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급등주 발굴 1인자로 소문난 증시전문가 [야손]은 25일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지금 시장은 지수자체에 의미를 두지 말고 쏟아지는 급등주 장세에 집중해야 한다. 특히 새로운 이슈와 재료를 테마로 하는 개별 급등주는 앞으로 도처에서 계속 쏟아 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시장원리를 조금만 이해하고, 한발 빠른 매매전략만 가져가면 현 장세와 무관하게 고수익은 계속 올릴 수 있다.

그리고 시장이슈를 부각시키며 수급을 형성하는 단기 테마주는, 수직급등 이후에는 항상 수직급락이 오기 때문에, 재료가 미 노출 된 숨어있는 종목으로, 반드시 바닥에서만 접근해야 리스크 없이, 단기간 고수익을 올릴 수 있음을 절대 잊어서는 안 된다.

필자는 이번주를 기점으로 재료가 언론에 노출되면, 매수심리를 발동시켜 단번에 상한가로 문 닫을 또 하나 급등 테마주를 찾아냈다. 특히 이번 테마는 최근 폭발한 철도테마와는 비교 자체가 불허한, 사상초유의 시중유동자금이 모조리 이 단일업종으로만 몰리는 종목이다.

단언하건데, 이번 테마도 조만간 시장은 여기에 관련된 수혜주를 찾기에 혈안이 될 것이고, 이미 발 빠른 각계 수급주체들의 자금들이 속속 이곳 관련주로 급속히 몰리고 있기 때문에, 금일 추천하는 이 종목은 지금
매수 해 두지 않으면, 조만간 날아가도 못 잡게 될 것이다.

특히 "다날" 이나 "덕산하이메탈" 같은 종목들이 왜 단기간 1000%씩 급등했는지 알면, 이 종목은 매수 안 할 수 없을 것이다. 선택의 여지 없이, 무조건 매수부터 해 놓아야 할, 동사의 추천사유 몇 가지만 설명한다.

첫째, 순환하는 급등테마는, 먼저 잡는 사람이 무조건 이긴다!
4대강, 우주항공, 핵융합, 수자원, 자전거, U-헬스케어, LED에 이어 최근 AM-OLED, 자동차, 신종플루, 철도 까지 화려한 급등테마의 수익잔치는 계속 순환하고 있지만, 항상 고수익을 챙기는 부류는 "시세를 주도하는 선도세력"과 "바닥권에서 선매집한 개미들"만의 몫임을 잊으면 안 된다. 필자는 한번도 날아가는 급등테마주를 추천한 적이 없고, 바닥권에서만 추천 드렸듯이, 이번 추천주도 장기 대바닥을 찍고, 이제 시세터닝 출발점에 있는, 숨은 재료주 이므로, 지금 매수만 해두면, 상상을 초월하는 급등수익을 얻게 될 것이다.

둘째, 황금알을 낳으며 장기 상승하는 급등테마는 흔하지 않다!
동사는 최근 시장에 부각되어 온 단기테마와는 사업영역과 출발점부터 다르다. 조만간 본격적으로 사업이 가동되면, 국내는 물론, 해외진출에 따른 외형성장과 함께 천문학적인 매출이 가만히 앉아서도 차곡차곡 쌓이게 된다. 이미 삼성전자 등 몇몇 대기업들이 눈치채고 이 사업에 열광하며 뛰어 들었고, 여기에 따른 특수효과는 모조리 금일 추천하는 이 조그마한 업체가 챙기게 된다.

셋째, 아직 급등주를 한번도 잡아보지 못한 투자자라도 괜찮다!
금일 추천주는 상한가 몇 방 나오고 물러날 그런 테마주가 아니다. 현재 추진되고 있는 사업안이 차질 없이 진행만 되어도, 올해 4월에 2천원에서 2만원까지 날아간 "덕산하이메탈"처럼 장기 상승파동이 진행될 수 밖에 없는 종목이다. 그리고 이미 이런 기대심리를 가지고 현재도 지속적인 외국인 지분이 늘어나고 있으며, 조막손, 큰손, 슈퍼개미까지 싹쓸이 매집이 진행되고 있어서, 조만간 이 종목은 유통물량 씨가 마를 정도이다.

주식을 하다 보면, 인생을 좌우할 큰 기회는 많지 않다. 그리고 이런 기회는 잠시 왔다가 바로 지나가 버린다.
금일 추천주는 주식인생을 통해 몇 번 안 될, 큰 수익을 거머쥘 수 있는, 최고의 기회인 만큼 절대 놓치지 말기를 당부 드린다.

[오늘의추천] ☎ ㅇ6ㅇ-8ㅇㅇ-1234 전화 ▶ 연결 1번 ▶ 928번 [야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대박정보 (☎ ㅇ6ㅇ-8ㅇㅇ-1234 ▶ 1번 ▶ 369) : 2만원 가치 불구, 5천원대 특급재료 보유 세력매집주
◎ 황금수익 (☎ ㅇ6ㅇ-8ㅇㅇ-1234 ▶ 1번 ▶ 917) : 세계시장 점유율 50%, 절대 놓쳐서는 안될 황금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해당 전문가의 추천주 녹음내용을 반복청취 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전문가가 장중 SMS로 대응전략을 전송하며 전용 A/S게시판을 운영 하고 있어 투자에 매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 팍/스/넷 정액제 안내

[이슈 종목 토론실]
SK에너지/LG화학/삼성SDI/세명전기/후성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