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황태자]전문가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7월 증시는 후련한 종목별 장세가 될 것이다. 5~6월 갇혀있던 종목들이 그간 눌렸던 에너지가 급격하게 분출되면서 상식을 초월하는 급등 흐름이 것으로 전망된다. 왜 급등하는 종목이 앞으로 속출할 것인가? 시장의 그간의 흐름은 하락이 아닌 기간 및 가격조정이었다. 코스닥은 연초 대비 50% 이상 폭등했고 거래소 역시 큰 폭으로 상승한 상태다. 이 엄청난 상승에는 필연적으로 차익 매물이 나온다.

세력은 바로 이 매물을 적극적으로 활용한다. 단기 물량이 폭포같이 쏟아지고 종목별 가격 메리트는 급격하게 발생이 된다. 이 같은 거래량과 저점의 기회는 세력들에게 더 없이 좋은 단기 매집 찬스다. 또 실적 발표를 앞두고 있어 갖가지 재료를 갖다 붙이기도 좋다.

주식 시장에서 돈을 벌고자 하는 투자자라면 이런 기회를 놓쳐서는 안 된다. 수 년 이내 다시 오기 힘든 돈을 벌 희망을 포기하는 것과 같은 것이다. 연초 이미 서울반도체, 알앤엘바이오, 쎄트렉아이 최근의 다날, 이수앱지수 등의 흐름을 보지 않았나? 그런 종목들이 단기 수 백% 터질 것으로 예상한 투자자는 없었을 것이다. 그러나 전문가 황태자는 이런 흐름을 간파하여 모두 초기에 발굴 제시해 오고 있다.


이제부터 시장에 널려있는 낙폭과대주 중에서 단순한 반등주가 아닌 폭발하는 대급등 종목을 빠르게 찾아 늦기 전에 편입하는 적극적인 투자가 필요하다. 최근 MMF에서 자금이 이틀 연속 무려 4조원이 빠져 나가고 감소하던 고객예탁금이 다시 증가하고 있다. 국내 펀드로 자금이 10일 이상 연속 유입 중이고 프로그램도 매수세가 이어지는 양상이다. 모두가 돈 들고 주식을 사겠다는 작정을 한 것이다.

한가하게 시장을 관망하게 어쩌네 할 시간이 없다. 돈이 움직이기 이미 종목들은 매집이 완료된 상태다. 이 움직이는 돈은 매집이 아닌 시세를 날려버리는 자금이 된다. 수 년 내 다시 오기 힘든 급등주의 저점 찬스에서 전문가 황태자는 급등초기의 종목을 너무나 빈틈없이 발굴하고 타이밍을 포착해 내고 있다. 그가 제시하는 이번 장세에서의 급반등을 넘어 강력한 시세를 자신하는 종목은 바로 이 종목이다.

>> 이 종목 이래서 급등한다!

1. 창사 이래 이 이상의 실적은 없었다.
올 해 실적을 보고 눈을 의심했다. 이미 작년 전체에 해당하는 매출 달성에 수 년치에 해당하는 이익. 그럼에도 현재 주가는 꾹꾹 눌러 매집하느라 저평가. 이제 곧 날아가기 직전으로 얼마 안 남은 저점 찬스를 놓쳐서는 안 된다.

2. 수익성 급격히 개선. 이익률 증가를 주목하라.
원재료 가격은 급격하게 하락하는 반면 완제품 수요는 폭발적으로 증가 중이다. 최근 환율 하락과 경쟁사들의 생산 차질로 원료 값은 오히려 급격하게 하락하고 있다. 단순히 매출 증가가 아닌 적정주가 산출에 적용되는 이익이 폭발하는 중이다.

3. 신흥시장 수요 폭발. 경기 침체와 무관하게 팔린다.
이 종목은 기존의 거래선 외 신흥시장을 새로운 매출처로 확보했는데 여기서 매출이 폭발하고 있다. 내수 시장에 신흥시장까지 모조리 매출이 폭발하면서 이 기업은 향 후 수 년간 불황 없는 고성장이 시작된 것이다.

4. PER 4배. 예상 실적 적용 시 상식을 초월하는 폭등이 나올 수 있다.
현재 실적을 감안해 EPS를 적용하면 현재 주가는 PER 겨우 4배에 불과하다. 시장의 평균 PER이 현재 14배인 것을 감안하면 최소 250%의 가치 상승이 가능하다. 놀라운 것은 업종내 1위 기업의 PER은 현재 30배가 넘게 거래된다. 무려 750% 이상의 괴리감으로 절반만 따라잡아도 400%에 육박한다는 이론이 나온다.

5. 치밀한 매집 종료. 이제 날아간다.
최근 지수 변동성에 강력한 매집 종료 시그널이 나왔다. 연이어 3일 아래꼬리 길게 달린 캔들에 이평선 정배열. 그리고 모든 이평선의 각도 상향. 엄청난 빅랠리가 터지는 초기의 패턴이 바로 나왔다. 수 많은 급등주를 놓친 투자자에게 지금 시점 이 종목은 바로 행운의 부적이 되는 종목으로 이 한 종목이면 올해 증시의 고심이 환희로 바뀌는 종목이 될 것이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996번 [황태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증권돌이 (☎ O60-800-4300 ▶ 1번 ▶ 851) : 이수앱지스 능가할 에너지 응집 완료 급등주!!

◎ 인베스트풀 (☎ O60-800-4300 ▶ 1번 ▶ 202) : 숨겨진 M&A 초특급 재료 가치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신성홀딩스/큐로컴/윈드스카이/동진쎄미켐/한양이엔지/대우차판매/비엔디/대우솔라/차이나그레이트/에스피코프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