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위대한투자'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최근 시장에는 보이지 않는 수익률 게임이 진행 중이며 지수와 무관하게 세력들이 개별 종목들을 순환매하며 폭등시키고 있어 글로웍스, 다날, 비트컴퓨터 등의 급증주가 탄생하고 있다.

지금 시점은 크고 작은 특급 재료들이 연속성을 가지고 터져주면서 실적과 초고성장성을 겸비한 종목들을 주목해야 하며 이제 막 테마가 형성되면서 에너지 응집구간에 들어간 개별종목만이 폭발적인 8월의 급등주역이 될 것이다.

이에 필자는 이번에 올 4월부터 외국인과 세력이 집중적으로 매집한 급등 유망 종목을 추천하고자 한다. 동사는 거래량이 계단식으로 증가 하고 있으며, 기관들도 본격적인 매집에 가세하여 메이저들이 쌍끌이 포지션에 놓여있으니 지금이야 말로 황금 같은 매수기회임을 강조하는 바이다.

동사는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무상증자라는 특급재료까지 겸비한 8,000원대 저가주이며, 전 세계 1,000조원 시장을 좌지우지할 정도로 시장에서의 위치가 확고히 자리 잡혀있는 회사다. 게다가 이 분야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유일무이한 특허까지 보유하고 있다.

2/4분기 창사이례 분기 최대 실적인 900억원대 돌파가 확실시 되며, 상장 주식수를 고려한 년 환산 매출이 1조원이나 되는 엄청난 고성장 기업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무상증자 호재 겸비한 특급 초저평가주]

첫째, 정부 그린성장의 1차로에 서있는 명분이 확실한 수혜주!

정부가 그린정책의 로드맵을 만들며 가장 먼저 선정한 프로젝트이며, 향후 대한민국을 수 십 년 간 먹여 살릴 미래성장의 가장핵심사업이다.

둘째, 글로벌 기업들의 필사적인 러브콜! 제2의 삼성전자!

삼성전자처럼 최고의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로 탈바꿈하는 회사로써, 1000조 시장에서 수 십 건의 특허와 소스로 전 세계 메이저 업체 바이어들이 이 회사를 문턱이 닳을 정도로 드나들고 있다.

셋째, 창사이례 최대실적! 매 분기 기하급수적 실적성장!

1/4분기 최대실적갱신으로 동종업계 모든 회사들을 경악하게 하더니, 2분기 창사이례 최대실적이 확실시 되고 있고, 이런 추세라면 하반기에 분기 최대 매출 1000억 원 이상 돌파가 기대된다.
매년 40%가 넘는 신장세에 첨단 미래산업의 신성장동력까지 갖춘 PER가 2배인 기업은 찾아보기 힘들다.

넷째, 무상증자 호재로 시장은 대파란이 일어난다!

수급+차트+실적을 겸비한 현 정부 최대 정책수혜주로써 조만간 터질 것으로 보이는 무상증자의 특급재료발표가 얼마 남지 않았다. 대주주 및 특수관계인 지분을 제외한 물량이 수백만주에 불과하여 무상증자는 어쩌면 필연적인 것으로 보여지며 2000%가 넘는 풍부한 유보율은 그 가능성을 더욱 확실시 하고 있다.

다섯째, 적정주가 10만 원 대! 현 주가 기절초풍 할 8000원대!

현재 수준은 적정주가 10만원대에 1/10수준도 안될 만큼 초저평가 되 있다. 2분기 순이익을 근거로 PER=2배로 초저평가 종목으로 코스피, 코스닥을 통틀어서 최저평가 종목이 확실하다.

[위대한투자]가 긴급히 전하는 8월의 황제주는 아래 ARS를 통해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37번 [위대한투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인기 전문가

⊙ 수익정보[100]: 수만원의 가치가 옳을 수천원대 초저평가주
☎ O60-80O-43O0 전화 ▶ 1번 연결 ▶ 100번
⊙ 아이스타[775] : 메가톤급 M&A 사활을 건 수직급등 기대주!
☎ O60-8O0-43O0 전화 ▶ 1번 연결▶ 775번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서한/쌍용차/이노셀/에이모션/하이닉스/글로웍스/유아이에너지/동양시스템즈/에스디/한양이엔지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