의 변화를 일으키게 될 것이다. 그 동안 FDA 승인이라는 호재는 주가에 엄청난 상승을 야기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4. 주가 500원대의 대바닥!
필자는 500원대의 종목은 절대 추천하지 않는 철칙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년에 한두번만 이런 종목을 추천 드린다. 얼마 전 에이모션, 에스엘그린을 추천해 400%와 200%의 상승을 기록한바 있다.

금일 추천주는 500원대 기업에 맞지 않게 4년간 영업이익 흑자를 기록하고 있으며, 현금흐름도 지속적인 흑자를 기록하고 있다. 이제 잠재적인 호재가 터질 경우 주가는 엄청난 속도로 상승하게 될 것임이 분명하다는 점 마지막으로 강조 또 강조한다.

O 6 O_8 O O_4 3 O O ⇒ 1 번 ⇒ 3 7 2번 [페 라 리]

※ B E S T 전 문 가

◎ 잡 학 박 사(O 6 O_8 O O_4 3 O O ⇒ 1 번 ⇒ 9 5 4) : 3000조 시장! 전세계 주식시장을 이끌 초대형테마주!
◎ 갑 슬 로(O 6 O_8 O O_4 3 O O ⇒ 1 번 ⇒ 5 1 0) : 세계기술표준의 핵심, 1조5000억의 최고 수혜주!

A_R_S정보 이용 시 정보사용료 30 초 당 2천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 슈 종 목 토 론 실]
넥스콘테크/제이엠아이/지앤디윈텍/케이씨오에너지/광림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