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맥투자증권이 서머랠리와 하반기 투자전략을 주제로 전국 순회 무료강연을 7일 여의도를 시작으로 개최한다.

여름을 뜨겁게 달굴 서머랠리 주도주를 찾기위한 이번 순회강연에는 이재광 한맥투자증권 상무(달마대사), 정규재 한국경제신문 논설위원, 윤정두 JD인베스트먼트 대표가 참여한다.

1차 강연인 여의도강연은 정규재 논설위원과 이재광 한맥투자증권 상무가 서울 여의도 사학연금회관에서 7일 오후 5시부터 3시간동안 진행된다.

8일 오후 2시에는 윤정두 JD인베스트먼트 대표와 이재광 상무가 강남 SC컨벤션센터에서, 22일 오후 2시에는 김관수 한맥투자증권 주식팀장,하장청 한맥투자증권 해외파생팀장,이재광 상무가 대구 영남일보에서 각각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어서 9월에도 대전,광주,울산,부산등 전국 대도시에서 잇따라 순회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20여년간 증권전문가로 활동해온 이재광 한맥투자증권 상무는 "5월부터 이어진 기간조정을 상승탈출한 7월중순부터 본격상승전략을 내면서 업종대표주를 포함한 대형우량주를중심으로 바이앤홀드 전략을 내고 있다"며 "LG전자, 현대차, 다음, 신세계등 업종대표주를 5월 하순부터 매수해 30%대 이상의 수익을 올리고 있다"고 말했다.

또 "또한 서머랠리의 가능성이 높고 쌍봉의 추세이탈시까지 매수와 보유전략을 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반기 전략에 대해 "하반기에도 삼성, CJ, 신세계, SK 그룹주와 건설주를 주목하라"고 덧붙였다.

강연회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려면 한맥투자증권 홈페이지(www.hanmag.com)을 참조하거나 전화(02-2185-0300)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