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야손]전문가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그 동안 상승의 모멘텀이 됐던 경기회복에 대한 기대감과 유동성이 외면적으로 약화된 모습을 보이면서 박스권 돌파가 쉽지 않은 상황으로 시장은 전개되고 있다. 하지만 등락이 심한 변동 장세속에서도, 개별종목을 중심으로 급등주는 계속 속출하고 있기 때문에, 시장원리를 조금만 이해하고, 여기에 적합한 매매전략을 가져가면 시장과 무관하게 고수익은 계속 올릴 수 있다.

분명하게 말하지만 지금은 절대로 어렵게 매매를 할 필요가 없다. 지금은, 시장을 사로잡을만한 강력한 재료와 이슈가 겸비된 종목 중 수급챠트로 세력의 매집이 진행되는 종목을 무엇보다, 남들이 알아차리기 전에 먼저 선취매로 길목만 지키고 있으면 누구나 단기간에도 매번 쉽게 수익을 올릴 수 있다.

필자는 작년 10월 급락장 이후, 지금까지 집중적으로 정부정책과 관련된 '녹색성장 테마주'와 기업가치를 단번에 끌어올릴 수 있는 강력한 모멘텀이 내포된 '개별 재료주'만 정확한 눌림목 바닥권에서 매매했다.

그 결과 놀라운 것은 지금까지 거의 손절매 한번 없이 추천종목들이 짧게는 추천 하루만에 연속적인 상한가 랠리를 기록하는가 하면 대부분의 종목이 조금만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홀딩하면 충분한 목표가 이상을 상회하는 흐름이 지금도 매일마다 나타나고 있다.

특히 필자가 이달 01일(월)부터 추천했던 "이수화학"이 05일(금) 상한가를 기록 후 단기간에 목표가까지 도달하였다. 그러나 필자는 이 시점 다시 한번 속이 탄다. 그 동안 수개월간의 주가움직임을 관찰하며 드디어 매수구간에 들어선 또 하나 '신규 특급종목'을 오늘부터 다급히 추천 하고 있는데, 행여나 이 종목도 추천하는 사이에 날아가 버릴까 싶어서 한명이라도 더 추천 하고 싶은 마음에 초조함을 감출 수 없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이 종목도 저점에서 싸게 매수할 수 있는 시간은 얼마 남질 않았다. 곧이어 주포매집이 완료되면 그땐 날아가도 못 잡게 된다. 지금 시장은 녹색성장 관련주들이 돌아가면서 급등시세가 나타나고 있기 때문에 시장에 참여하고 있는 모든 투자자들과 단기유동자금은 아직 시장에 노출 안된 녹색성장 수혜주를 찾아내는데 혈안이 되어 있다. 따라서 동사의 숨은 존재는 조금만 재료가 시장에 노출되어도 단번에 상한가로 문 닫아버릴, 현재 이 종목은 이제 언제 터질지 모를 시한폭탄과도 같은 구간에 돌입 했다고 보아야 한다.

특히 시장은 점차 수급체질이 변하면서 이젠 시장을 견인할 새로운 주도주가 부각되어 주어야 할 시점이기에 동사는 시기적으로도 이와 가장 잘 맞아 떨어지는 동일 주도업종 내에서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장성과 실적 메리트 그리고 재료를 겸비한 종목이다. 분명 말하지만 이 종목, 다시는 이 가격대에선 구경 못한다.

만약 필자가 지금 전문가 생활을 그만두고 전업투자자로 나선다면 두 번 망설이지 않고 바로 이 종목부터 매수 할 것이다. 누구나 다 알고 공유할 수 있는 지식과 상식으로는 정말 제대로 된 대박주는 평생 한번 잡지 못하는 것이 이 바닥의 섭리임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 아직까지 검증되지 못한 잡주로 혼자 속앓이를 하고 있는 회원은 오늘부로 그 고민 접으시고, 금일 추천주로 일년 농사 단번에 끝내버리시길 강력히 권유한다.

동사는 연일 폭발적인 재료와 함께 무한한 성장팔로가 열리는 가운데서도 아직 *** 라는 이유로 전혀 시장에 노출되지 않았다는 게 얼마나 다행한 일이 아닌지 모른다. 만약 동사의 재료가치가 시장에 노출 되었다면, 이미 동사의 주가는 현재 가격 대비 벌써 서너배 시세폭의 호가는 족히 넘어 섰을 것 이다.


1. 동사는 강력한 이슈와 함께, 하반기 새로운 주도주가 부각될 시장흐름과 가장 잘 맞아 떨어지는 녹색성장 중에서도 차기 핵심주다.
2. 동사는 수십배의 기업가치를 증폭시킬 어마어마한 재료와 성장성이 담보된 종목이며, 철저히 베일에 가려 숨겨진 극비 재료 보유주 이다.
3. 동사는 최근 기업가치를 알고 깜짝 놀란 주포들이 매일마다 노골적으로 대량매집한 흔적들이 곳곳에서 확인된 종목이다.

4. 동사는 탁월한 신성장 에너지관련주로써 곧이어 정부의 대대적인 지원이 감행되며, 기업 일부의 재료만 수면에 노출되어도 당장에 쩜 상한가로 문 걸어 잠글 종목이다.

5. 동사는 수년간 기업 로드망이 개선되며, 매분기 영업환경이 급격히 개선되며 최근부터는 사상최고치 실적을 갱신하고 있지만, 이런 부분이 주가에는 전혀 반영되지 않은 종목이다.

6. 여기에 최근 세력 매집완료 후, 날아가기 전, 마지막 눌림목 매수구간을 제공하고 있다면, 이미 결론은 난 것 이나 마찬가지다.

7월은 이 종목 하나만 보유하고 있어도,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누리게 될 것이다.

만약 이것보다 더 확실한 종목이 있다면, 그것은 분명 거짓말 일 것이다. 재료를 보유한 정책관련 테마주는 항상 시장에 노출되기 전에 선취매로 먼저 싼 가격에 매수해 놓아야 한다. 왜냐하면 재료가 세상에 노출이 될 때는 이미 바닥대비 가파른 급등 시세가 터진 상황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종목은 위에서 언급 했듯이 탁월한 주가 상승요인이 이렇게도 많지만, 최근 시장 불안심리로 인해, 위의 사항들이 하나도 주가에 반영되지 않았다는데 여러분은 반드시 주목해야 한다. 필자는 아무리 눈을 크게 뜨고 1700개 전종목을 뒤져봐도 동사와 견줄만한 종목은 현재시장엔 별로 없다고 자신한다.

누구나 날아가고 있는 종목은 쉽게 추천 할 수 있다. 하지만 소신 있는 투자관으로 정확한 눌림목 기회가 올 때까지 말없이 인내하며 비로소 정확한 매수구간이 올 때 추천 하는 전문가는 많지 않다고 본다.

정말 누구를 위한 추천인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보길 바라며, 필자가 자존심을 걸고 추천하는 7월 승부주는 여러분에겐 또 한번 최고의 선물이 될 것임을 확신한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 O60-800-4300전화 ▶ 연결 1번 ▶ 928번 [야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불의전차 (☎ O60-800-4300 ▶ 1번 ▶ 874) : 바닥에서 시작되는 새로운 황제주 탄생에 주목하자

◎ 급등정보 (☎ O60-800-4300 ▶ 1번 ▶ 632) : 급등주 발굴 비법으로 제2의 서울반도체 추천!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알앤엘바이오/이수앱지스/토자이홀딩스/일경/루미마이크로/윈드스카이/하이쎌/에이디피/에피밸리/헤스본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