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등주 발굴에 다재다능한 증시 전문가 [급등파동]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최근 증시는 세계 경기회복에 대한 불확실성 증대와 실적시즌을 앞둔 우려감 그리고 ‘김정일쇼크’까지 더해지며 조정의 빌미로 작용되고 있다. 그러나 사상 최대의 유동성을 바탕으로 조정이 더해질수록 매수세를 크게 확대될 것이며 오히려 이 기회를 통해 알짜배기와 같은 황금주를 매수할 수 있는 기회로 삼아야 할 것이다.

지금은 시장에서 복잡하고 어렵게 생각할 필요가 전혀 없이, 강력한 재료와 이슈가 겸비된 종목 중에서 시장을 뜨겁게 달아오르게 할 만한 종목을 선취매 해놓기만 한다면 하반기 수익은 쉽게 100% 달성할 수 있다고 단언하는 바이다.

필자가 금일 추천하는 종목도 세계시장을 장악할 정도로 최강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기업으로 지금의 그 숨겨진 재료들이 하나씩 공개될 때마다 시장에서 주목을 받으며 주가는 걷잡을 수 없이 급파동을 펼쳐 나갈 종목이다.

또한 정부에서 적극 추진하는 신성장동력 프로젝트의 숨은 황제주로 실질적인 지원과 혜택이 주어질 수 밖에 없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앞으로 불어올 새로운 시장의 핵심 기술 선두주자이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자신하는 바이다.

오랫동안 동사의 주가흐름을 분석하고 관찰해왔던 필자는 가두리권 장세 안 변동성이 커지는 이때가 최적의 매수구간 임을 자신 있게 제시하는 바이며, 최근 급등했던 옴니텔, 다날을 능가할 또 하나의 하반기 강력 승부주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이 글을 보는 투자자들에게만 조심스럽게 공개하고자 한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다시는 이 가격대에서 구경 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길 바라며, 하반기를 이끌 테마, 시장을 뒤집을 핵폭탄급 재료, 그리고 성장성까지 급등을 위한 3박자 조건은 다 갖추고 있는 황금주를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최고의 급등파동을 펼칠 황금주를 지금 공략해야만 하는 이유]

첫째, 시장을 뒤집을 만한 최고의 기술력 보유!!
동사는 국내에서 인정받는 특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기업의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상품 개발을 완료하였다. 본격적으로 상용화 될 시에 시장에 불어 닥칠 파장은 그야말로 상상을 초월 할 것이며, 이 상품이 모든 사람들이 사용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감안한다면 그 실적 또한 대단할 것이다.

둘째, 세계시장의 뜨거운 관심으로 글로벌 시장 장악!!
세계적으로 동사가 속해 있는 이 시장의 강한 관심과 신선한 바람이 불어 닥치면서 그 수요는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벌써부터 세계 거대시장인 미국과 유럽 등에서 부각되면서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점차 시장을 확대해 나가면서 동사가 글로벌 시장을 장악해 가는 것은 시간문제이다.

셋째, 이 시대 최고의 이슈! M&A
주식시장에서 영원한 테마는 M&A다. 동사는 이미 수년전부터 공격적인 M&A를 통해 몸집을 불려왔으며 그 결실이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나타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실적과 폭발적인 성장 그리고 무궁무진한 재료가 적재적소에 터져줄 것이며 이는 코스피와 코스닥 시장에서의 대파란을 일으킬 것이다.

넷째, 정부가 진행하는 신사업의 숨겨진 황제주!!
정부가 막대한 자금을 지원하는 프로젝트 사업에서 중요한 위치에 놓여져 있으며, 얼마 전 MB의 주재로 열린 중요한 자리에서 수천억원에 달하는 지원금을 투자하겠다는 의견을 밝혀 그 이목이 집중되어지고 있으며, 한시라도 빨리 매수를 해놓아야지만 새로운 급등테마 열차에 몸을 실을 수 있다.

다섯째, 급등랠리에 동참할 수 있는 마지막 매수찬스!!
동사는 최근 3달간 물량매집을 위한 지속적인 흔들기를 해왔으며, 이제는 외국인이 본격적으로 매수를 시작하며 급등랠리의 시작을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의 성장성을 감안한다면 현주가 대비 최소 100% 이상의 상승이 기대되는 기업임을 자신 있게 제시하는 바이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 O60-800-4300전화 ▶ 연결 1번 ▶ 810번 [급등파동]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황금법칙[544]: 최대실적기록! 현대EP 상승률과 견줄 특급재료주!
☎ O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 544번 [아이스타]

⊙ 북두칠성[512] : 수천원대 불과한 세계1위 초저평가주!
☎ O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512번 [북두칠성]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글로웍스/C&우방랜드/우리금융/디지털큐브/오픈베이스/에코플라스틱/동양강철/금양/스타엠/온미디어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