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 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북두칠성은'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지금 장세는 지수에 신경을 쓰기 보다는 종목별 매매로 접근해야만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장이다. 종목을 선정 시 철저하게 수익에 초점을 맞추면서 폭발적인 이익을 낼 수 있는 종목을 발굴하는 성실되고 진실한 자세가 요구되는 시점이라는 것이다.

최근 시장을 현미경으로 보듯이 분석해 보면 철저한 개별시장 장세로 보통 2배에서 많게는 10배까지 오르는 개별종목 장세를 연출하고 있는데, 그 예가 최근 급등한 다날, 옴니텔, 글로웍스, 테라리소스 등이며 이런 장은 몇 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한 장이다.

오늘 필자가 단도직입적으로 추천할 종목은 단 한번도 본적이 없는 혁명적 신성장산업의 바이오 총아이며 대파란을 일으킬 초특급 황금주로 이번 수직급등을 위하여 무려 10년이라는 긴 세월을 견디어 내며, 완벽한 대박을 준비하고 잉태한 종목이라고 단언하는 바이다.

국내 바이오 기업들은 모두 이 회사의 바이오제품을 사용해야 된다. 그만큼 대단한 제품을 줄줄이 가지고 있다는 점은 놀라울 정도이다. 이제는 국민의 먹거리를 책임질 확고한 기술력과 독점적 기술로 세계를 놀라게 하며, 전 세계 매스컴이 주목할 것이다.

특히 주목해야 할 부분으로 확고한 기술력과 독점적 기술로 세계를 놀라게 하고 있으며, 이 회사의 식량기술에 관한 것과 바이오 개발은 모든 국가의 핵심정책이었기에 더더욱 중요하다. 이제 임상실험이 끝나고 제품화를 시작한다면, 메가톤급 세계적 회사로 탈바꿈하게 될 것이다.

물론 현재 개발 중인 주력제품은 모두가 향후 성장성이 주목되는 제품으로 이 회사는 이러한 기술을 획득하고 안정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초대박 상품으로 개발중인 것들이 빛을 내기 시작하는 순간부터 엄청난 파장을 일으킬 블록버스터급 회사가 될 것이라 말할 수 있다.

[전 세계 매스컴이 주목하게 될 세계적인 바이오 핵심 기술주]

첫째, 영업이익이 약 400% 수직 증가, 재무제표 송두리째 바꿀 초특급 재료
큰 상승이 가능한 회사로써, 각종 뉴스와 증권사리포트에서 찬사를 아끼지 않던 종목이며, 연 10조원 규모의 시장에서 국내 최고의 녹색성장의 중심에 선 바이오 회사이다. 너무나 관심을 두는 부분이며, 어마어마한 시장을 이 회사가 본격적으로 공격하고 있으며, 제품화 된다면 모든 재무제표를 바꾸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신약의 한 획을 긋게 되는 자랑스러운 일이 될 것이다.

특히, 주가탄력적인 면에서 초특급재료이며, 이것은 몇배~몇십배의 주가상승의 원인을 제공하였다는 점에서 모두 주목해야 하는 회사가 아닌가 판단된다

둘째, 세계가 극찬한 차세대 바이오 분야의 최고 기술력! 기존보다 수십배 강한 약효 시장경악!
차세대 신약물질 특허 출원! 기존 약물보다 수십배 강한 약효로 시장을 발칵 뒤집어 놓고 있다.
바이오의 신시장을 개척할 분야이며, 완전히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어 놓을 상품으로 국내최초는 물론, 세계에서도 상당히 어려운 부분임을 강조해 드린다. 획기적인 미래 초고부가가치에 대해 상품화를 추진하는 기업이며, 기적 같은 바이오제품으로 세계 수출을 진행하고 있는 회사이다. 이제 전 세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폭발적인 수출을 이룩하게 될 것이다.

셋째, V자로 폭증하는 영업이익! 향후10년 매출액과 영업이익곡선은 가파르다!
향후 매출도 수 조원에 이르게 될 것이다. 이것은 삼성전자가 단 10년만에 1조원의 당기순이익을 낸 것에 비하면 단 몇 년만에 가능할 것이다. 동사는 안정적인 수익뿐만 아니라 신약에 대한 특허로 인해 보수적으로 잡아도 2015년까지 영업이익이 연평균 30%이상 증가가 예상되며, 향후 10년간 영업이익의 증가는 예측하기 힘들 정도이다.

넷째, 수천원대 불과한 바닥에서 시세 폭발하려 하고 있는 완전 초저평가 바이오 핵심 스타주!
현 주가 수준은 적정주가의 1/5수준에 지나지 않는다! 상당히 오랫동안 시장에서 소외를 받으며 조정을 보여 왔던 종목이다. 그러나 이제는 아무도 모르게 1차 시세를 형성후, 시장에서 스타를 탄생시킬 N자형 2차 시세를 형성하려는 국면이다. 주가는 저평가, 수천원대 불과한 너무나 낮은 주가를 형성하고 있다. 이제 실적면에서나 미래 고부가가치적 제품의 생산측면에서 본다면 앞으로 주가는 급격한 상승과 함께 최소 10배이상의 상승여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섯째, 몇 년만에 찾아온 절호의 매수기회!
수급상 너무나 놀라울 정도로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는 상태이며, 일봉, 주봉, 월봉으로 보면 이미 최고의 매수 기회이다. 아무리 좋은 회사라도 살때와 팔때를 모른다면, 즉 같은 매매라도 누구는 수익을 보고, 손해를 보는 것은 사는 시점을 모르기 때문이다. 이제 매수를 해야 할 절호의 시기이며, 서두르지 않으면 절호의 매수기회를 놓칠 수 있는 상황이다. 2달의 조정을 마무리 한후 이제는 다시 상승 시세 폭발 초기국면이며, 앞으로 2달간 내내 상승 시세 폭발에 직면한 최고의 매수기회이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 O60-800-4300전화 ▶ 연결 1번 ▶ 512번 [북두칠성]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마크프로[530]: 세계1위 불구 수천원대에 불과한 초저평가주
☎ O60-800-4300전화 ▶ 1번 연결 ▶ 530번 [마크프로]

⊙ 아이스타[775] : 메가톤급 재료 보유한 그린IT 최고승부주
☎ O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775번 [아이스타]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대우부품/알앤엘바이오/로이/옴니시스템/SK증권/유비트론/오픈베이스/하이닉스/기아차/우림기계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