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8일 [강호진소장] 투자전략

“차별화에 주목해야 수익이 가능할 것이다.”

종합주가지수는 일봉상으로 정배열을 만든 후 90일이평선 마저 120일이평선을 완벽하게 돌파한 만큼 정배열을 형성함에 따라 단기 상승흐름이 아닌 중장기 상승으로 전환되는 흐름이다. 여기에 환율도 안정세를 보이고 있다는 점에서 1350 ~1400선대까지의 추가상승도 가능해 보이며 지속적으로 주식시장에 자금이 몰리고 있다는 점에 본격적인 유동성 장세가 진입되었다. 그러나 전일 시장 상황에서 알 수 있듯이 같은 테마 그룹에서도 차별화가 이루어지고 있으므로 어느 때 보다도 종목 선정에 더욱 신중해야 한다.

TIP. 저금리시대의 유동성장세에서 가장 큰 수혜종목은?

바로 은행, 증권, 건설 등 트로이카업종에 대해서는 올해까지 중기적인 관점이 유효해 보인다. 조정시 마다 물량확보가 가능하겠으며 경기수혜업종도 관심권에 두시기 바란다. 또한 재료 보유주와 개별 테마주에 대해서는 가장 현 시장에서 이슈화 될 수 있는 1등주를 선취매 하시기 바란다. 필자는 올해 LED테마, 바이오, 원자력테마등 굵직한 급등테마의 대장주만을 선취매하여 서울반도체(046890) 190%, 우리이티아이(082850) 110%, 알앤엘바이오, 메디포스트, 모건코리아, 비이에치아이 등등 모두 단기 100%이상의 수익을 내고 있다. 주가수익비율(PER)이 50배 이상으로 뛰었고 시장에 가장 이슈화된 종목이 되었다.

테마주는 2등 3등주를 공략해서는 수익을 크게 낼 수 없으므로 자칫 잘못하면 끝물에 들어가 상투를 잡거나 엇박자 매매를 해서 큰 낭패를 보기 십상이고 특히, 급등주의 경우 시세분출임박 시점에서 잡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필자는 테마 내에서도 1등주의 선취매와 급등주의 경우도 정확한 급등초기국면에서 매수사인을 강력히 드리고 있다. 필자가 최근 매수 추천한 급등주를 한종목 예를 들어보면 케이디씨(029480)는 세계 최초로 3D 입체 영상을 즐길 수 있는 휴대폰 개발회사이다.

3월 20일 690원대 잡아드려 현재 단기 110%의 1차 수익 확정 후 지었다. 동 종목의 추천사유는 세계1위 기술+2년 연속흑자예상+차세대에너지산업+정부정책의 수혜+특급재료 등 날아갈 수밖에 없는 요건을 가진 종목이기에 과감한 배팅을 드렸다. 최근에 시장에 큰 시세를 내고 있는 종목들의 공통점은 위에서 제시한 급등요건을 가졌고, 시장에 매기가 집중되며 큰손들이 주가를 띄우기에는 너무나 명분이 있는 종목들이다.

이에 필자는 그 후속타를 전격 공개하고자 한다.

금일 준비한 종목이야말로 1700여개 종목 중에 2/4분기 최고의 이슈가 되어 큰 수익을 드릴 NEW 스타주이다! 지수는 오르고 100~200%는 기본인 급등주들이 속출하고 있는 상황에서 시장에서 철저하게 소외되어 수익을 못 내고 계신 분들은 반드시 아래 특급 추천주를 참고해 보시기 바란다. 강력한 시세몰이를 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명백히 제시해 드리면 다음과 같다.

첫째, 전세계 60개국 수출! 세계1위의 ***킬러제품 개발!

전 세계 주요시장인 미국시장만 856 억 달러의 시장규모! **** 신제품 개발로 시장에서 향후 10년이상 독점적인 지위를 확보할 것이다. 전문가인 필자조차 거의 상상조차 할 수 없는 매출 곡선과 이익곡선으로 모든 증권사 애널리스트들도 놀랄 회사이다.

둘째, 10년간 흑자행진! 작년에 이어 2009년 사상최대실적 확실!

10년간 단 한번도 적자를 내지 않았으며, 현재 수 백억원대 매출액에서 수 천억원 이상으로 불어나는 것은 이제 시간문제이다. 이미 주가는 이러한 고성장 추세를 반영하기 위해 준비를 이미 마쳤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에서 외형성장 및 수익성이 놀라울 정도로 증가하고 있으며, 이제 돈은 쌀 가마니로 담기에 충분하다는 보며, 매출은 급격한 상승곡선을 만들어 나갈 것이다.

셋째, 수백배의 이익창출이 가능한 세계1위 특허!

새로운 경쟁업체의 출현을 원천봉쇄 해 버렸다. 신제품인 ********는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안전규격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새로운 제품인 *******는 특허를 취득하였다. 특히, *****는 유럽에서 센세이션을 이룩하고 있는 제품으로 엄청난 고성장을 지속할 것으로 예상되는 회사이며, 최대의 효과를 이룰 것이다. 전세계 *******를 개발하고 있는 회사들이 바로 이 회사의 *****의 우수성을 인정하며,
놀라워 하고 있으며, 주문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넷째, 세계1위 기술! 글로벌3대 메이커 도약!

이제 글로벌 1위 기업으로 등극은 시간문제이다!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회사! IT회사 중 국내를 대표하고, 세계를 놀라게 하고 있는 삼성전자!! ***국내시장 점유율1위의 점유율로 현재의 시장점유율 증가추세와 가파른 이익증가율로 보아선 이제 대한민국에는 삼성전자에 이어 새로운 **** 분야 글로벌 1위 기업 탄생은 시간문제이다.

다섯째, PER=4배, 향후 수십배의 주가상승은 불보 듯 뻔하다.

경쟁업체인 같은 TOP3안의 글로벌 기업인 일본의 S사와 독일의 M사가 현재 수 십조 이상의 가치로 평가 받고 있지만, 이에 비해 동사는 불과 수백억대 기업가치와 PER=4배로 초저평가 되어있기에 향후 엄청난 주가상승은 불 보듯 뻔하다.

여섯째, 2009년 정부정책 최대수혜주! 시장을 뒤흔들어 놓을 특급호재 임박!

현재의 제품에 **** 특급호재가 있으며, 이제 조만간 터질 ***개발의 메가톤급 재료까지 더한다면, 회사의 주가를 몇 배로 튈지는 필자도 솔직히 예상하기 힘들 정도다. 지난 수년 동안 현재 주가에 전혀 반영되지 못한 종목으로 수개월 전부터 이제 외인과 기관들이 냄새를 맡으며 입질을 시작하고 있다.

일곱째, 향후 10년 안에 이러한 놀라운 성장을 기록한 회사는 없을 것이다.

주력 품목***과 지속적인 신제품개발로 끊임없는 실적 증가와 영업이익 증가!향후 10년간은 걱정 없는 수익구조를 가지고 있다. 여기에 전세계적 *****를 개발을 하고 있으며, 제조가 가능하다면, 긴말하지 않아도 느낄 것이다. 매출은 기하학적으로 늘어 날 것이며, 안정적인 성장기반을 보유하고 있는 우량기업이 될 것이다. 세계에서 쏟아지는 주문 폭주는 상상을 하지 말기 바란다.

현 시점부터 향후 2~3년 안에는 다시 볼 수 없는 절호의 매수구간!

이에 최근 메이저 세력들이 이제 본격적으로 주가를 띄우기 위해 심약한 개미들의 물량까지 뺏으려고 물량 흔들기를 진행하고 있는바 이제 물량확보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동사는 철저하게 시장에서 숨겨진 재료 보유주이고, 상한가 한 두방을 기대하는 일회성 테마주와는 비교도 할 수 없으며, 조만간 시장에 특급재료와 향후 성장성이 노출된다면 현 주가에서 최소한 10배이상의 주가상승이 예상되는 특급주이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팍스넷 전문가클럽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333번 [강호진소장]
※ 황태자 (996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잭팟 (020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팍스넷 정액제 안내

[팍스넷 회원 530만명 이슈 종목 토론실]
알앤엘바이오/온미디어/한국기술산업/이건창호/제넥셀

■ 『 팍스넷 전문가클럽은 전문가 윤리강령 서약, 시간 제한 및 녹음가이드 준수, 추천종목의 추가문의게시판 운영을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팍스넷 (www.pax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