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증시 전문가로 활동 중인 베스트전문가 [위대한투자]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신종플루 관련테마주들의 강력한 급등세 이후 최근에는 우리기술, 스타맥스, 파루와 같은 개별 급등주들이 곳곳에서 속출하며 하반기 더욱 강력한 개별주 장세가 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다. 현시장은 크고 작은 급등재료를 보유한 종목들을 잘만 선정하면 누구나 쉽게 초단기간 100% 이상의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수익률게임이 연출 될 것이다.

필자가 금일 추천할 종목은 신종플루테마의 조정자리를 충분히 메우고도 남을 급등임박주를 소개한다. 특히, 정부에서 IT육성을 위해 189조원을 투입한다는 발표와 함께 이제 본격적으로 동사가 추진하는 사업이 그 수혜의 직격탄을 받아 하반기 급등랠리를 이어갈 것이다.

그 이유로는 정부가 신성장동력으로 내세우는 분야에 실질적 최대 수혜주이며, 전세계 약 12조 시장을 좌지우지할 정도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 실적면에서도 주력제품의 매출성장이 작년 대비 400% 폭증이 기대되며, 유보율 역시 무려 600%나 되는 대단한 기업이기 때문이다.

필자가 주식인생 15년만 동안 이토록 급등의 에너지가 펄펄 넘치는 종목을 발견한 것은 겨우 손에 꼽을 정도라고 감히 말씀 드리는데, 이 종목을 남들보다 빨리 발견한 것은 필자 역시 행운이라 생각할 정도로 수급+재료+실적+차트 완벽한 4박자를 갖추고 있어 절대 놓쳐서는 안될 종목이라 하겠다.

또한 정부와 세계1위 기업들이 동사의 핵심사업을 전후좌우에서 지원하고 있어 하반기로 갈수록 실적은 더욱 폭증할 것이다. 상장 당시 공모가 4천원에도 미치지 않는 주가와 시가총액은 올 매출의 4분의 1에 불과한 400억대의 초저평가 상태로 실적만 보더라도 최소 200~300%의 급등해서 고평가 논란은 전혀 없는 급등 유망주이다.

하반기로 갈수록 업황의 호조세가 가속화되어 폭발적인 실적은 물론, 초대형 재료들이 적재적소에 터지며 급등랠리가 폭발할 IT대박주임을 자신한다. 이미 세력들은 매집에 매집을 거듭하며 물량확보에 혈안이 들어 지금이라도 물량을 확보한 상황이며 파루와 같은 급등주를 바라만 보다 놓친 투자자라면 이 종목은 반드시 매수하여 급등신화의 주인공이 되길 당부한다.

필자가 전문가가 제시하는 강력한 매수신호의 투자 포인트는 다음과 같다.

첫째. 정부+ 세계 1위 기업의 지원, 10조시장의 최대 수혜
지금까지 글로벌 기업들이 추진하는 사업에서는 항상 대박주가 터졌다. 세계1위 글로벌기업들이 함께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고 정부가 전면 지원사격을 아끼지 않고 있어 최대 수혜주로 시장에 전면 부각될 날이 멀지 않다. 이미 주력제품의 매출은 작년대비 400% 폭증하였고 독보적 기술력을 인정한 글로벌 기업들의 주문이 쇄도하는 상황이라 폭발적 실적은 더욱 지속될 전망이다.

둘째. 전방산업의 초호황 곧 진입. 수년에 걸쳐 고성장, 고실적!
주력사업이 본격적인 초호황 국면에 진입했다. 특히 한번 호황으로 돌아서는 최소 3~4년 이상 가는 특성을 고려하면 머지않아 최대의 주가 돌파가 기대된다. 바닥에 잡을 수 있는 급등 전 매수 기회를 주는 황금주이다.

셋째. 신종플루 급등테마 뒤이어 폭발할 정책 실질 수혜 대장주
동사는 정부+ 세계1위 대기업 프로젝트의 중심에서 최대 수혜가 예상되는 만큼, 조만간 폭발적 매출성장과 주가상승이 기대된다. 아직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특급재료가 곧 공개되어 이슈화가 되면 신종플루가 시장에서 공론화를 통해 공감대가 형성되며 대장주를 필두로 주가가 폭등한 것처럼 동사 역시 차기 신종플루테마의 뒤를 이어 폭등할 확실한 테마대장주로 손색이 없다.

넷째. 유보율 600%, 시총 4배 매출을 올리는 실적 가치주
현 주가는 상반기 실적만 놓고 보더라도 PER 5배에 불과하며 시가총액은 올 매출의 1/4에 불과한 400억대의 초저평가 상태로 하반기 수주확대와 업황 호조에 따른 실적폭증을 감안하면 최소 200%는 막연한 기대감이 아닌 주가가 급등할 수 밖에 없는 조건이 완벽한 종목이다.

다섯째. 완전한 매집. 이제 폭발의 단계진입
중앙백신, 중앙바이오텍에서 나왔던 바로 그 완벽한 매집 종료 시그널이 차트에 등장했다. 거래를 완벽하게 장악하고 이제 숨돌릴 겨를 없이 날리는 패턴으로 중앙백신의 그 패턴과 똑 닮은 바로 그 모양을 완벽하게 갖추었다. 이런 종목의 주가가 수천원에 불과하기에 절호의 찬스를 살려야 할 것이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369번 [위대한투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해오름 (☎ O60-800-1234 ▶ 1번 ▶ 653) : 100조 시장 로열티 신기록, 글로벌 정책테마주
◎ 황금수익 (☎ O60-800-1234 ▶ 1번 ▶ 917) : 20조 시장을 주도할 기술개발! 1000원대 급등재료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 [무료 강연회] 2009년 하반기 급등주 공개! + 전문가와 참가자간 1:1 만남을 통한 보유종목 특별진단! (9/12(토) 오후2시 여의도) ☞ 강연회 참가신청

[이슈 종목 토론실]
우리이티아이/루멘스/서울반도체/스타맥스/에스엔유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