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주 순환패턴 분석가로 유명한 베스트전문가 [레드블루]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시장은 다시 한번 개별재료주가 상승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고 있다. 지난 8월 신종플루테마주가 초단기간 급등세를 보이며 파루, 케이피엠테크 등의 단기 수백%의 급등주들이 속출했다. 이렇듯, 시장을 사로잡을 강력한 이슈와 재료를 보유한 개별종목이 시장곳곳에서 폭발적인 급등을 위한 준비 중이며 종목선정만 잘하면 누구나 쉽게 단기 100%이상의 수익을 거둘 수 있다.

필자는 9월의 시작과 동시에 재료가 언론에 노출되면 매수심리를 발동시켜 단번에 상한가로 문닫을 또 하나의 급등 유망주를 찾았다. 이 종목은 파루, 스타맥스와 같은 단기 급등주를 잡지 못한 투자자가 반드시 매수하여 급등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란다.

동사가 그토록 급등의 에너지가 넘치는 이유는 동사의 사업분야에 정부정책의 포커스가 다시 맞춰지면서 하반기부터 더욱 강력한 지원이 이어질 것이며, 그 중심에 동사의 신성장동력 사업이 자리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 반증으로 이미 동사는 2분기 영업이익 1700% 폭증하여 실적테마의 한 축을 차지하고 있으며 3분기에는 업황 호조는 물론 정부정책의 강력한 지원으로 매출이 더욱 폭증할 것이 확실시 된다.

삼성전자와 맞물려 LED관련주가 최근 폭등양상을 보이고 있으며 동사는 현대차와 맞물려 정부와 현대차의 강력한 후광을 받아 폭발적인 상승랠리가 연출될 것이다. 거대 자금규모를 가진 세력이 이미 6개월 이상 표시 나지 않게 매집과정이 이루어졌고 여기에 지루한 기간조정까지 거쳐왔기 때문에 개인투자자들은 대부분 떨어져 나간 상황이어서 세력 매집종료 시그널만 뜨면 매물대 없이 곧 바로 날아갈 종목이다.

첫째, 폭발적 실적증가(영업이익2000%↑)에 따른 턴어라운드!
동사는 제품판가 인상과 더불어 원가절감으로 인해 매출액이 더욱 증가한 상태이며, 지난 5월 제조설비를 증설해 6월부터 생산시설의 풀 가동을 하고 있어 하반기에도 실적개선이 이어질 것 이라고 한다. 이는 10월에 실적집계 시즌을 앞두고 있어 동사가 턴어라운드 테마에도 편입 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둘째, 정부정책 수혜(2009년 핵심테마)!!
현 정부가 천명한 정책과 관련된 지원을 강화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동사가 진출한 시장의 제품이 계속 대중매체에 언급 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동사의 주력제품은 자동차뿐만 아니라 무인차, 무인 경비로봇 등 여러 산업분야에 쓰이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심의 대상이 될 수밖에 없으며, 이는 정부가 190조를 들여 지원한다는 IT 뉴딜 정책과도 연관이 있기에 동사에 대한 대중의 관심은 높아 질 것이다.

셋째. 국내 대기업의 수조원대 집중투자!!!
동사는 현대차 등의 대기업에 독점공급을 하고 있으며, 동사를 둘러싼 대기업 들도 동사의 가능성을 보며 수조원대의 집중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이제 새롭게 시작되는 새로운 혁명의 신사업 부문에도 강력한 시장선점업체로 부각될 확률이 높아, 향후 동사의 매출 신장을 예측해보면 현주가는 굉장히 저평가 이다.

넷째. 준비된 수급&완성된 차트!!!!
동사의 가치 및 정책수혜에 따른 대중적인 관심증대 등을 면밀히 분석한 메이져 투자자들은 인위적 롤링 속에 단타성 물량을 이미 흡수한 후, 급등주의 상승패턴 차트를 마무리하는 모습이다. 최근 차트상으로도 전형적 급등주의 표본인 학부리패턴이 완성되었다. 수급상으로도 시중에 대기매물 자체가 사라져 무한대의 상승시현이 가능한 영역에 접어들었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25번 [레드블루]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황태자 (☎ O60-800-4300 ▶ 1번 ▶ 996) : 9월 증시 딱 이 종목이면 신종플루 넘겨버린다!
◎ 야손 (☎ O60-800-4300 ▶ 1번 ▶ 928) : 투자금액이 1천만원만 된다면, 꼭 읽어 보십시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현대차/다날/주성엔지니어링/스타맥스/넥스콘테크/탑엔지니어링/글로웍스/테라리소스/퓨비트/삼성SDI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