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해오름] 전문가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사상 유래 없는 써머랠리의 기대감이 시장 내부에서 일고 있다.

그 동안 지수는 1400선에서 횡보등락을 거듭하는 사이 개별종목들은 큰 폭의 조정을 받았다.아마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단기 고점에 대한 불안감과 추가 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상존해 있어, 투자결정을 내리기에 쉽지 않았을 것으로 판단된다.

이제 주식시장이 후반전으로 돌입하면서, 지루한 박스권장세를 끝내고 있다. 역사적으로 7~8월에 기관의 매수세가 가장 강했고, 이러한 써머랠리로 주가 수익율이 좋았다. 역시 기관이 투신.연기금.증권 위주로 몇일째 적극적으로 매수에 나서고 있고, 그 동안 주춤했던 외국인 매수세도 활발하게 유입되며 추가 상승의 기대감을 갖게 하고 있다.

지금은 절대로 어렵게 매매할 필요가 없는 장이다. 생각을 조금만 바꾸면 그 동안 손실을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기회는 널려있다. 필자는 단기간에 1100% 급등한 알앤엘바이오를 상승 바로 전일에 추천했고, 이후 서울반도체 300%↑, 차바이오앤 620%↑, 비츠로테크 630%↑ 등 제시하는 공략주마다 급등랠리를 펼쳤는데, 필자의 비법은 간단하다.

[필자가 추천한, 알앤엘바이오 일간챠트 및 SMS 전송내역]


알앤엘바이오, 서울반도체, 다날처럼 주가를 움직일수 있는 확실한 재료가, 규칙적이며 쉴새없이 쏟아질수 있는 정책테마주 중에서, 챠트 상 세력의 매집이 완료되고 상승의 에너지가 강하게 응집되어 있는 종목을 누구보다 먼저 공략하면 된다.

이런 기대감을 갖게하는 급등 후보종목을 발굴하고 지속적으로 추적.관찰한 결과, 드디어 왔구나 하는 급등 시그널을 포착하고 오늘 긴급히 제시하고 있다. 수 많은 급등주들을 발굴하면서 이 종목처럼 재료, 실적, 챠트가 뛰어나 급등할 수 밖에 없는 조건을 두루 갖춘 종목은 처음 본다.

이 종목은 최근 필자가 추천한 알앤엘바이오, 서울반도체 및 이수앱지수, 다날과는 차원이 다른 수직폭발 긴장감이 감도는 초대형 승부주이다. 종목선정에 자신이 없는 투자자들에게는 한풀이 용으로, 급등의 짜릿함을 맛 보았던 분들에게는 또 다른 급등 수익을 안겨줄 주식시장 최고의 승부주로 추천 드리니, 놓치지 말고 꼭 공략하시길 당부 드린다.

[자신있게 추천하는 동사의 급등사유]

1. 세계 시장 점유율 40%의 초일류 기업!
최첨단 반도체 장비 부문에서 세계 시장의 40%를 점유하며 세계 각국으로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세계 1위 업체로, 앞으로 형성될 수조원에 달하는 방대한 세계시장을 독식하게 된다. 그로 인해 벌어들일 수조원이 고스란히 순이익으로 잡히며, 향후 수 십년간 고성장이 보장된 기가막힌 종목이다.

2. 폭발적인 고 성장세, 주가 급등요인 발생!
시장 진출 2년만에 세계시장 1위를 석권하며 매출이 3년 연속 50%에 이르는 고성장을 누리고 있다. 기존 제품의 난점을 해결하는 획기적 제품을 개발하고 세계 특허를 등록하여 세계 1000억 시장을 독식하게 되었다. 날리는 대로 날라갈 수 밖에 없는 최상의 조건을 겸비한 종목이다.

3. 완벽한 재무구조, 주가는 초절정 저평가 상태!
그간 수퍼스타로 떠 오르며 급등했던 600종목들을 살펴보면, 대부분이 시세분출 직전에 순이익이 급증했다는 공통점이 있다. 동사는 경쟁사 대비 주당순이익(EPS)이 29배 증가했음 에도 불구하고, PER는 15배 정도 저평가 되었다. 현재의 주가는 극도의 저평가 상태로 몇배 상승해도 절대 고평가 되지 않는 그런 종목이다.

4. 정부의 대대적인 지원, 이 한 종목에 모든 재료가 집중될 것이다!
해외에서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글로벌 기술 대상을 해년 마다 수상하고 있다. 이에 놀란 정부도 세계적 기술을 보호하고 경쟁력를 확보하기 위해 대대적인 자금을 지원하고 있다. 순현금성 자산만 따져도 시가총액의 45%에 달하고, 실적은 매년 사상 최대치를 갱신하고 있다. 세계 최첨단을 선도하는 부동의 세계 1위 업체로서, 텅 비어있는 세계 시장을 독식하고 있다.

5. 모든 이평선 정배열, 이제 날아가는 일만 남았다!
상장 이후 한번의 시세폭발 없이 대대적인 매집을 하며 유통물량을 싹쓸이 하더니, 드디어 모든 이평선들을 정배열 시키고 날아갈 준비를 마쳤다. 특히 이수앱지수의 상승 초기와 똑 닮은 패턴까지 출현했다. 곧 날아가는 패턴으로 이 글을 읽고 잠시 망설이는 동안 순식간에 상한가 들어가 버릴 지 모를, 놓치면 실로 아까운 종목이다.

침이 마르도록 칭찬해 주고 싶은 대단한 종목이다.

이 종목은 현 주가 대비 몇 배 올라도 고평가 논란이 없고 주가를 움직이는 확실한 재료가 쉴새없이 쏟아질수 있는 정책 수혜주이다. 챠트 상 주가는 급등의 에너지로 펄펄 끓고 있어, 실로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수직폭발 긴장감이 감도는 초대형 승부주로 자신 있게 제시한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 O60-800-4300전화 ▶ 연결 1번 ▶ 653번 [해오름]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일지위심 (☎ O60-800-4300 ▶ 1번 ▶ 938) : 7월 수익률게임에서 승승장구 할 시세폭발주!

◎ 급등정보 (☎ O60-800-4300 ▶ 1번 ▶ 632) : 시장 판도를 뒤바꿀 초특급 황제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하이닉스/토자이홀딩스/대우건설/DM테크놀로지/사이버패스/케이씨오에너지/알앤엘바이오/이앤텍/유아이에너지/코오롱아이넷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