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급등정보'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지난 5월 이후, 1440선에 대한 돌파 시도가 지속적으로 이어졌지만, 결국은 돌파를 못하고 1400선을 중심으로 혼조세를 보이고 있다. 대부분의 글로벌 증시가 이미 연간 고점을 돌파한 가운데서도 나 홀로 조정세를 보였던 국내증시는 뒤늦게 다시 상승추세로 전환될 가능성도 높다.

특히 최근 들어서는 미 장기채 금리와 국제 원자재가격이 급등세를 나타내고 있는 상황에서 실물경제가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글로벌 주요증시까지 방향성을 잡지 못하고 있지만, 심각한 악재들이 소멸되고 있기 때문에 부정적으로 판단을 할 필요는 없을 것으로 생각된다.

최근과 같은 상황에서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가 있지만, 인플레이션이 나타나기 위해서는 시중에 유동성이 풍부해야 하고 경기회복의 신호도 뚜렷해야 한다. 시중자금을 나타내는 총 유동성(M2)과 경기지표의 뚜렷한 동기부여가 있어야 하지만, 현재로서는 그런 모습을 찾기 힘들다. 다만, 투자자들이 생각하고 고민해야 할 것은 경제에 대한 주도권이 중국으로 넘어가고 있다는 것이고 중국과 관련된 수출회사들은 눈 여겨 볼 때가 되었다고 생각된다.

그래서, 현재의 주식시장에서의 성공적인 투자는 정책, 테마, 그리고 중국 수출 기업에 대해 관심을 가져야 한다. 금일 지속적으로 강조해 드릴 부분은 바로 중국수출에 대해 기적 같은 물량공세를 펼치고 있는 회사이며, 단기적인 실적만 이미 3배를 가뿐히 돌파한 회사이다. 최근 같은 불경기에 단기 실적 300%증가는 누가 봐도 놀랍고 기절초풍할 정도인데, 사실 올해 이 회사가 얼마나 더 성장할 것인지는 6개월의 시간이 남아있으며, 보통 수출기업들은 3~4사분기에 절정을 이룬다고 감안하면, 실적의 증가는 현재 10배 이상을 예상할 수 있다.

또한, 세계 각국의 정부들이 미래의 에너지로 이 회사의 기술을 꼽고 있으며, 앞다투어 정책적으로 밀고 있다. 천문학적인 자금을 쏟아 부으며 미래를 준비하고 있는데, 그 글로벌 정책의 중심에는 이 회사의 기술이 꼭 필요하다. 여러분에게 강조한다. 주식 시장에서 승리하는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시장 전체의 흐름을 파악하고 그에 따라 중심에 있는 대장 종목을 발굴하여 배팅해야 한다. 그리고 시장을 움직이는 거대 세력의 의중을 읽어야 하며, 종목의 접근에 있어서는 펀더멘탈과 수급, 재료는 물론 성장성과 기업변화 그리고 차트도 꼼꼼하게 따져 매수의 급소점을 찾아 내야 한다.

금일 필자가 강하게 어필하는 부분이 바로 단기간에 수급이 집중되며 실적과 성장성이 뛰어난 테마대장주가 될 종목임을 강조한다. 보통 수 십 ~ 수 백배의 대박을 터트리는 종목들의 특징이 외부효과에 따른 성장성(호재)와 현재의 뛰어난 실적은 물론이고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신시장을 선점을 하고 있다. 바로 오늘 추천주가 그 주인공이다.

[오늘의 추천주! 강력한 특징 3요소]

1. 시장을 선도하는 강력한 재료/ 15억 달러 시장의 독점적 지배

2. 실적은 이미 3배 이상 폭증 / 하반기 실적증가는 약 10배 이상 될 듯

3. 수급이 원활하여, 외국인과 기관의 매집이 조용히 진행 중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진정한 블루오션 종목이며 기록적인 상승률을 기록하게 될 것이다. 세력의 매집이 진행되어 완료된 종목에 대해, 남들이 알아차리기 전에 먼저 선취매로 길목을 지키면 단기간에 기절초풍할 수익을 거둘 수 있다고 생각된다. 제2의 서울반도체로 수 배~ 수십 배 폭발할 수 있는 확실한 성장모멘텀을 갖춘 엄청난 종목임을 강조한다. 필자의 모든 명예를 걸고 여러분께 강력하게 추천 드리는 종목임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오늘 필자의 글을 읽고 있는 투자자는 아마도 주식인생에서 운명의 나침반을 돌려 놓을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를 잡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장황한 글과 현혹적인 멘트로 추천하기 보다는 필자의 양심과 정열로 추천하는 종목이다.


수천억 이익을 실현한 이익 3배증가의 초특급 정책수혜 대체에너지주!

첫째 - MB정부의 저탄소 녹색성장을 주도하며, 수출산업으로 집중 육성될 숨은 보석주!
=>녹색테마의 중심에 서 있는 동사는 21세기 핵심 기술이라 일컫는 대체에너지의 신기원을 이룩하게 될 시장지위가 절대적인 핵심 기업이다. 특히, 올해를 기점으로 정부에서 수출정책의 핵심 기술을 보유한 종목으로 파급효과는 천문학적 수치를 자랑하게 될 大정책의 핵심 수혜주이다.

둘째 - 15억 달러 시장에서 절대적 시장지위를 가지고 있는 국내 최고의 기술기업
=> 2012년 이 시장의 규모는 15조원 규모이다. 여기에 세계 각국의 정부가 정책적으로 이 에너지사업에 대한 육성을 천명하고 있어서, 시장규모는 더 늘어날 예정이다. 즉, 연평균 20%의 고성장을 기록하는 사업영역이며, 국내시장의 절대적인 지위권과 경쟁업체가 없는 상황에서 해외 수출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알토란 같은 기업이며, 놀랄 일만 남았다.

셋째 - 올해 1분기에만 3배가 폭등한 영업이익. 대규모 수주가 계속된다!
=> 증권사들도 경악하는 수준의 실적을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작년 이익구조의 3배가 넘는 수준을 이미 보여주고 있으며, 계약 수주 덩어리가 보통 수백억짜리 대규모 계약 건이다. 더울 놀라운 것은 해외 주문이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다. 수천억의 영업이익을 발생시킬 놀라운 회사이며, 기적 같은 폭발적인 성장세를 구가하고 있는 정말 보기 드문 회사라고 할 수 있다.

넷째 - 기관의 매입이 이어지며 집중적인 기관 매수세 유발과 함께 폭발적인 급등 가능성 예고
아직 외국인의 지분이 전무한 상태로 실적 턴어라운드 시점에 있는 이 회사의 주가는 가격메리트가 뛰어나며 기관의 입질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사상최대의 실적과 함께 작년 말 집중 매수했던 기관 세력은 이제 실적성장주와 테마주의 부각으로 다시금 집중 매수를 시작하려 하고 있으며 이제는 이 가격대를 구경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강조한다.

다섯째 - 정책수혜주로 최상의 위치에 있으면서 주가상승 모멘텀에 불을 당기고 있다!
=>회사 자체의 뛰어난 실적은 말할 것도 없고, 미국과 중국의 대규모 정책의 핵심 수혜주로 글로벌기업으로 주문이 폭주하고 있는 사회이다. 정책 규모만 수백 조에 이르는 회사에서 독자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만히 앉아서도 매년 수백억 원~수천억 원을 거두어 들이는 황금노다지의 수익구조를 갖추고 있다.

여섯째 - 무엇보다 경쟁회사가 없는 구조이며, 안정적인 매출 + 폭발적인 신사업 재료!
=>초기투자비용이 워낙 크기 때문에, 경쟁회사가 없을 정도이다. 즉, 국내 시장은 이미 독점적인 시장지위를 가지고 있으면서, 해외수출과 정책수혜주로 자리매김을 한 것이다. 자체 개발한 새로운 획기적인 신기술은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킬 메가톤급 재료로서, 동사는 조만간 황금 노다지의 돈방석에 앉게 될 것이다.

일곱째 - 연일 저평가에 대한 보고서 등장! 기술적으로도 완벽에 가까운 급등 패턴 완성!
=>이렇게 좋은 종목은 증권사 애널리스트들은 저평가된 핵심주라고 연일 추천하고 있다. 또한, 강력한 상승 모멘텀을 형성함으로써 현재 주가는 사상최대의 실적 대비 상당히 저평가돼 있어 이제 투자에 들어가기에도 충분한 매력이 있으며 주가는 이제 신고가를 돌파하는 건 시간문제이다.

이 회사의 주가는 이제 본격적인 시세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제 자손대대로 기억하게 될 폭등에 대해 준비를 다 끝냈다. 본격적인 시세가동에 대해 빨리 매수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 060-800-4300전화 ▶ 연결 1번 ▶ 632번 [급등정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강호진소장 (☎ 060-800-4300 ▶ 1번 ▶ 333) : 조정장에서 허를 찌르는 급등주 포착!
◎ 해오름 (☎ 060-800-4300 ▶ 1번 ▶ 653) : 녹색 에너지로 대파란을 불러올 급등 보증수표!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이노칩/손오공/아티스/동진쎄미켐/게임하이/세하/청호전자통신/하이쎌/이앤텍/큐로컴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