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증시전문가 ‘위대한투자’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했다.

코스피 지수는 IT대형주와 자동차 업종이 중심이 되어 1550선을 훌쩍 돌파하는데 성공했다. 이에 따라 최근 나타나고 있는 테마 대장주들도 양대 주도군에서 폭발적인 급등 종목들이 속속 나타나고 있는 양상이다.

그 예로 7월 초강력 테마 대장주인 현대EP는 하이브리드카에서 필요한 자동차경량화라는 특화된 특급재료를 바탕으로 현대차의 아반떼 하이브리드카 출시와 맞물려 폭발적인 랠리를 펼쳤다. 하이브리드카를 생산하는데 가장 중요한 부품들 중 시장에 알려지지 않은 자동차경량화 부품이 배터리 기술과 함께 가장 중요한 요소로 부각됐기 때문이다.

이에 필자는 하이브리드카의 핵심 테마로 떠오른 자동차경량화 테마를 능가할 초대형 블록버스터급 IT 테마 대장주를 소개하고자 한다.

동사가 보유하고 있는 기술은 이미 국내 최고 글로벌 IT 기업으로부터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이 신기술 하나만으로 제1 밴더 업체로 등극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 업체다.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인정한 IT기술은 곧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임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특히 배터리와 차량경량화 부품이 없었다면 하이브리드카도 없듯이 동사의 핵심부품이 없다면 거대 IT기업의 신성장 동력 사업 또한 있을 수 없다는 것에 주목해야 할 것이다.

즉, 9월부터 대기업의 신성장 동력 사업의 일환으로 출시되는 신제품에 동사의 핵심부품이 탑재되어 출시될 것이며, 하반기로 갈수록 자동차경량화 테마와 마찬가지로 시장의 핵심이슈로 부각되어 각종 언론 매체가 대서특필을 할 것이다. 곧 주가의 폭등을 의미한다!

이러한 특급재료와 사상 최고치 2분기 실적, 역대 최고 수준인 매출 900억원의 목표에도 시가총액은 고작 400억원대에 머물고 있어 엄청난 초저평가 종목이라 다시 한번 강조하는 바이다. 지금이야말로 쌈지 속 물량까지 확보해야 할 절체절명의 기회다.

주가 또한 거대세력들이 특급재료를 바탕으로 9개월에 걸친 집중적 매집이 완료된 것으로 보여지며, 지금 현 구간은 서울반도체의 급등 직전의 차트와 판박이처럼 닮아있어 저점에서 매수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임을 강조한다.

[제2의 현대EP! 급등신화가 될 초특급 재료주 대공개]

첫째, 신 정책테마 대장주로 본격 급등랠리 구간 돌입
국내 굴지의 IT 대기업은 동사의 IT신기술에 대해 에너지 절감효과가 높고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낮아 친환경적이며 기존 방식과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첨단기술로 인정했으며, 9월 이후부터 동사의 핵심 IT 부품이 장착된 신제품의 출시가 예정돼 폭발적인 실적 개선과 주가 급등이 예상된다.

둘째, 2분기 어닝서프라이즈 대박! 사상 최대 실적에 따른 주가상승!
동사는 연매출 실적이 전년 대비 약 1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순이익만 약 90여억원으로 전년대비 100%이상의 향상이 전망된다. 또한 동사의 특화된 IT부품은 생활과 밀접한 가전제품과 산업용기기 등 다양한 분야에 탑재 가능하여 3분기는 예상밖의 폭발적인 실적 증가세를 보일 것이라 확신한다.

셋째, 적정주가는 산출할 수 없을 만큼 초절정 저평가
연매출 900억원대, 사상 최대 분기매출 달성에도 시가총액은 불과 400억원대에 있어 매우 저평가된 종목이다. 특히나 향후 급격하게 증가할 실적까지 감안하면 현재 주가는 엄청난 저평가라 말 그대로 수직 급등 패턴을 보일 수 밖에 없는 종목이다.

넷째, 곳곳에 숨겨진 메이저세력의 매집흔적! 폭등준비완료
올 초부터 1차 상승파동을 거쳐 현재는 2차 상승을 위한 에너지는 응집하는 과정에 있으며 최근 기업가치를 알고 깜짝 놀란 주포들이 매일 노골적으로 대량매집한 흔적이 곳곳에서 발견되는 상승 초임박 종목이다.

다섯째, 정배열이 되었다. 이제 날리는대로 날아갈 일 만 남았다.
수차례 흔들기를 통해 이평선 정배열 수렴하며 주가 급등 초기 국면에 위치하였다. 특히, 서울반도체 상승 초기와 꼭 닮아 곧 날아가는 패턴으로 이 글을 읽고 망설인 후 아마도 엄청난 급등 차트를 확인하게 될 가능성이 높은 종목이라고 강조한다.

올 여름은 이 종목 하나만 보유하고 있어도, 모든 것을 단번에 복구하는 고 수익을 맛보게 될 것이다. 만약 이것보다 더 확실한 종목이 있다면, 그것은 분명 거짓말이다. 이번 추천주만큼은 무슨 일이 있어도 날아가기 전에, 반드시 물량부터 챙겨 놓아야 할 초저평가주이다.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37번 [위대한투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인기 전문가

⊙ 아이스타[775] : 제2의 다날! 8월 이 한종목이면 충분하다!
☎ O60-8OO-4300 전화 ▶ 1번 연결 ▶ 775번

⊙ 주식신공[957] : 다날 급등신화에 도전하는 최고 대박주
☎ O60-8OO-4300 전화 ▶ 1번 연결▶ 957번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현대EP/글로웍스/한양이엔지/모건코리아/삼성SDI/하이닉스/용현BM/네오위즈게임즈/인젠/넥스콘테크

■ [오늘의추천] 전문가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