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참고자료입니다.

슈퍼개미란 무엇인가? 단순히 돈이 많다고 해서 슈퍼개미라 불리지는 않는다. 진정한 슈퍼개미는 주식시장에서 얼마나 꾸준하게 수익이 날수 있냐는 것이다. 과연 수많은 투자자들 중에서 우리가 신뢰 할 수 있고 꾸준한 믿음을 주는 이는 과연 몇이나 될까?

사실 시장에 언급되는 주식고수, 슈퍼개미는 많지만 진정한 주식달인은 많지 않다. 급변하는 시장의 흐름 속에서 많은 주식고수들이 한번의 실패로 역사 속으로 사라진 이들이 수없이 많기 때문이다.

이런 격동의 과정 속에서 10년 넘게 투자자들에게 칭송받는 슈퍼개미가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증권사관학교의 소장이자 증권정보채널의 시샵인 장진영 소장은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시장에서 꾸준함을 인정받고 있는 몇 안 되는 재야의 고수로 정평이 나있다.

장진영소장은 주식은 “모르면 당한다”는 신념으로 철저한 내적가치 분석을 통한 가치주 발굴법과 급등주 패턴분석을 통한 황금주발굴, 수급을 통한 패턴분석주 등을 스스로 발굴하는 법과 종목선별법을 투자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다. 그의 제자들과 재야고수들이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에서 공개하는 무료추천주는 적중률이 높기로도 정평이 나있다.

증권정보채널은 회원수가 32만명이 넘을 정도로 국내에서는 증권을 대표 할 수 있는 커뮤니티라는 것은 개미투자자들이 더욱 잘 알고 있다.폭발적인 방문자수만 봐도 알 수 있다. 하루에 이곳을 찾는 개인투자자들이 3만명에 달 할 정도로 어느덧 이곳은 주식투자자들의 필수코스가 된지 오래이다. 카페의 3년차의 한 회원은 증권정보 채널의 장점은 수익의 적중률도 타 사이트에 비해서 월등하지만 무엇보다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무료로 알려주고 회원등급을 명목으로 돈을 받는 여타 주식카페와는 질적으로 다르다 말한다.

증권정보채널의 고수투자자들은 초보동영상강의 게시판, 고수되기 동영상강의 게시판에서 주식의 노하우를 배우라고 조언까지 하는 모습이었다. 또한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에서는 단순히 종목을 추천하는 것이 아니라 최적의 매수타이밍과 가격대를 설정해주는 동시에 수익의 극대화를 위한 수익실현 가격대까지 설정을 해주면서 한번 추천한 종목은 끝까지 책임진다는 사명감으로 깊은 신뢰를 주고 있다.

“주식투자는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수익을 얻는 것은 아무나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끊임없는 분석과 주식에 대한 열정이 있는 사람만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라고 언급하는 장진영 소장의 말에서 시장을 보는 투자철학이 느껴지는 모습이었다.

어울러 장진영 소장은 증권정보채널의 수많은 회원들이 진정한 의미의 슈퍼개미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이들을 위해서 증권정보채널 카페(http://cafe.daum.net/highest) 에서 단독으로 제공하는 종목발굴 프로그램으로 찾아낸 상승패턴주, 수급개선주 등 기업의 가치를 알아 볼 수 있는 정보를 꾸준히 무료 제공 할 것이라고 말한다.

현재 증권정보채널에서 분석이 이루어지는 고수 관심주는 삼성이미징, 하이닉스, 파루, 대아티아이, 테라리소스, 대우인터내셔널, 삼성전기, 효성, LG화학, 글로웍스, 지코앤루티즈, 세명전기 등으로 반드시 적정 매매 포지션을 지켜 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장진영 소장은 사모펀드(PEF) 매니저협회 이사, 증권정보사이트 증권사관학교 (http://www.jnbstock.com)최고운영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 입니다. 제공 : 증권사관학교 (http://cafe.daum.net/high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