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갑슬로]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시장은 박스권 장세에서 지수를 쫓아다녀서는 절대 수익이 나지 않음을 보여주고 있다. 현장세는 지수에 신경을 쓰기 보다는 종목별 수익에 초점을 맞추고, 눈이 번쩍 뜨일만한 재료와 정책수혜 등의 이슈를 놓치지 않는다면 폭발적인 이익을 낼 수 있는 종목을 발굴하는 것이 어렵지 않을 것이다.

필자가 오늘 추천할 종목은 오히려 이러한 변화무쌍한 장에서 지수 흔들기가 나올 때 저가에 매수할 기회임을 감사해야 할 충분한 상승 이유가 있는 종목이다.

금일 추천하는 종목은 세계최초의 바이오 사업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규 사업을 검토하고 있으며 , 조만간 이 사업이 가시화 된다면 녹색혁명의 황제로 등극할게 될 것이고 대한민국의 녹색성장을 주도하며 파란을 일으킬 자랑스러운 종목으로 정부에서 발표하는 일련의 정책발표에 가장 직접적인 수혜가 예상되고 있다.

이제 이런 사실이 알려지면 너도나도 이 종목에 배팅을 하게 될 것이다. 그러한 급등호재는 아직 주가에 반영되지 않은 상태다. 필자는 오늘 무수히 많은 극비 호재들을 오늘 공개하려고 한다.
바로 지금이야 말로 이 종목을 매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데 종목의 투자 타이밍으로 보다 기업 속내를 들여다 보다 무엇 하나 급등에너지가 넘치지 않는 것이 없다고 감히 말하고 싶다.

미래의 고성장산업은 생명공학인 바이오를 손꼽을 수 있는데, 신약을 개발하게 되면 수 십조원~ 수 백조원에 이르는 엄청난 시장을 형성하게 되며 [알엔엘바이오]처럼 시장에서 항상 대장으로 떠오르는 블루오션 기업이 있게 마련이다. 오늘의 핵심주는 세력들의 시나리오로 오르는 허접한 종목이 아니라 급등 논리의 확실한 명분을 갖고 있는 신규 바이오 사업이라는 것을 강조한다.

이 종목은 작년부터 대기업에서 지분매입을 하며 적대적인 M&A 시도가 추진 중에 있는 회사라는 것이다.
수출기업으로 달러가 수도 없이 들어오고 있는 회사이며, 세계 최고의 녹색정책의 핵심기술은 압도적으로 우위에 있어 누구도 따라올 수 없다. 대기업에서도 이런 기술을 탐내며 미리 작년에 선취매로 지분매입을 해왔던 것이다. 이제 움츠리며 급등시기를 노리던 종목이 때가 되었다.

주가의 급등 타이밍은 적대적 M&A가 가시화 되는 시점에 폭발할 것으로 보이며, 최근 거래량으로 매집 흔적이 포착되어 있어 이 타이밍을 절대 놓치지 말길 바라는 바이다. 이제 최고의 행운을 잡게 될 이 종목은 전세계 시장을 발칵 뒤집고, 세계 증시와 한국증시를 뒤집을 무시무시한 폭등주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첫째 , 세계최고의 기술력으로 적대적 M&A가 발생 가능한 회사!
기술력이 매우 우수하고 미래성장성이 크기 때문에, 주식시장에서는 지속적으로 M&A에 대해 이야기 되고 있다. 그 만큼 대기업에서 탐을 내고 있는 회사이며 가치를 인정한 회사라고 할 수 있다. 만약에 M&A가 된다면 상상을 초월하는 주가를 형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둘째 , 20조원 이상의 세계적인 시장을 선도할 대박상품 이다.
현재 각 국가에서 이 제품을 선호하면서 주문을 쏟아내고 있다. 세계적인 대박상품이 되는 것은 시간문제이다. 제품들은 합계가 약 20조원이상의 세계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엄청난 파워를 가진 제품들이다.

셋째 , 새로운 녹색 혁명으로 지금부터 폭발적 성장 중
10년간 녹색 시장을 주도할 새로운 기술로 이제는 감히 어느 경쟁업체도 따라오지 못할 세계 최고의 핵심기술이 되었다. 인텔이 컴퓨터 프로세서를 장악해서 칩을 진화시켜가며 세계 최고로 우뚝 섰다면, 이제 이 회사는 세계최고의 핵심기술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제2의 인텔이 될 것을 확신한다

넷째 , 세계 메이저 바이어들의 폭주로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에 수출!
세계의 바이어들이 기절초풍할 정도이며, 이제 놀라울 정도로 독점적인 제품군을 이룩할 것이다. 전세계 국제 메이저 바이어들이 한국으로 집결하였으며, 이 회사의 제품을 보고 최고의 찬사를 보내며, 제품 계약에 줄을 설 것이라고 한다. 정말 자랑스럽게도 한국의 이 기업이 세계를 주름잡게 될 것이다.

다섯째 , 미국, 일본, 영국 등 선진국 시장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첨단 녹색혁명 회사!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미 국내외에 녹색 에너지 기술은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인정받고 있다.이를 이용하여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선진국 경쟁사보다 빠른 속도로 제품화를 이루었으며, 세계적으로 수출을 하고 있는 회사이다. 더군다나 눈에 띄는 것은 많은 제품들이 새로운 바이오 사업에서 고부가가치를 이루게 될 것이다. 선진국의 많은 과학, 경제 전문가들은 이러한 녹색 바이오 사업이 21세기의 첨단 기술로 부상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정부에서도 지원을 마다하지 않고 있다.

여섯째 , 인간 생활에서 반드시 필요한 핵심 녹색기술이다! 정책 수혜주로 부상
이 기술은 상상을 초월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인간 삶에 없어서는 안될 기술이기 때문이다. 모든 정보와 세상의 모든 중심은 이 회사가 제공하는 녹색기술은 풍요로운 삶과 함께 미래의 가치 있는 삶을 영위하게 될 것이다.

이 회사의 주가는 이제 본격적인 시세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제 자손대대로 기억하게 될 폭등에 대해 준비를 다 끝냈다. 본격적인 시세가동에 대해 빨리 매수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매물이 없어서 절대적으로 후회하는 일이 발생할 것이다. 이제 다시는 이 회사의 주가를 구경할 수 없을 정도로 폭발적인 급등이 가능할 것이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10번 [갑슬로]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좋은정보 (☎ O60-800-4300 ▶ 1번 ▶ 580) : 2010년까지 대상승 파동 이러갈 혁명적 고성장주!
◎ 일지위심 (☎ O60-800-4300 ▶ 1번 ▶ 938) : 옴니텔은 비교도 안되는 득점특허 재료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테라리소스/하이쎌/알앤엘바이오/손오공/쎄트렉아이/금호산업/한양이엔지/삼진/이네트/슈프리마/대우조선해양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