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광고홍보자료입니다.

높은 수익률과 적중률을 보여주면서 유명세를 타고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식대통령’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재야고수 ‘증권천황’ 지금 그의 무료추천종목을 보기 위해서 Daum 과 Naver에 공동으로 개설하여 운영하는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카페에 매일 1000명 이상이 앞 다투어 가입하고 있다.

‘증권천황’ 그는 06년도부터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카페에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원금회복할 수 있도록 매일 무료로 실시간 종목을 추천하였으며 그의 무료추천종목 덕분에 원금회복하는 개인투자자들이 많아지자 입소문을 타면서 ‘주식대통령’으로 불리고 있다.

그의 무료추천종목은 개인투자자들을 끌어들 수 밖에 없을정도로 정확하다. 종목을 추천할때 0000원 이하로 매수, 손절가 0000원, 이익실현가 0000원 이렇게 정확하게 매매타이밍을 지정해주기 때문이다.

왠만한 전문가들도 분할매수, 분할매도등의 방법으로 대응할뿐 이렇게 매매타이밍을 정확하게 지정해주는 사람은 몇명되지 않는다. 그런데 ‘증권천황’은 이런 정보를 개인투자자들에게 매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근 6월에는 알유아이에너지 67%, 다날 56%, 성도이엔지 39%, 제강 38% 등 무료추천종목으로 큰 수익을 내주면서 사람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이렇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그의 무료추천종목을 보기 위해서 모여들고 있지만 이렇게라도 수익을 올릴려고 노력할정도로 개인투자자들은 절박하다는것이다.

대부분의 수익보다 원금회복을 목적으로 주식투자를 하는 개인투자자들이 많다. 통계적으로 개인투자자들 95% 가 실패한다고 할정도로 성공한 사람들이 많지는 않다.

이렇게 주식으로 힘들어 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더욱더 그에게 시선이 집중되어 있을 수도 있다. 하지만 지금도 그는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원금회복할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http://cafe.daum.net/redstock100) 카페에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고 있다.

그의 최근 관심종목으로 대우건설, 금호산업, 테라리소스, 글로웍스, 하이닉스, 알앤엘바이오, 온미디어, 토자이홀딩스, 한국기술산업, 케이씨오에너지 등을 제시했는데 장세가 불안하니 너무 무리한 고점 추격매수는 자제하기를 권하고 있다.

난세에서 영웅이 태어난다고 했지만 그가 주식시장의 영웅이 될지 아니면 잠시 스쳐가는 바람이 될지는 조금더 지켜봐야 할것이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증권천황카페(cafe.daum.net/redstock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