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급등주 초기선점 1인자로 소문난 증시전문가 [위대한투자]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지수가 1700선에 바짝 다가서며 추세상승을 강화하는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현 시장은 지수와 관련 없이 새로운 이슈와 크고 작은 재료가 주가상승의 에너지를 응집시키며 도처에서 개별 급등주들이 쏟아져 나올 것이기에 시장의 원리만 이해하고, 남들보다 한발 빠른 종목 매수전략으로 길목만 잘 지킨다면 단기 600% 상승한 ‘파루’를 능가하는 수익률을 거머쥘 수 있다.

현 시장은 변동성이 심한 단기 테마주 보다는 AMOLED와 같은 재료로 급등한 덕산하이메탈과 같이 1000%가 넘는 고수익을 낼 수 있는 중기 급등주를 바닥에서부터 매수하는 전략이 필요한데, 필자는 지난 6개월 전부터 세력들이 집중적으로 매집해온 초대형 호재를 가진 9월 중순 급등 유망종목을 발굴했다.

동사는 전세계 500조원 시장을 독식할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으로 정책수혜+특급재료+실적과 성장+완벽한매집 4박자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IT 초대형랠리 기대주이다. 최근 정부가 우수한 기술력을 확보한 유망 IT기업에 189조원의 막대한 자금투입을 발표하면서 동사가 강력한 수혜주로 수면위로 부상하고 있고, 단순 실적 면에서도 전년대비 400%의 매출성장을 기록하는 초유의 고속성장을 지속하는 대단한 기업이다.

정부에서도 주도적으로 육성하는 사업에 세계1위 기업들이 동사의 핵심기술력에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으며, 너도나도 신 성장동력 사업에 엄청난 지원을 아끼지 않는 등 하반기로 갈수록 실적과 외형 성장까지 급속히 가속될 것이 확실시 된다. 900억대의 시가총액은 매출의 절반에도 미치지 않아 지독하게 저평가되어 있고 이를 간파한 일부 세력들이 이미 6개월 전부터 주가를 움직여 보면서 급등시기를 저울질 하여 테스팅을 끝마쳤다.

특히, 세력은 얼마 전 매집을 완성하여 개미들의 물량을 완전 장악해 버린 상황을 만들었고 이제 비로서 큰 대세상승의 시작을 알리는 시그널이 발생되었다는 점이다. 마지막으로 강조하지만 호재가 넘쳐나고 있고 급등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끝마친 상황이다. 한시가 급한 상황이다. 아래의 추천 근거를 보시고 빠른 결정 바란다.

[하늘이 두쪽이 나도 동사을 반드시 잡아야 할 특급사유]

첫째. 정부+ 세계 1위 기업의 지원, 10조시장의 최대 수혜
지금까지 글로벌 기업들이 추진하는 사업에서는 항상 대박주가 터졌다. 세계1위 글로벌기업들이 함께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고 정부가 전면 지원사격을 아끼지 않고 있어 최대 수혜주로 시장에 전면 부각될 날이 멀지 않다. 이미 주력제품의 매출은 작년 대비 400% 폭증하였고 독보적 기술력을 인정한 글로벌 기업들의 주문이 쇄도하는 상황이라 폭발적 실적은 더욱 지속될 전망이다.

둘째. 전방산업의 초호황 진입. 수년에 걸쳐 고성장, 고실적!
주력사업이 본격적인 초호황 국면에 진입했다. 특히 한번 호황으로 돌아서는 최소 3~4년 이상 가는 특성을 고려하면 머지않아 최대의 주가 돌파가 기대된다. 바닥에 잡을 수 있는 급등 전 매수 기회를 주는 황금주이다.

셋째, 향후 10 년간 걱정 없는 수익구조! 놀라운 성장세!
국내 중소기업으로써는 유일하게 세계원천기술을 가지고 있기에, 국내 대기업뿐만 아니라 세계각국의 업체들이 파트너쉽을 형성하기 위해 혈안이 되어있으니, 향후 수년 안에 글로벌 업체로 성장이 이미 점쳐진 회사이다. 향후 10년간 매출액 영업이익이 한해도 빠지지 않고 꾸준히 증가하면서 초대형 성장주란 무엇인가를 보여줄 어마어마한 회사이다.

넷째, 누구도 예측 못한 특급재료 大방출!
시장 수면아래 은밀하게 감춰졌던 특급재료들이 이제 뉴스와 공시 등의 특급재료가 하나 둘 씩 시장전면에 터져나오면 감당 못 할 빅 랠리가 시작될 것이다.

다섯째, 본연가치 2만원이상! 터무니 없는 5000원대 저평가!!
꾸준한 매출증가와 안정적인 재무구조로 볼 때 동사의 주가가 현재 5000원대에 불과한 것이 정말 신기할 따름이다. 성장성을 감안한 PER, PBR 등으로 적정주가를 산출하는 것은 무의미 할 정도로 특급 성장주이다. 도저히 감당할 수 없는 초 저평가주로 현주가 수준에서 특급재료와 수급으로 수 십 배의 주가 상승한다 해도 아무런 하자가 없는 회사이다.

여섯째, 메이저세력의 매집 종료! 급등의 움직임 포착!
중앙백신, 중앙바이오텍에서 나왔던 바로 그 완벽한 매집 종료 시그널이 차트에 등장했다.
거래를 완벽하게 장악하고 이제 숨돌릴 겨를 없이 날리는 패턴으로 중앙백신의 그 패턴과 똑 닮은 바로 그 모양을 완벽하게 갖추었다. 이런 종목의 주가가 수천원에 불과하기에 절호의 찬스를 살려야 할 것이다.

지난 6개월간 하루에 수 만주씩 은밀히 매집하던 주포들이 이제 매집을 종료하는 막판 물량테스트를 거치고 있으며, 개미 흔들기를 통해서 저가에 한 톨의 물량이라도 더 담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다. 남겨진 시간이 얼마 없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369번 [위대한투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야손 (☎ O60-800-1234 ▶ 1번 ▶ 928) : 투자금액이 1000만원만 된다면, 지금 이 종목부터 노려라!
◎ 페라리 (☎ O60-800-1234 ▶ 1번 ▶ 372) : 인터넷 이후 15년 만에 터지는 기술 혁명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해당 전문가의 추천주 녹음내용을 반복청취 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전문가가 장중 SMS로 대응전략을 전송하며 전용 A/S게시판을 운영 하고 있어 투자에 매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 팍/스/넷 정액제 안내

[이슈 종목 토론실]
미주레일/서한/쌍용차/현대피앤씨/우원인프라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