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증시는 외국인과 스마트머니가 시장을 이끌어가면서, 갈 곳을 잃고 헤매던 시중의 유동성들이 다시 주식시장으로 들어 오고 있고 특히, 외국인의 현, 선물 동반순매수와 환율의 안정세는 투자자들의 투자심리를 급격히 호전시키고 있다.

다만, 급등에 따른 단기적인 숨고르기 과정은 필요하겠지만, 추가적인 상승가능성 또한 충분하기에, 지금부터는 어느 쪽으로 포커싱을 두는가가 중요하다.

그 동안 강세장을 이끌었던 하이닉스, 서울반도체, 셀트리온 등의 대장주들이 가격부담으로 기간조정이 불가피 하다면, 상대적으로 덜 주목 받았던 현진소재, 동국산업 등의 풍력과 동양제철화학 중심의 태양광 쪽으로 업종별로, 테마 내 종목별로 키 맞추기 과정도 예상된다.

즉, 지금까지의 상승 동력이 경기 회복 기대감과 정책효과 등에 있었다면, 앞으로는 본격적인 실적발표와 함께 실질적으로 기대감을 실적으로 확인시켜 줄 수 있는 진정한 옥석 고르기 장세로 종목별 급등락 장세가 될 것이다.


필자가 LED테마는 상대적으로 낮은 진입장벽인 만큼 원천기술의 확보가 가장 중요한데 국내에서 유일하게 원천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강력배팅을 권해드린 서울반도체 (1월 추천주, ↑120%)와 최근 MB정권 테마의 숨겨진 황제주로 거듭 말씀 드린 쎄트렉아이(3월 추천주, ↑80%)가 향후 기대감에 의한 급등세였다면, 앞으로는 사상 최고의 실적을 바탕으로 기대감을 진정한 숫자로 보여줄 수 있는 또 하나의 강력 승부주가 지금 시장에서는 철저하게 숨겨진 채 서서히 초강력 에너지를 분출키 위해 준비 중이다.

특히 유동성 장세의 고점은 생각한 것 이상으로 더 크게 급등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상승세를 이끌 만한 재료와 수급, 그리고 제일 중요한 실적이 뒷받침 해주는 종목에서 지금까지 수익을 맛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엄청난 투자기회를 숨어있음을 명심해야 한다.

워렌버핏은 주식투자를 '삼진아웃 없는 야구'라 말한다. 야구에서는 스트라이크 존을 통과하는 볼을 3번이면 아웃을 당하지만 주식투자는 높은 수익률을 올려줄 것이라고 확신하는 종목이 들어 올 때까지 아무리 기다려도 삼진 아웃이 되지 않는다.

이제 주식 인생 중에 역전 만루홈런을 칠 수 있는 강력한 종목이 스트라이크 존으로 들어 오고 있다. 지난 1분기 서울반도체, 알앤엘바이오, 쎄트렉아이 등을 놓쳤다면, 때를 기다릴 줄 아는 여유와 기회가 왔을 때 과감한 스윙과 흔들림 없는 투자마인드를 통해 이번만큼은 반드시 필자와 함께 성공투자의 기쁨을 나누길 바란다.


ARS추천주 청취는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535번 [소도]


첫째, 사상 최대실적! 세계 新 뉴딜정책과 녹색성장의 숨겨진 테마 주도주!

미국을 중심으로 한 세계적인 '신 뉴딜' 정책과 한국의 녹생 성장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업체는 한국과 일본 기업으로 압축되고 있으며, 특히 엔화 강세로 인한 절대적인 가격경쟁력에서 앞서고 있는 동사의 세계 최고 기술력인 ***는 실질적인 최대 수혜가 예상되며 벌써부터 사상 최대의 수익성이 기대되고 있는 세계 초일류 기업이다.

둘째, 업계 최고의 안정적인 재무구조, 진정한 가치투자란 바로 이런 것이다!

동사는 이미 사상 최대 실적과 함께 안정적인 재무구조까지 가지고 있으며, 2009년 기준 PER도 5배 수준에 불과하여 적정수준의 주가에도 턱없이 못 미치고 있습니다. 실적도 없이 단순 기대감만으로 덩달아 오르는 2등 잡배주들과는 아예 비교할 필요조차 없음을 분명히 말하는 바이다.

셋째, 최고 실적이 의심스러울 정도로 보조지표는 모두 바닥!

일반인들로는 거의 상상도 할 수 없는 이익률과 기술력, 사상 최대의 수익에도 회사의 주가는 아직도 너무도 저평가되어 있다. 건전한 재무구조와 엄청난 매출 성장세와 영업이익률은 지금 당장 현 주가 대비 최소 100% ~ 200% 이상 급등해도 여전히 저평가 논란이 될 초저평가 황금주!

넷째, 기존 정책 테마와의 볼륨은 비교할 가치조차 없다!

지금까지 정책 수혜 테마들은 많았으나, 투자 규모만으로 수배에서 수십배 이상임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또한 LED와 같은 기존 정책 테마들은 단일 기업들만으로도 충분히 투자할 수 있는 분야이지만, 동사가 속한 이 분야는 정부 주도 없이는 절대 시행할 수 없는 역대 최대 규모의 최고 중 최고 정책 테마!

다섯째, 연일 터져주는 바닥권 물량. 더 이상 기다려서는 안될 마지막 구간!

단기 조정장이 올 것 같아 걱정이 되는가? 그러나 조정이 무슨 의미가 있겠는가? 빠지면 빠질수록 수익의 폭은 늘어날 것이며 연일 거래량이 터져주는 동사의 챠트 또한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을 것이다.

지금 이 순간 메이저들의 주가관리인 만큼 교과서적인 눌림목 패턴을 완성했으며 이 글을 쓰는 것이 마치 방아쇠를 당기는 기분이 들 정도로 급등의 일촉즉발의 순간임을 강조 또 강조 드리는 바이다.

주식시장이 연일 급등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향후 조정이든 상승이든 시장상황과는 무관하게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고수익을 낼 수 있는 종목을 찾을 수 있을까라는 의문이 들 정도로 너무도 흥분되는 황금주임을 자신 있게 소개하는 바이며 서울반도체나 알앤엘바이오 등의 폭발력 그 이상도 가능할 수 있다고 다시 한번 강조하는 바이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팍스넷 전문가클럽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535번 [소도]
※ 갑슬로(510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급등정보(632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팍스넷 정액제 안내

■ 팍스넷 ‘전문가클럽’은 전문가 윤리강령 서약, 녹음시간 제한 및 녹음가이드 준수, 추천종목에 대한 질문게시판 운영을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팍스넷 회원 530만명 이슈 종목 토론실]
SK증권/이노셀/대우부품/오리엔트바이오/휴람알앤씨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팍스넷 (www.pax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