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주식신공’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최근 들어 다소 단기급등에 따른 조정장이 연출되고 있으나 개인투자가들에게는 오히려 그 동안 미쳐 추격매수하기 힘들었던 종목에 대한 기회의 장이 펼쳐질 것이다. 특히 개별재료를 바탕으로 급등주들이 속출하며 단기 폭등시세가 형성되었던 분위기를 최근 신종플루 이슈가 부각되며 투자자들의 모든 신경이 신종플루 테마에만 집중시키기에 이르렀다.

그러나 지수나 테마와는 무관하게 강력한 재료를 보유하고 있다면, 개별 종목에 대한 선별적 투자로도 단기간에 얼마든지 쉽게 200~300% 수익을 만끽할 수 있는 장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개별 종목에 대한 집중 시 대박시세를 나타내는 종목의 특징은 상승에 필요한 명분, 즉 모멘텀이 짧은 조정 시 마다 적재적소에 재료가 터져주며 물량에 대한 수급을 멈추지 않는다는 것이다. 바로 다날이나 슈프리마가 적재적소에 터져준 재료를 바탕으로 각각 300%, 200% 이상의 단기 급등한 좋은 예라 할 수 있다.

이에 필자는 강력한 재료를 보유하며 눌림시 마다 터트려줄 차기 재료들을 산적해놓고 있는 종목 발굴에 힘을 쏟은 바, 마침내 신종플루 테마와는 비교자체를 거부할 불꽃시세가 점쳐지는 종목을 발굴했다.

이번 추천종목은 전 세계 1000조 이상의 시장을 석권할 단일 산업규모로 최대 이슈화가 진행될 분야로, 이미 국내 업체가 세계 1~2위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동 산업분야 내에서 초일류 기술력과 주도권을 쥐고 있는 동회사의 소재와 부품이 시장독점을 점하고 있는 상황이다.

동사는 이미 금년도 300%에 가까운 실적증가세를 보이며 사상 최고의 매출액과, 영업이익 실적을 달성함은 물론이며, 올해 4000억의 매출과 300-400억대의 영업이익이 예상 된다. 또한 폭발적 시장 성장을 바탕으로 이내 1조원대 매출과 수천억의 영업익 달성이 가능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지 시장에서 알려지지 않았다는 점과, 숨겨진 중소기업이라는 이유만으로 현재 동사의 주가는 터무니 없는 저평가 상태라 할 수 있다. 금년도 실적을 감안할 시 현 주가는 당장 3-4배 이상 상승을 보여야 하며, 1년 후 목표주가는 현 가격대비 10배 이상을 제시하며, 이 목표주가는 결코 터무니 없는 수치가 아님을 금일 증명하고자 한다.


[전세계 1000조 시장을 석권할 최대 이슈가 될 동사의 추천사유]

첫째, 세계최고의 기술력! 최소 10배의 성장이 점쳐진다!

동산업은 21세기 가장 큰 산업혁명을 가져올 분야로, 궁극적으로 최소 3000조 이상의 시장이 형성될 것으로 보인다. 이는 한국증시 시가총액을 3배 이상 웃도는 규모이며, 서울전역 아파트 시가총액인 600조 규모를 5배나 웃도는 가히 폭발적인 시장규모여서 동 산업내 입지구축을 위한 글로벌 기업들의 싸움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둘째, 해외 유수 업체에 70%이상 공급, 폭발적 주문 증가!
해외 수출비중 70% 이며 나머지 30%는 국내 최고회사인 삼성과 LG에서 동사의 제품을 가져다 쓰고 있다. 동회사의 제품 없이는 완제품이 나올 수 없으며, 이점이 전세계 유수의 회사들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절대적 이유이다.

셋째, 겹호재 즐비, 1년후 시가총액 10배 증가 예상!
시장에서 소외 받고 대중들이 잘 알지도 못하는 국내 중소기업인 동사가 올해 단숨에 무려 4000억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올릴 것이라고는 그 어떤 누구도 예상치 못했다. 이제서야 기관들의 집중적 관심을 받으며 서둘러 주식을 매집하는 움직임이 포착되고 있다.

넷째, 아직 동회사의 미래가치에 대해서 알고 있는 이들이 없다는 것을 주목!
아무리 기업실적과 향후 전망이 좋아도 이미 소문이 퍼질 대로 퍼진 종목은 미리 주가가 반영되어 많이 올라와 있다. 하지만 동 회사에 대한 믿음과 추천을 드리기 위해 세계적 관련자료 연구와 분석을 바탕으로, 숨죽이며 정확히 3개월을 기다려온 회사로 투자가 여러분들은 이런 회사도 있었구나 하며 분명 놀라 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다섯째, 급등을 위한 발동이 제대로 걸린 수직급등 유망주!
무려 3개월간의 강력한 물량매집으로 추정되는 모습과 더불어, 최근 급등시발 흐름을 전개하기 일보직전의 마지막 눌림목 흐름을 주고 있다. 발동이 걸리기 위한 초대박 재료도 시장에 슬슬 고개를 내밀고 있는 상황이다.

마지막으로 개인투자자들 대다수가 고점에 있는 종목과 이미 시장의 끝물에 있는 테마주들을 부여잡고 마음 고생을 하는데, 이번 추천종목을 통해서 그런 근심을 다 털어낼 수 있는 인생역전의 기회가 온 것임을 감히 강조하는 바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957번 [주식신공]

※ [오늘의추천] 베스트 인기 전문가
⊙ 위대한투자[337] : 무상증자 특급재료 발표 임박한 9월 단 하나의 초대형승부주
☎ 0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 337번
⊙ 레전드리[258] : 200조시장 신종플루 미노출 대박수혜주
☎ 0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258번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보령메디앙스/삼성전기/SK증권/글로웍스/중앙바이오텍/하이닉스/에이치엘비/뉴젠비아이티/제이콤/코어포올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