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해오름'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본격적인 증시의 후반전이 시작되고 있다. 코스피지수가 1400선에서 옆걸음질 치고 있지만, 외국인들은 아시아증시 그 중에서 한국증시를 여전히 매력적인 시장으로 보고 있다. 최근 외국인의 선물매도 포지션에 대해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지만, 이는 지루한 박스권 장세에서 장기세력이 현물을 헤지 하는 것과 단기세력이 초과수익을 달성하려 하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현재 원 달러 환율이 소폭 상승하며 외국인의 매수세가 자연스러운 조정양상을 보일 수 있는 시기 이지만, 아시아 큰손들의 동향에 정통한 관계자에 의하면, “그 동안 손 놓고 있던 펀드매니저들이 시장지수 수익률보다 뒤처지지 않고 자리 보전을 하기 위해, 아시아 주식 매수에 적극 나설 것으로 보인다고 한다.”고 한다.

북핵 문제 등 단기적 악재가 시장에 다소 있기는 하지만, 이번 달 재개되었던 비금융주 공매도가 시장에 별다른 영향을 주지 못했듯이, 북핵 문제 등 단기적 요소는 외국인에게는 큰 변수가 되지 않을 것으로 보이고, 더불어 펀드손실을 방관할 수 없는 기관은 고비 때 마다 매수에 적극성을 보이며 시장을 뒷받침할 것으로 보인다.

그런 가운데 시장은 항상 예기치 않는 곳에서 시세가 분출되어 개인투자자들이 소외감을 느끼곤 하지만, 횡보조정 장이라도 상승하는 특별한 종목이 있다는 것이 주식투자의 또 다른 매력인지 모른다. 그래서 오늘만큼은 시장에 소외됨 없이 기적 같은 수익률을 누리게 될 불패의 황금 종목을 추천 드리려 한다.



[급등 파동이 전개되는 초특급 추천사유]

1. M&A 초읽기! 지분 경쟁으로 급등파동 전개되는 회심의 승부주!!

세계적인 기술력을 인정하여 정부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받고 있고, 회사에 돈이 넘쳐나고 있다. 이에 놀란 2대주주가 경영권 행사 목적으로 16%대의 지분을 확보했고, 이제 1대 주주가 우호지분을 얼마나 확보하느냐가 초미의 관심사 이다.

2. 세계적인 독보적 기술 상업화!
정부와 공동으로 세계에서 독보적인 기술을 개발했다. 이 기술은 세계적으로 극소수의 기업만이 훨씬 못 미치는 유사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상황으로, 이제 상업화 과정을 거치면 완전히 시장의 판도를 뒤 흔들어 놓을 것이다. 인류 실생활과 가장 밀접한 관계가 있는 수백 조 시장의 총아로서, 주가는 급 폭발할 수 있는 확실한 성장 모멘텀을 갖춘 기가 막힌 종목이다.

3. 꿈의 신재생에너지 사업에 진출한, 3가지 정책테마주!
자동차 연료와 도시가스로 사용되는 신재생에너지를 공급한다. 25조 신재생에너지 시장을 독식할 첨단 고부가가치 신성장동력으로, 정부에서 3개 공공부문에 걸쳐 대대적인 지원 공세를 펴며 급등의 날개를 달아주었고, 주가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을 대단한 종목이다.

4. 월봉 대바닥을 친 초절정 저평가주!
수년간에 걸친 대대적인 매집을 통해 유통물량을 싹쓸이 했고, 월봉 대바닥을 쳐서 더 이상 빠질 데가 없는 확실한 대세 상승 종목인데 반해, 주가는 한번의 시세 폭발 없는 1/5 수준의 형편없는 저평가 상태에 있다
이 종목은 현 주식시장의 판도를 뒤 흔들어 놓을 비장의 승부주로, 꼭꼭 숨겨진 기업의 엄청난 극비 재료는 ARS에 녹음해 놓았다. 보안을 위해 딱 3일만 공개하려 하니 한방이 필요하신 분은 행운을 잡아보시기 바란다. 먼 훗날 올해를 회고하며,‘주식인생에서 최고의 수익률을 누린 멋진 한 해였다’는 무용담을 자손대대로 물려줄 수 있는 기가 막힌 종목이다.

수년 동안의 초라한 투자수익률에 비춰보면 기적 같은 수익률을 누릴 수 있는 대박 종목이기에 끊임없는 관심이 필요한 종목이다. 어찌나 강력한 급등에너지로 펄펄 끊고 있는지 주식시장에서 산전수전 다 꺾은 필자도 가슴 떨리는 흥분과 전율이 느껴지는 종목이다. 이 종목만큼은 절대 놓쳐서는 안될 어마 어마한 신성장 산업의 총아로서 주식시장의 대파란을 일으킬 초특급 종목이니, 놓치지 말고 매수하시어 기적 같은 수익률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 060-800-4300전화 ▶ 연결 1번 ▶ 653번 [해오름]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페라리 (☎ 060-800-4300 ▶ 1번 ▶ 372) : 6월, 급등전에 꼭 사두어야 할 초대형 성장주

◎ 강호진소장 (☎ 060-800-4300 ▶ 1번 ▶ 333) : 조정장에서 허를 찌르는 급등주 포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유아이에너지/액티투오/VGX인터/메가바이온/큐로컴/김종학프로덕션/비엔디/한양이엔지/오라바이오틱스/온미디어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