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등종목 발굴 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급등고수]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2분기 시장의 실적개선이 확실시 되면서 증시로 자금유입이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자금은 외국인 선호주와 개인 선호주로 몰리면서 수익률 장세가 연출될 것으로 보여진다.

필자는 향후 이러한 시장 움직임이 내년 초까지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신종플루 테마처럼 시장 전체적으로 관심을 끌만한 재료를 탑재한 종목들이 급등세를 나타내고 있어 9월 증시 역시 이러한 움직임은 계속 될 것으로 보고 있다. 그러므로 현 시점은 새로운 재료 및 종목발굴에 노력할 때이며 본인은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재료를 보유한 주가 700원 대 초저가 급등임박 종목을 발굴했다.

필자가 발굴한 종목은 현 정부의 최대 핵심 과제로 부상한 년간 14조 시장의 최대 정책 수혜주이며 막대한 예산이 투입되는 정책의 중심에 있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어 조만간 시장전면에 나설 경우 엄청난 폭발적인 주가의 수직상승이 예상된다.

이외에도 국가 존망이 걸린 신 성장동력 기술을 보유한 계열사 지분을 꾸준히 확보하면서 해당기업이 매출증가->기업성장->증시상장 순으로 성장할 경우 막대한 지분차익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첫째, 년간 14조 이상 책정된 정책 최대 수혜주
정부는 최근 연간 10조 이상의 예산을 편성하면서 향후 꾸준한 예산투입과 정책실행을 통해 가시적인 성과를 이룰 것으로 보고 있으며 이러한 정부정책 중 가장 많은 예산이 투입되는 분야에 동사가 사업영역을 확보하고 있어 향후 최대 수혜주로 부각될 것이다.

둘째, 국가 존망 기술 보유 다수 계열사 편입
최근 국가의 존망이 걸린 기술인 신재생에너지분야, 2차전지, 바이오기술 개발에 주력한 업체들의 지분을 꾸준히 확대하면서 향후 동 기업들의 가시적인 매출과 기업 성장 시 막대한 지분차익과 기업가치 증대를 이룰 것으로 보고 있다.

셋째, 급성장 자회사 순차적 상장추진
매년 매출 증가와 순이익을 내고 있는 자회사 상장 추진을 통해 막대한 지분차익을 기대하고 있으며 이후 순차적으로 상장 가능성이 농후한 자회사를 다수 보유하고 있어 향후 계속적인 수익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넷째, 수익 개선, 수직상승 영업이익
상반기 강력한 기업구조개선을 통해 상반기 매출 및 영업이익이 수직급등 하였으며 향후 꾸준한 흑자기조 유지를 위해 강도 높은 구조조정 가속화로 기업가치 제고 중에 있다.

다섯째, 수직 폭발 초읽기, 기술적 분석 필요 없이 매수가능
이미 세력들은 대주주의 물량을 확보하고 이미 모든 급등조건을 마무리 하고 있다. 아직 고점 물량을 받기 위해 주가 흔들기를 통해 그마저도 확보 함으로써 향후 급등 시 거래량 없이 수직상승 할 것으로 보인다.

필자는 지금 이 순간에도 종목의 주가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있다. 거듭 강조 드리지만 현재 시점이 바닥에서 주식을 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임을 다시 한번 명심해 주시기 바란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27번 [급등고수]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갑슬로 (☎ O60-800-4300 ▶ 1번 ▶ 510) : 우회상장과 M&A로 로이를 능가할 초특급 급등 바이오주
◎ 야손 (☎ O60-800-4300 ▶ 1번 ▶ 928) : 급등 초읽기! 노출 안된 극비재료 신종플루 수혜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중앙바이오텍/VGX인터/일양약품/다날/유니슨/이수앱지스/팜스웰바이오/씨티씨바이오/하이닉스/SK케미칼/에스디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