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투자의맥]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2009년 하반기로 들어갈수록 2005년 줄기세포 이후 4년 만에 찾아온 초대형 테마장세가 펼쳐질 것이며, 개인이 ‘기적 같은 수익’을 낼 수 있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장이 지금 코스닥에서 나타나고 있다. 즉, 테마 대박주에 집중하고 과감히 베팅 한다면 손쉽게 400% 파루에 버금가는 대박 수익률도 낼 수 있는 장이 바로 지금이다.

지난 5월 필자는 신종플루 1차 테마랠리 후 조정 시 세력들의 매집이 집중될 것이라 분명히 말했고 하반기 초대형 테마로 이어질 수 있다고 한 기억이 바로 어제 같은데 당시 2차 파동까지는 중앙백신이 급등할 수 있으나, 결국 대장주는 두 번 이상 바뀔 것이라 말한 바 있다.

당시 지목한 종목들이 바로 지금까지 2차 대파동을 이끌고 있는 예방 관련주인 손세정제 업체 ‘파루’와 마스크업체인 ‘케이피엠테크’였으며, 단 1개월여만에 [1억]으로 최대 [5억]이라는 초단기 기적같은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는 중이다.

이제 9월에 들어서며 신종플루의 초대형 파동랠리이자 최대 불꽃놀이를 이끌 놀라운 신대장주를 공개하고자 하며 4월 1차랠리때 중앙백신 160% 수익률보다 8월 2차랠리 대장주인 케이피엠테크 500%가 크듯 3차 랠리는 케이피엠테크나 파루를 월등히 능가할 2009년 한해 최고의 급등테마 대장주로 기록될 종목이기에 끊임없는 관심과 집중이 요구되는 신종플루 신대장주라 강조한다.

신종플루의 급등랠리 기록을 다시 쓸 동사는 신종플루 치료제를 생산하는 업체로 8월 한달간 2차 테마랠리 시 그 흔해빠진 상한가 한번 내지 못한 진정한 숨은 수혜주다. 특히 여타의 신종플루 종목보다 먼저인 2월부터 초대형 자금을 동원해 주가가 완벽하게 장악된 상태며 세력들이 가장 좋아하는 2천원대에 거래량마저 풍부해 물량을 주면서 올라갈 가능성이 큰 종목임을 밝힌다.

또한 신종플루 치료제뿐만 아니라 손세정제와 살균제 등 예방용 제품까지 취급하고 있어 수혜주로는 최고의 결정판이라 할 수 있으며 면연력을 극대화시키는 제품들까지 대량 확보하며 매출 극대화를 기록중인 절대적인 3차 대박랠리의 주역이기에 더더욱 놓쳐선 안될 종목이다.

특히 현재 주가는 지난주 첫상한가를 기록한 후 몇일간 조정을 보이고 있는 상태로 이미 세력들이 주가를 끄집어 올리는 모습이 포착됐으며 지금 당장 매수해도 곧장 상한가로 문닫아 버릴 만큼 매수하기에 더없이 좋은 시점이자 한편으로 긴박한 상황임을 알린다.

개인투자자가 한 종목에서 대박수익률을 기록할 수 있는 기회는 잘해야 1년에 한두번이 고작인데 그 기회를 필자가 지금 제시하고 있으며 이번 기회를 반드시 잡길 바라며 특히나 걷잡을 수 없는 대박랠리의 시작시점에서 세력들이 물량을 줄 때 매수해야만이 진정한 대박수익을 기록할 수 있음을 재차 강조한다.

[신종플루 걷잡을 수 없는 대파동을 이끌 신대장주 대공개]

첫째, 신종플루 테마 강세는 9월 말까지 이어진다!

지난주 신종플루에 감염된 40대 여성이 뇌사상태에 빠졌다는 뉴스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가 패닉 상태에 들어서고 있는 형국이다. 여기에 백신과 치료제 그리고 예방 관련 제품까지 품귀현상을 빚으며 신종플루 테마가 폭발적으로 급등할 수 있는 빌미로 작용하고 있으며, 연일 계속되는 뉴스는 폭등에 폭등을 더하는 기름 역할을 하고 있어 최소 9월말까지는 신종플루를 압도할 테마가 전무한 상황이다.

둘째, 수혜주로는 단연 최고 중 최고!
신종플루 치료제 생산뿐만 아니라 손세정제와 살균제 등 예방용품까지 매출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면역력 강화제까지 대량 확보하고 있어 신종플루 수혜주 중 단연 최고 중 최고라 강력하게 강조하는 바다.

셋째, 해외수출 물꼬가 터지고 있다!
지난 8월 동남아시아 국가에 바이오 약품 수출 물꼬가 터진 가운데 수많은 나라들이 동사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이에 따라 국내 매출 급증에 이어 해외 수출까지 줄이어 나타날 것으로 예상되는 바 폭발적인 매출 성장은 불 보듯 뻔하다.

넷째, 완전 장악된 주가... 걷잡을 수 없이 터져버릴 폭등랠리 예고
여타 신종플루의 매집기간이 3개월 안팎에 불과하지만, 동사는 무려 7개월이란 기나긴 시간 동안 신종플루 테마 대장주라는 목표 하에 매집이 완벽하게 끝난 종목이다. 그렇기에 폭발적인 에너지를 응축하고 있어 시세분출 시 걷잡을 수 없는 폭등랠리가 가능한 종목이다.

다섯째, 주식경력 5년 이상인 투자자들은 동사 차트만 보면 곧장 매수할 최적의 매수구간!
필자가 아는 모든 기술적 분석을 대입해도 이보다 더 완벽한 매수구간이 없을 정도로 기막힌 타이밍이며, 주식경력 5년 이상인 투자자라면 동사의 차트를 보는 순간 매수하지 않을 수 없을 정도로 놓쳐선 절대 안될 구간이다. 특히 지금 이 시점 세력들에 의해 주가는 이미 들여 올려지고 있는 상황이어서 단 1분 1초가 아까운 시점임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602번 [투자의맥]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황태자 (☎ O60-800-4300 ▶ 1번 ▶ 996) : 9월 증시 딱 이 종목이면 신종플루 넘겨버린다!
◎ 야손 (☎ O60-800-4300 ▶ 1번 ▶ 928) : 투자금액이 1천만원만 된다면, 꼭 읽어 보십시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오리엔트바이오/제넥셀/지코앤루티즈/중외제약/녹십자/일양약품/알앤엘바이오/한국콜마/케이피엠테크/팜스웰바이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