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급등주 발굴 No.1 전문가 [황 금 수 익]은 10월 8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광활한 사막으로 절대적 물 부족에 시달리는 곳에 수십년 전통의 글로벌기업들을 제치고 물 사업자로 당당히 입성한 업체! 게다가 주력분야의 폭발적 매출 증가에 서프라이즈한 新사업 성과까지, 이런 기업이 아직도 바닥권을 헤매고 있다면 그냥 놔 두시겠습니까?

필자는 10월 초부터 동사를 발굴하면서 조만간 터질 다이나마이트급 재료를 확인하며 흥분된 마음을 진정시키기 어려웠으며 오늘 드디어 동사를 공개함에 그 동안 100~200% 수익을 드렸던 뉴프렉스, 세명전기에 버금가는 종목이라 자신 있게 추천하는 바이다.

기존 사업에서 매년 최대실적을 갱신하면서도 10년을 내다보는 기업가정신으로 신성장동력을 적극 발굴하였으며 전사적 지원아래 단기간 국내는 물론 해외업체까지 뛰어넘는 신기술력을 확보, 조만간 1위 업체라는 타이틀을 차지할 준비를 마쳤다.

불에 기름을 붓는 격으로 기존사업마저 삼성전자의 3분기 최대 영업이익에 눈에 보일 만큼 영향을 미치며 급 성장, 밀려드는 대기업의 주문을 소화하느라 지금도 생산설비가 멈출 틈이 없으며 그 많은 수주를 어떻게 다 소화하고 있는지 의문이 들 정도이다.

동사는 현시점‘가치(value) + 실적 + 재료 + 녹색성장’네 박자가 기가 막히게 맞아 떨어진 시점에 와 있으며, 이제 막 응집된 힘을 분출하여 급등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주옥같은 황금 추천주라 하겠다.

필자는 지난 주 원자바오 중국총리의 대북 방문을 계기로 대북경협주의 급등을 미리 예측하여 투자자들에게 큰 수익을 안겨준 것처럼 이번 추천종목 역시 실적과 성장성 그리고 시장재료가 확실히 맞아 떨어지며 이번 주부터 수직 급상승으로 대박수익이 가능한 하반기 최대 급등주라고 강조한다.

두말 할 필요가 없다. 동사에 대해 좀더 자세히 부연 설명을 하니, 글을 다 읽고 종목을 확인 하신다면 매수하지 않고는 절대 지나칠 수 없는 종목임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주식 2~3년 투자해본 분이라면 바로 매수에 동참할 것이다.

첫째, 사상최대 매출예고, 삼성전자를 밀어주는 기업
동사는 삼성전자의 0순위 협력사로 3분기 삼성전자의 사상 최대영업이익에 직접적인 기여를 한 회사로써 상반기 주력분야 매출이 20배나 성장할 것으로 비춰지면서 주가가 실적을 쫓아가지 못하고 있다.

둘째, 절대적인 물 부족 시장, 선점을 위한 초석
동사는 절대적 물 부족 국가에서 기존 글로벌 업체를 밀어내고, 원천기술과 자체인력을 통해 당당히 입성, 이제 내년 추정규모 4조5천억 시장 중 가장 큰 시장을 선점하게 되었다.

셋째, 3조 규모 신성장동력 펀드 절대적 수혜
17개 신성장동력에 대한 최대 3조원 규모의 민관 합동 신성장동력펀드가 조성되어 관련기업에 대한 지원이 시작되었고 해당 분야에서 절대적 우위를 점한 동사는 당연시 되는 투자 대상에서 빠져서는 안 될 기업이다.

넷째, 국내 최초 개발, 22조 국책사업 0순위 참여
동사의 기술력을 높이 평가한 국가의 요청으로 1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기존 수입에 의존하던 제품을 국산화에 성공하였으며 이로 인해 현 본격적인 22조 국책사업 진행 시 0순위기업으로 참여할 예약이 되어 있다.

다섯째, 신이 준 기회, 4호재가 겹치는 절호의 타이밍
저평가된 기업가치+ 실적 + 재료를 겸비하였고 거기에 챠트까지 주식 1~2년 한 투자자라면 모두 손뼉을 치고 감탄할 정도로 완벽한 급등직전 챠트을 만들어 내고 있다. 이제 비상을 위한 막바지 물량 다지기에 진입하여 이번주 동사를 놓친다면 앞으로 동사는 쳐다볼 때 마다 땅을 치고 후회할 것이다.

O 6 O_8 O O_4 3 O O ⇒ 1 번 ⇒ 9 1 7번 [황 금 수 익]

※ B E S T 전 문 가

◎ 야 손(O 6 O_8 O O_4 3 O O ⇒ 1 번 ⇒ 9 2 8) : 10월 농사는 이 종목 하나면 끝난다!
◎ 김 대 성(O 6 O_8 O O_4 3 O O ⇒ 1 번 ⇒ 6 0 0) : 급등주의 조건을 완벽하게 갖춘 10월의 초특급 세력주!

A_R_S정보 이용 시 정보사용료 30 초 당 2천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 슈 종 목 토 론 실]
글로웍스/덕산하이메탈/옴니시스템/대아티아이/영창실업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