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6월 19일 [해오름] 투자전략

시장은 지금 하락에 대한 불안감이 산재해 있지만 어느 정도 하락에 대한 브레이크가 걸린 상태로, 이번 조정만 잘 마무리 된다면 상승의 강한 드라이브가 걸릴 것으로 보인다. 자연스러운 숨 고르기 장세라 중장기 관점의 외국인 매수세는 주춤한 반면, 단기성 핫머니가 득세하고 있다. 선물시장이 현물시장을 흔드는 왝더독 현상이 자주 발생하고 있고, 기관은 추가 하락 시 펀드손실을 방관할 수 없어 의미 있는 저점에서 매수에 적극성을 띨 것으로 보인다. 그런 상황에서 준비된 개별종목에서 급등종목이 속출하는 양상이 나타나고 있다.

주식투자는 도깨비 방망이 같은 신경제의 각광받는 재테크 수단이어서, 시장 흐름과 무관하게 종목선정을 잘 한다면 며칠만 에도 일 년치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기회의 장 이기 때문이다. 필자는 안정적 ‘바닥 급등주’ 발굴에 관한 한 대한민국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최근 장세에서도 젠트로 등 급등종목을 발굴하고 청취자들에게 좋은 타이밍을 제공한 것 같아 큰 보람을 느낀다. 오늘은 전통기업과 IT기업의 합병이라는 새로운 기업모델 제시한 종목을 추천 드리려 한다.

20세기가 석유산업으로 대표되는 ‘블랙골드(Black Gold)’시대라면 21세기는 ‘물’이 산업을 대표하는 ‘블루골드(Blue Gold)’ 시대”가 될 것이며, 산업 트렌드에 맞춰 ´카멜레온´처럼 변신하며 기업가치를 몇 단계 끌어 올리는 기업을 발굴한 필자는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필자는 수개월 동안 숨죽이며 주가의 움직임을 관찰하다, 드디어 오늘 정확한 매수구간에 들어서서 다급히 추천하고자 한다. 지난번처럼 장중에 재료 터지며 상한가 문닫아 버릴까 봐, 사실 마음이 급하기만 하다.


[날라갈 수 밖에 없는 초특급 추천 사유]

1. 세계 특허! 첨단기술 정부와 공동개발 성공!
머리카락 두께의 10만분의 1 크기의 불순물도 걸러내는 첨단기술을 개발했다. 반도체 산업보다 방대한 1조5천억 달러의 세계 시장을 독점할 세계 최초 기술로, 정부와 공동 개발하고 상용화한다. 특허에 대한 전용 사용권은 동사가 보유하게 되고, 주가는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을 대단한 종목이다.

2. 사막에 물을 판다!
북극에 냉장고를 파는 일처럼 획기적인 일이라 전 세계가 경악하며 주목하고 있다. 사막에서 기름보다 귀한 물을 맘껏 팔수 있게 되었다.

3. 세계 최초! 녹슬지 않는 금속 개발!
세계 최초로 금속제품이 녹슬지 않고 미관을 보호할 수 있는 포장지를 개발했다. 세계에 특허 출원 중으로 수천억 세계시장을 독식할 기업으로, 차세대 산업경쟁에서 유일한 승자될 기가 막힌 종목이다.

4. 윈도7 출시의 최대 수혜주!
마이크로소프트(MS)의 새로운 PC 운용체계인 윈도7의 출시가 임박했다. 윈도7의 출시가 가져올 가장 중요한 트렌드 변화의 중심에, 콧노래를 부르며 동사가 자리하고 있다.

5. 획기적 시스템! 세계적 기업 끊임없는 러브콜!
불순물을 90% 이상 줄일 수 있는 획기적인 시스템을 개발했다. 세계 최고의 철강회사에서 테스트한 결과, 연간 70억 원의 경비절감 효과가 발생된다고 한다. 세계적인 철강업체나 자동차 업체에서 끊임없는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이번 개발을 바탕으로 유럽과 미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6. 20조시장 호령할 초특급 재료는, 재료노출의 위험이 있어 언급을 자제한다!
원자폭탄이 떨어진 자리에 유일하게 살아남는 쑥처럼, 지수폭락이 오더라도 유일하게 급등랠리를 펼칠 수 있는 안전한 종목이다. 여기서 조금만 자세히 언급하면 눈치 빠른 투자자들이 벌떼처럼 달려들어 여러분에게 매수기회를 주지 않을 것에 대비해, 나머지 재료에 대해서는 말을 아끼기로 하겠다.

위 급등사유 외에, 기업가치를 끌어 올릴 수 있는 호재는 즐비하다.

세계적 특허를 20개나 보유한 핵심소재 보유회사의 경영권을 인수했고, 매년 20~30%의 성장세를 유지하며 창사이래 최대실적을 기록했다. 해외 현지법인의 천문학적인 매출이 지분법 평가이익으로 고스란히 잡히는 알짜 기업으로, 멈추지 않는 실적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침이 마르도록 칭찬해 주고 싶은 대단한 종목이다.

주가는 급등의 에너지로 펄펄 끓고 있고, 세력이 주머니 속 쌈지 속 물량까지 모조리 빼앗아 소위 날리는 대로 날라갈 수직폭등 유력주다. 종목선정에 자신이 없는 투자자나 급등주 한번 잡아보지 못한 분들에게, 시장이 꺾이기 전 한풀이 용으로 긴급하게 제시한다.

필자가 수개월 동안 숨죽이며 주가의 움직임을 관찰하고 있는데, 며칠 사이 주가가 예민하게 반응하고 있다. 확 타오르는 걷잡을 수 없는 불길처럼, 재료 터지며 순식간에 상한가 들어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조마조마한 마음이다. 가슴이 떨리고 심장이 요동치는 듯한 이 흥분과 전율을 그대로 전해드릴 수 없음이 참으로 안타까울 따름이다.

실로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수직폭발 긴장감이 감도는 초대형 승부주이니, 부디 놓치지 않고 매수하여 여러분도 대박신화의 주인공 되기를 바란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추천] ☎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653번 [해오름]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위대한투자 (☎ 060-800-1234 ▶ 1번 ▶ 369) : 손실난 종목 다 버리고 올인 할 기적의 황금주!

◎ 일지위심 (☎ 060-800-1234 ▶ 1번 ▶ 938) : 6月 큰 돈 벌 수 있는 종목은 따로 있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전문가카페 가입하기

[이슈 종목 토론실]
테라리소스/아티스/제이콤/이노칩/차이나그레이트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