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갑슬로]전문가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필자는 이제 시장은 박스권 돌파와 함께 주가가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는 신고가 행진을 이어갈 것이라며 고점돌파를 기다려온 주식들이 순환하며 박스권 돌파로 종목별 대박 장세가 이어지게 될 것이다.

최근 급등 종목들을 살펴보면 새로운 이슈와 모멘텀을 가지고 수급에 의해 급등하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 이런 종목들은 저평가 국면 해소와 재료발표로 신고가 행진이 순환 진행중에 있으며 사상 최대의 시중자금들이 조만간 다시 2차 랠리를 주도하게 될 것이다.

시장의 에너지는 바이오종목의 폭발을 준비하고 있으며, 메가톤급 차세대 신약 개발과 연구개발 성과 발표로 급등랠리를 준비중인 회사들이 많다. 바로 이런 종목들이 수직급등 가능한 초저평가 된 종목으로 단기간에 100%의 수익은 무리 없이 달성 할 수 있는 종목들이며 기대주가 될 것이다.

필자는 급등 가치가 있는 수많은 재료를 가지고 있고 가볍게 움직일 수 있는 초저평가 종목을 발굴했다. 동사의 확고한 기술력과 독점적 기술은 세계를 놀라게 할 것으로 판단된다.

특히, 이 회사의 시계적 불치병 치료제 신약 개발업체이며 조만간 임상실험이 완료 발표 시 급등시세를 연출 할 것이다. 대한민국이 기다려오던 글로벌 바이오 신약기업 탄생 임박한 현시점에서 동사의 주가가 급등하기 전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에 물량을 확보해 둬야 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동사의 추천사유는 다음과 같다.

첫째, 불치병의 치료제 개발 성공으로 세계가 경악!
현재 불치병치료제 개발로 인해 미국 및 유럽에서 찬사를 아끼지 않던 종목으로 연 10조원 규모의 시장에서 국내 최고의 불치병치료제로 불리는 신약을 개발하였다.

너무나 관심을 두는 부분이며, 현재 글로벌제약회사들이 장악하고 있는 어마어마한 시장을 이 회사가 본격적으로 공격하고 있으며, 제품화가 된다면, 모든 재무제표를 바꾸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신약의 한 획을 긋게 되는 자랑스러운 일이 될 것이다.

특히, 주가탄력적인 면에서 초특급재료이며, 이것은 몇배~몇십배의 주가상승의 원인을 제공하였다는 점에서 모두 주목해야 하는 회사가 아닌가 판단된다.

둘째, 세계가 놀란 불치병 치료제의 임상실험 완료로 조만간 결과 발표 시 급등랠리!!
완전히 시장의 판도를 뒤흔들어 놓을 상품은 국내최초는 물론, 세계에서도 상당히 어려운 신약 부분임을 강조해 드린다. 획기적인 미래 초고부가가치인 신약회사이며, 기적 같은 신약제품으로, 임상실험이 완료되어 발표만 기다리고 있다. 이제 임상실험이 완료되면 해외 수출이 상당히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제 전세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폭발적인 수출을 이룩하게 될 것이며 주가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며 급등랠리가 펼쳐질 것이다.

셋째, 대한민국이 기다려오던 글로벌 바이오 신약기업 탄생 임박!
지속적인 R&D로 제약에 대해 포트폴리오가 다양하고, 우수한 제약기술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 개발된 불치병치료제는 세계적인 의약품이 될 것이다.

세계적인 불치병치료제는 독점적인 시장을 형성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신약 제품임을 강조하며, 10조원의 시장을 가지고 있는 유일한 치료제 이다. 인간의 삶을 연장시키기에 꼭 필요한 의약품이며, 이제 돈은 쌀 가마니로 담기에 충분하다는 보며, 매출은 급격한 상승곡선을 만들어 나갈 것이다

넷째, 향후10년 매출액과 영업이익곡선은 가파를 것으로 예상된다!
독점적 시장을 형성하며 신약 출시가 될 경우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바이오 신약회사로 거듭날 것이며, 향후 매출도 수 조원에 이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삼성전자가 단 10년 만에 1조원의 당기순이익을 낸 것에 비하면 단 몇 년 만에 가능할 것이다. 보수적으로 잡아도 2015년까지 영업이익이 연평균 30%이상 증가가 예상되며, 향후 10년간 영업이익의 증가는 예측하기 힘들 정도이다.

다섯째, 바닥을 다지고 있는 완전 초저평가 바이오 핵심 스타주!!
현 주가 수준은 적정주가의 1/5수준에 지나지 않는다! 메가톤급 재료가 반영되기 전인 현재는 폭풍전야의 고요한 상태로 매집완료 패턴이 형성되며 너무나 낮은 주가를 형성하고 있다. 이제 실적 면에서나 미래 고부가가치적 제품의 생산측면에서 본다면 앞으로 주가는 급격한 상승과 함께 최소 10배이상의 상승여력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여섯째, 몇 년만에 찾아온 절호의 매수기회!
수급상 너무나 놀라울 정도로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는 상태이며, 일봉, 주봉, 월봉으로 보면 이미 최고의 매수 기회이다. 아무리 좋은 회사라도 살때와 팔때를 모른다면, 즉 같은 매매라도 누구는 수익을 보고, 손해를 보는 것은 사는 시점을 모르기 때문이다. 이제 매수를 해야 할 절호의 시기이며, 서두르지 않으면 절호의 매수기회를 놓칠 수 있는 상황이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510번 [갑슬로]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페라리 (☎ O60-800-1234 ▶ 1번 ▶ 372) : 8년만에 최대호황! 메가톤급 호재의 황금주
◎ 야손 (☎ O60-800-1234 ▶ 1번 ▶ 928) : 날아가 버린 옴니텔 쳐다보지 말고, 지금 이 종목 노려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전문가카페 가입하기

[이슈 종목 토론실]
C&우방랜드/테라리소스/이수앱지스/인선이엔티/로이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