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14일 [해오름] 투자전략

“나도 급등신화의 주인공. 알앤엘바이오를 능가할 1000% 수직급등 종목을 잡아라!”
팔아야 할까, 사야 할까? 고민이 되는 투자자분들이 많은 시기라 생각된다. 하지만 답은 의외로 간단하다. 시장 상황이야 어떻든 간에, 사야 할 종목은 사고, 팔아야 할 종목은 팔아야 한다.
※ 최근 시장 이슈 종목 : 알앤엘바이오, 인터파크, 한국기술산업, 서울반도체, SK증권

최근 시장심리를 주도하는 종목은 역시 줄기세포 관련주로, 알앤엘바이오, 오리엔트바이오, 이노셀 등을 관찰할 필요가 있고, 자연과환경, 신천개발, 홈센타 등 4대강 정비관련주들의 움직임이 좋다. 헬스케어 관련주인 코오롱아이넷, 유비케어도 여전히 강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지만, 미리넷, 삼화콘덴서, 게임하이, 유진투자증권 등 각 테마의 대표주들을 잘 관찰한다면 시장 흐름의 놓치지 않고 파악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최근 테마장세에서는 순환매되는 종목군을 미리 읽어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그중 대장주 특히, 정책수혜의 중심에 서있는 종목 중에 아직 매집이 진행중인 종목에 관심을 두는 것이 필요하다.

Tip ; 매스컴과 거꾸로 가라!

필자가 보기에는 매스컴은 지난 상황만 읊조릴 뿐, 투자하는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듯 하다. 오히려 개인투자자들은 매스컴을 무시하거나 거꾸로 투자하는 것이 현명할지도 모른다. 최근에도 매스컴은 각계 증시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며, 시장을 코스피라는 하나의 줄기에 엮어서 파악하려 하니 공연히 복잡해 지고 어려워 지는데, 주식투자의 핵심을 안다면 그리 허둥댈 일이 없어 보인다.
최근 급등종목이 속출하며 유동성 랠리가 펼쳐지고 있다고 하니, 요즘은 증권사 객장마다 신규 고객이 부쩍 늘어나고, 고객예탁금도 꾸준한 증가세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유동성 랠리를 지휘하는 주도 세력은 이런 시장 분위기가 조성되기를 얼마나 손꼽아 기다렸는지 모를 것이다. 그들은 이제 맘놓고 따라붙는 투자자들을 이용해 그 동안 상승시켰던 종목은 차익을 실현함과 동시에 그동안 소외되었던 종목들을 띄우며 주가를 방어할 것이다. 그나마 똑똑한 개인투자자들이 많아졌지만 아직도 당하는 개인투자자가 생각보다 훨씬 많아서 걱정이 앞선다.

그러는 과정에서 순환매가 이루어 지고 있으므로, 우리는 고점에 떠 있어 그들의 총알받이가 될 가능성이 있는 종목을 공략하기 보다는, 1700여 종목중에 상승을 시작하는 정배열 초기 종목만 골라서 공략하면 된다. 맘도 편하게 매번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가 아직도 주식시장에 곳곳에 널려있는 것이다.

최근 필자가 추천만 하면 장중에 상한가를 들어가 버린 경우가 대부분 이여서, 오늘 하루는 마음 놓고 공략에 들어가며 매수 타이밍을 잡을 수 있는 정배열 초기 수직급등 유력주를 다급히 추천한다.

지수의 상승탄력이 둔화될수록 그 매수세는 더 강해지고 있고 물량이 점차적으로 말라가고 있다. 이제는 대놓고 계속해서 매수를 하고 있는데 주가는 너무나도 저평가 되어 있다는 것이 동사에게는 너무나도 불행한 일이겠지만 개인투자자에게는 실로 엄청난 기회가 찾아온 것이다.

단돈 몇 만원 주고 얻은 추천종목이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버릴 수 있는 기회의 장이, 주식시장의 가장 큰 매력이다. 주식투자를 접으면 모를까 종목선정에 자신이 없는 분들은 단돈 몇 만원 아까워하지 말고, 10년 만의 장기 수직 대폭등 종목을 꼭 매수하기 바란다.

팍스넷 전문가클럽 》 ☎ 060-800-1234 》 연결 1번 》 653번 『해오름』

하늘이 무너져도 꼭 매수해야 하는 초특급 추천사유는 다음과 같다.

1. 동사는 우리나라 굴지 그룹의 대표적인 회사로서, 그룹에서 앞으로 주력기업으로 육성하려고 적극적으로 IR를 하는 등, 회사 자구적으로 대대적인 주가 부양이 예상되고 있다 → 태웅이 1천원대에서 13배까지 급등할 수 있었던 것은, 적극적인 IR를 통해 기업가치를 알리면서 대대적으로 주가부양을 했기 때문이다.

2. 영업이익 000 %↑ 경이적인 실적증가.
실적이 턴어라운드만 해도 주가는 급등하는데, 영업이익이 전년대비 엄청난 급증세를 보였다면 주가가 어디까지 상승할 지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3. 6월 예정인 2000억 규모의 정부 국책사업과 연이은 14조원대 사업의 유일한 실질적인 수혜주로, 주가는 싸도 너무 싼 초절정 저평가 수준이다. 세력이 띄우는 대로 날라갈 수 밖에 없는 최상의 조건을 갖춘 수직급등 유력주 이다.

4. 동 종목의 매집주체는 대대적인 매집을 통해 유통물량을 싹쓸이 했고 수면 아래 조용히 감춰진 특급 재료가 한 두 가지만 시장에 노출되어도 연속 상한가가 예상되는 초특급 재료 보유주 이다.

5. 이 종목만큼은 더 이상의 기술적분석을 논하지 않아도 된다.
메이저들의 주가관리인 만큼 교과서적인 급등 패턴에서의 마지막 조준 단계에 놓여져 있다. 이 글을 쓰는 순간이 마치 방아쇠를 당기는 기분이 들 정도로, 급등의 일촉 즉발이 감지되는 순간이다.

하락하는 주식이 있고 폭발적으로 상승할 수 밖 없는 주식이 있다. 이 종목은 매번 안정적인 바닥에서 급등주를 발굴할 수 밖에 없는 필자의 급등주 발굴 시스템에 의해 발굴된 수직 급등 유력주 이다. 이번에도 동사의 시세움직임이 실로 기대된다 하겠다.

이 종목은 낙폭 과대된 초절정 저평가 종목으로 유통물량이 바닥인 것을 보면 세력이 완벽하게 매집한 종목이다. 맘먹고 날리는 대로 날라갈 폭등 종목으로, 알앤엘바이오 840%↑를 넘어 1000% 꿈의 수익율을 실현시킬 것으로 기대되는 대단한 종목이다.

그 동안 주식투자로 힘들고 외로운 시간을 보내던 분, 아무리 노력해도 원금복구가 너무나 힘든 분을 위한 종목으로 그 동안의 손실을 한방에 날려버릴 급등열차 같은 주식임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지금까지 수없이 많은 종목을 분석하고 발굴하면서 최근에 발굴한 종목들 같이 가슴 떨리는 흥분과 전율을 가져다 준 종목은 일찍이 없었다.

10년 만에 대폭등이 가능한 초특급 재료가 수면 아래 조용히 감춰져 있고 주식시장 최고의 비밀병기 종목이라 판단되니 꼭 매수하시어 앉아 놀며 돈 벌 궁리만 하시기 바란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팍스넷 전문가클럽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653번 [해오름]
※ 좋은정보 (580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황태자 (996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팍스넷 정액제 안내

■ 팍스넷 ‘전문가클럽’은 전문가 윤리강령 서약, 녹음시간 제한 및 녹음가이드 준수, 추천종목에 대한 질문게시판 운영을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팍스넷 회원 530만명 이슈 종목 토론실]
알앤엘바이오/인터파크/한국기술산업/서울반도체/SK증권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팍스넷 (www.pax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