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26일 [급등정보] 투자전략

국내증시는 3월부터 지속적인 상승을 이어갔다. 하지만, 주가 상승 흐름에 제동이 걸릴 가능성이 높아졌다. 최근 3개월 동안 코스피 지수는 40% 이상 상승하면서 경기회복에 대한 기대를 충분히 반영한 상태이며, 실물 경제와 주식시장 사이의 괴리가 발생하고 있는 상황이다.

경기선행지수가 저점을 형성하면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으며, 곳곳에서 경기 회복 신호가 감지되고 있지만 주가에 반영은 이미 어느 정도 되었다는 결론인 것이다.

이제는 조심스럽게, 주가 조정을 염두 해 두어야 한다. 대내외적인 금융 환경도 단기 조정의 빌미를 제공하고 있다. 우선, 코스피지수가 1400선을 넘어서면서 주식형 펀드의 환매가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이것에 의해 투신권의 대규모 매물 출회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2009년 1분기 실적은 지난해 1분기에 비해 -79% 이상 감소했다. 이것은1분기 실적발표가 예상보다 저조하였다. 하지만, 2분기의 실적 추정치가 발 빠르게 상승하고 있지만, 실제로 주가에는 반영이 미비했다고 필자는 판단한다.

특히, 국내 기업 시가총액의 가장 큰 비중을 이루고 있는 산업재 분야의 경우, 1분기 실적은 거의 적자(-98%, 440억)에 가깝다. 노무현 대통령의 서거로 인해 6회 임시국회 쟁점 법안 통과 연기 및 난항이 예상된다. 현재 최대 쟁점 사안인 미디어법 및 금융지주회사법의 통과가 지연될 것으로 예상된다. 물론, 정치적 이슈에 의해 금융시장에 미치는 영향은 제한적일 것이다. 하지만, 주식시장에 상승모멤텀을 제공하게 될 재료들이 없다는 것에 주목해야 한다.

향후, 사회혼란이 장기화 되고 확산될 경우 부진한 경기를 더욱 위축시킬 수 있는 사안이지만, 정부가 주체가 되어 잘 대응할 것으로 예상된다. 핵실험에 의해서도 불안한 요인이 지속되고 있지만, 현재 시점에서만 보면, 금리는 하향 안정을 기대하기에 충분하며, 환율이 불안하겠지만, 무리한 흐름을 보이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과도한 반응을 할 필요는 없다는 것과 함께, 결국 주가는 펀더멘털로 회귀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그래서, 현재 주식투자는 철저한 종목 중심으로 투자를 하고 노림수로 승부해야 한다. 재료와 실적주에 투자를 하면 큰 무리가 없으며, 놀라운 수익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재료나 모멘텀을 제공해주지 못하는 주변주들은 재차 시장이 약세로 돌아설 경우 저점권을 이탈할 가능성이 있으며, 실제로 주가가 실적에 비해 고평가 되었다고 판단되는 종목들은 더 이상 시세를 못 낼 가능성이 많다. 어려운 장세를 맞이하고 있는 지금에서, 필자는 추천종목 2개를 하기 위해 전국 곳곳을 뒤지고 왔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주식고수들이 내린 결론은 시장의 대세를 이어갈 종목은 이것밖에 없다는 것이다. 여러명의 주식고수와의 만남과 의견으로 새로운 테마를 미리 공략해야 한다는 결론을 가지게 되었으며, 기적 같은 수익을 맛보게 해줄 놀라울 만한 종목을 녹음하였다. 금일 청취하시는 ARS회원만이 그 기쁨을 누릴 수 있다.

세상은 그리 호락호락한 수익을 주지 않는다. 믿고 청취하시면 대박의 기쁨이 찾아온다. 그 동안 급등정보의 ARS의 청취자들이 증인이다. 한종목을 고르더라도 서울반도체처럼 제대로 된 종목을 먼저 선점해야 한다. 다시 한번 강조 하지만 동 종목은 정말 자신 있게 추천하는 국보급 황금주이자 새로운 테마의 대장주이다. 2009년 5월을 빛낼 혁명적 고성장주로서 여러분께 큰 수익을 안겨드릴 것으로 확신하는 특별한 이유가 많다. 기적 같은 재료가 있으며, 기업가치를 한 순간에 바꿀만한 호재가 있다는 것에 몸 전체에 소름이 돋고 가슴을 주체할 없었던 것 이상으로 감탄과 흥분을 금할 수 없을 정도의 초대어급(超大魚級)임을 전하고 싶다(특급재료 ARS에 녹음, 단 4일만 공개).

그 동안 수개월간의 주가움직임을 관찰하며 드디어 매수구간에 들어섰다는 것이며, 필자의 명예를 걸고 또 하나 신규 특급종목을 오늘부터 다급히 추천하려고 한다. 확실하고 분명하게 강조하지만, 세력의 매집이 진행되어 완료된 종목에 대해, 남들이 알아차리기 전에 먼저 선취매로 길목을 지키면 단기간에 기절초풍할 수익을 거둘 수 있는 것이다.

첫째 – 세계최초의 기술 특허! 그 놀라움은 기절할 정도의 매출곡선을 그릴 것이다.
세계최초의 독보적인 기술 특허를 등록하면서, 증권 업계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이것을 바탕으로 무시무시한 재무제표를 만들고 있는 회사이다. 이건 가치주 라고 도 할 수 있을 정도로 자신 있게 우수한 회사임을 강조한다. 벤처회사라 할 수 없는 공룡 같은 회사이다.

둘째-미국이 극찬한 1000조원 시장의 독보적인 핵심기업
영화에서나 보던 신인류의 생명공학에 탄생한 독보적인 기술력과 특허를 가지고 있으면서, 아시아는 물론, 세계 각국에서 경이로울 정도이며, 미국의 국제학회에서는 극찬을 아끼지 않은 “밀레니엄 특허”를 취득하게 되었으며, 상용화가 되었다. 급성장하는 세계 시장의 중심에 서게 될 기술력 국내 1위, 세계 1위의 자랑스런 대한민국 벤처기업이다.

세계적인 리포트에서는 1000조원 시장이라 발표하고 있으며,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에서도 이미 최고의 품질 수준을 인정 받고 있다. 대한민국의 작은 벤처기업이 해낸 일에 기술 선진국들도 놀라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다. 세계 각국에서 신제품이 팔려나가며 세계 시장을 좌지우지 할 정도의 엄청난 기술력으로 세계 속에 우뚝 설 것이다.

셋째 -신성장동력으로 이 기술은 세계를 지배하게 되며, 혁명을 몰고 왔다.
인간 생명의 연장의 중심에 있는 신테크놀러지의 기술로 2010년경엔 5조 달러를 넘어서는 엄청난 급성장을 하게 될 것이며 미래의 신기술로 주목 받고 있어 정부에서도 적극적으로 이 회사의 기술 개발을 지원해 주고 있다. 생명공학이 의학계에 혁명을 몰고 올 것이며, 의학뿐만 아니라 우리의 모든 생활에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그 변화는 이 회사의 기술에 의해서 이루어 질 것이다. 미국의 유명한 대학들이 이 회사와 산학협동을 하고 있고, 제품이 출시되어 상용화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넷째 – 세계적 기술을 독자개발 하고, 세계최고의 기술에 대한 원천특허 획득!
앞으로 이 기술을 석권하는 나라가 세계시장을 지배하게 되는 것이다. 자체기술로 독자개발에 성공한 세계 최초의 기술이며, 연 100억 달러의 시장의 핵심 기술이다. 글로벌 대기업과의 정면 승부가 아닌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선점하는 전략으로 크게 성공하였다.

또한 신제품은 향후 몇 년간 경쟁업체가 없을 정도의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였다. 이미 정부는 이 회사의 세계적인 기술력을 인정하여 적극적인 연구비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국가적인 차원의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세계 초일류 상품이 될 것이고 예상된다. 이제 따라올 경쟁기업이 없으며, 매출은 폭발적인 분수를 만들어 내기에 충분할 것이다.

다섯째 – 기적 같은 혁명이 일어나고 있으며, 꼭! 필요한 제품. 기술력!
놀라울 기술력뿐만 아니라, 이미 국내 인구의 다수가 쓸 수 밖에 없으며, 이것은 또 다른 생활의 혁명이다. 세계의 바이어들이 기절초풍할 정도의 핵심 제품은 현재 폭발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회사임을 강조한다. 앞으로 한국을 대표할 선도기업으로서 세계 시장을 석권하는 1등 기업으로 재탄생 하게 될 것이다. 기술 선진국이라 할 수 있는 미국과 유럽에서도 놀라운 기술력을 당당히 인정받고 있으며, 유럽에서는 이미 놀라운 신제품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해외에서 국내 벤처기업에게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

여섯째 – 물량의 씨가 말라가고 있으며, 폭발적인 시세의 초읽기 돌입!
핵심기술 개발로 세계 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회사의 실적은 안정적이면서 새롭게 전환하게 되는 전환점을 맞고 있으며 주가는 너무나 저평가 되어 있다. 향후 테마의 대장이 될 종목이며, 시장을 선도할 종목이다. 높은 기술력과 점유율, 그리고 세계최고 기술력과 실적을 눈치챈 거대 세력이 장기간 매집을 하였으며, 이제 본격적인 급등국면에 접어들 차례다. 은밀한 물량 확보로 인해 조만간 물량 품귀현상이 일어 날 것이며, 곧 크나큰 상승이 일어날 것이다.

신성장동력의 최대 수혜주로 떠오른 종목이다. 미운 오리새끼로 취급 받던 이 회사가 이젠 백조로 부활되어 하늘위로 힘차게 날아 오르고자 하고 있다. 주가는 상승을 위해 준비단계가 이미 끝난 회사이다. 아무리 좋은 회사라도 해도 시세에서 멀어지면 사놓고 묻어두는 실수를 범하게 된다.

이 회사의 주가는 이제 본격적인 시세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제 자손대대로 기억하게 될 폭등에 대해 준비를 다 끝냈다. 본격적인 시세가동에 대해 빨리 매수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매물이 없어서 절대적으로 후회하는 일이 발생할 것이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팍스넷 [오늘의추천]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632번 [급등정보]
※ 해오름 (653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야손 (928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팍스넷 [오늘의추천]은 전문가 윤리강령 서약, 녹음시간 제한 및 녹음가이드 준수, 추천종목에 대한 질문게시판 운영을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창사 10주년 특별이벤트 진행중! “백화점상품권 + 내공쑥쑥 도서세트” 증정) ☞ 팍스넷 정액제 안내

[팍스넷 회원 530만명 이슈 종목 토론실]
대아티아이/한성엘컴텍/하이쎌/테라리소스/헤파호프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팍스넷 (www.pax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