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황태자]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시장의 변동성이 확대되는 가운데 중국 증시의 급등락으로 시장이 어수선했다. 이런 장에서 자칫 지수에 연연하며 종목을 마구잡이로 공략하기 쉬운데 이런 흐름을 잘못 타면 신종플루 후속타로 시장을 더욱 화려하게 터지는 급등 종목을 놓치기 쉽다. 조금만 생각을 바꾸면 일년 치 수익을 불과 몇 주 만에 거둘 수 있는 기회가 널려 있음에도 투자자들이 놓치고 오히려 고점에서 물려버리는 모습이 필자는 답답함을 금할 수 없다.

연초 9000원대 공략 후 거의 350%에 이르는 서울반도체를 비롯 불과 한달 전 신종플루 관련주의 급등을 정확하게 예측한 필자에게 비법 문의를 많이 하는데 답은 간단하다. 실체 있는 재료를 가장 많이 만들어내면서 급등할 뉴스의 중심에 있는 종목을 찾아내면 된다는 것이다. 주가는 고비마다 재료를 생산하며 오르는 것이 추세도 길고 수익도 압도적이다. 서울반도체나 다날, 옴니텔은 물론 최근 신종플루 관련주인 중앙백신, 지코앤루티즈 등은 정말 규칙적으로 재료가 쏟아지며 잠시도 쉴 틈을 주지 않고 급등하는 모습을 보았을 것이다.

이런 종목에 대한 후속주를 원하는 것은 모든 투자자들의 바램이다. 이런 기대감을 위해 거의 3달 가까이 후보가 될만한 종목을 장중 내내 추적하고 흐름을 관찰한 끝에 최근 거래 움직임에서 '이제 왔구나!' 하는 강력한 시그널을 포착한 종목을 오늘 제시하고자 한다. 주식에 연을 맺은 지 20년 가까이 되는 지금 이 종목과 같이 급등할 수 밖에 없는 조건을 갖춘 종목은 처음 본다. 과거 5000원대 추천 10만원을 돌파한 삼성엔지니어링이나 연초의 서울반도체 및 다날, 그리고 최근의 중앙백신 등과는 차원이 다른 긴장감과 설레임이 드는 종목으로 주포가 어디까지 급등시킬지 정말 큰 기대가 되는 종목이다.

부디 최근의 대박주를 놓친 투자자라면 이번 기회는 반드시 잡아 큰 시세의 주인공이 되시길 진심으로 바란다.

오늘의 급등주! 이래서 잡아야 한다!

첫째. 대호황 국면. 역사적인 실적 폭증세

기존 사업의 대호황과 신규 제품의 삼성전자 납품 확대로 창사이래 최대 호황을 누리고 있다. 이미 상반기 실적만으로 역대 최고였던 때를 넘겨버린 상태. 급등할 명분이 뚜렷한 종목일 수 밖에 없다.

둘째. 삼성전자 효과! 빅뱅급 성장성 확보!
신규 제품을 삼성전자에 납품하기 시작하면서 기존사업과 엄청난 매출 시너지를 보이고 있다. 특히 이미 삼성전자가 25조원대를 점유하고 있는 시장이란 점에서 삼성전자 하나의 거래선만 가지고도 초고성장이 가능해진 재료를 보유하게 되었다.

셋째. 경쟁 기업이 없다. 싹쓸이 수주
동사가 만들어내는 것은 집적도가 엄청난 분야라 진입장벽이 현저하게 높다. 따라서 거의 신규진출은 불가능한 상태. 오로지 국내에서 이 기업만이 홀로 막대하게 커질 시장을 독점하게 된다.

넷째. 절대 저가 수준. PER 4배 불과
현재 이 기업의 PER은 불과 4배 수준이다. 시장 평균 PER이 14배라는 것을 감안하면 적정가치와 무려 250%나 차이가 난다. 특히 향 후 급격하게 증가할 실적까지 감안해 보면 현재 주가는 더욱 저평가라 말 그대로 수직 급등 패턴을 보이기 쉬운 종목이다.

다섯째, 7년만의 대량 거래 출몰
무려 5년만에 월간 대량 거래가 터졌다. 이는 매집을 종료하는 강한 시그널로 주가의 패턴이 매집의 단계에서 시세분출의 단계로 전환됨을 강하게 암시한다. 신종플루 패턴 이상의 시세 분출을 예고하는 실적 폭증 재료와 강력한 매집 종료 시그널. 9월장을 화려하게 장식할 종목이 될 것이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996번 [황태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급등정보 (☎ O60-800-4300 ▶ 1번 ▶ 632) : 급등 임박, 수백원대의 신종플루 NEW스타주!
◎ 야손 (☎ O60-800-4300 ▶ 1번 ▶ 928) : 9월장 큰 돈 벌려면, 이 종목 절대 놓치지 마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루멘스/크로바하이텍/이노칩/엠케이바이오/SK케미칼/이지바이오/현대차/삼성전기/삼성물산/씨티씨바이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