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레드블루]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세계경기 회복이라는 대 명제 속에 박스권 돌파 이후 8월장에 진입하면서 엄청난 폭발력을 지닌 급등주 장세가 연출되고 있어 종목선정에 따라 수익률의 양극화가 심화되고 있다.

그 동안 외국인의 순매수 증가로 IT대형주와 자동차 업종 중심으로 큰 폭의 상승을 이끌었고 테마 대장주들도 양대 주도군에서 폭발적 급등 종목들이 속속 나타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글로벌 주가 상승으로 위험자산 선호 확대와 국내 주식시장에서의 외국인 순매수와 경상수지 흑자 등이 환율 안정을 견인하여 조정장은 쉽게 오지 않을 것이다. 또한 이런 시장의 분위기를 간파한 큰손들이 새로운 시세를 만들 재료를 가진 종목을 찾고 있다.

다날, 현대EP, 로이, 옴니텔, 바이오톡스텍 등 최근 이런 배경으로 급등 시세몰이를 하였는데 바닥권에서 세력들의 집중 매집을 통해 큰 시세를 만들어 엄청난 폭발적 챠트를 만들었다. 필자는 이에 큰손들이 눈독을 들이지 않을 수 없는 특급재료와 정부정책이라는 강력한 후광을 받고 있는 급등 유망종목을 발굴하였다.

이 회사는 특히, 하반기에는 정부가 강력한 의지로 추가지원을 밝히고 있어 강력한 주가 상승 모멘텀으로
작용할 것이고 임상3상 실험 막바지에 접어들어 상업화 진행이 마무리되면 수조원대의 로열티 수익도 예상된다.

시장의 에너지는 바이오종목의 폭발을 준비하고 있으며, 메가톤급 차세대 신약 개발과 연구개발 성과 발표로 급등랠리를 준비중인 회사들이 많다. 바로 이 회사야 말로로 수직급등 가능한 미공개 특급호재들이 즐비하고 특화된 기술력을 알아본 굴지의 글로벌 펀드사로부터 극찬을 받은 세계가 이미 알아본 기업이라 하겠다.

지금 꼭 매수해야 될 이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정부의 핵심 지원육성분야로 연구지원비가 15배이상 증가
정부는 이회사의 세계적 기술력을 인정하여 지원육성기업으로 선정하였고 줄기세포기반 신약개발 임상기능 등 지원규모를 대폭 늘려 이 기술에만 향후 15배 이상 R&D를 지원하니 정부정책의 핵심 수혜주로 볼 수 있다.

둘째, 대주주 지분율 증가는 이미 기업가치의 재평가
지난 대주주의 특수관계인의 지분율이 증가된 점은 그만큼 기업가치가 한 단계 레벨 업 될 가능성을 내포하는 것이며 그 효과는 심리적으로도 동사의 주가 상승을 부축일 것이다. 기업의 성장가치에 엄청난 변화를 예견된 만큼 주가의 폭발적 상승랠리는 지금부터 시작될 것이다.

셋째, 임상 3상 실험 막바지 수조원대의 기술 수출료 기대
3상 실험을 진행중이며 상업화 마무리단계로 상용화가 임박했다. 동종업체인 회사가 초기 1300억원의 단계적 기술수출료와 1조 3천억 수준의 라이선스 계약체결 한바 있어, 동종목도 그 파이프라인의 가치는 이를 능가하는 천문학적 파괴력을 보이며 파란을 일으킬 것이다.

넷째, 외국계 펀드의 한국 상륙에 따른 엄청난 파급효과
이 회사는 국내 특화된 줄기세포분야에 선도주자로 향후 특허, 로열티 등의 막대한 수익을 창출할 것이며 조만간 세계적 제약사 화이자기업에 투자해온 외국계 펀드회사가 한국바이오기업에 투자 의사를 밝히므로써 곧 투자규모등 구체적 계획이 공개되면 그 시점에는 이미 주가는 멀리 가있을 것이다.

다섯째, 눌림목 물량의 씨가 말라 이평선 수렴의 시세 몰이 시작
주봉상 지난 12월 물량 싹쓸이 후 눌림목 조정의 롤링을 주면서 마지막 대기성 물량을 거의 매집하여 물량 공백구간에 위치하고 있다. 최근 이평을 재수렴시키는 거대세력의 의도는 이제 시세몰이를 위한 강력한 신호로 받아드려지며 지금이야 말로 개인들이 매수하기 더없이 완벽한 구간임을 강조한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525번 [레드블루]

[무료방송] 오늘 오후2시 팍스TV www.paxtv.kr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잡학박사 (☎ O60-800-1234 ▶ 1번 ▶ 954) : 150조 시장! 국내유일의 핵심 기술보유 재료주!
◎ 페라리 (☎ O60-800-1234 ▶ 1번 ▶ 372) : 중국내 자회사 상장수혜 및 제품출시 임박 특급재료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슈 종목 토론실]
현대EP/유아이에너지/옴니텔/글로웍스/다날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