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구 예당온라인)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이 한가위를 맞아 오는 10월22일까지 자동차, 디지털카메라 등 풍성한 추석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디션 홈페이지에 출석체크, 게임 접속 등 다양한 방법으로 보너스 포인트를 모아 쏘울자동차, 고급 모터바이크, 디지털카메라, 8G USB, 문화상품권 등 대박 경품에 응모해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하는 '당신의 행운을 확인하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디션에 신규 가입하고 간단한 연습 게임을 즐기면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문화상품권과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고, 3,5,10레벨에 달성하면 게임아이템, 문화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등을 선착순 900명에게 증정한다.

또 신규 가입한 게이머가 오디션 내 기존 게이머와 스승과 제자를 맺으면 경품 응모 보너스 포인트를, 제자가 레벨업을 하면 스승과 제자에게 캐시아이템을 구매 할 수 있는 오디션 캐시를 지급해 강력한 커뮤니티가 특징인 오디션을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 함께 2009년 6월1일 이후 오디션에 접속하지 않은 게이머가 게임에 접속하면 경품 응모 보너스 포인트와 레어아이템을 100%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넷북, 디지털카메라 등을 선물한다.

이번 한가위 맞이 오디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