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증권 리딩방송 리얼스탁(www.realstock.co.kr)의 대표 애널리스트 ‘생생정보’가 전일 무료특집방송에서 추천한 동국실업(001620)이 상한가를 기록한 것을 비롯, 두산인프라코어(042670) 7%, 세방전지(00449) 8% 등 하락장에도 불구하고 고수익을 올려 화제다.

애널리스트 ‘생생정보’는 “금리를 제로 수준까지 떨어뜨리는 것은 기본, 각종 방안들을 총 동원한 미국과는 다르게 중국은 아직 제시할 수 있는 카드가 많다."고 말하면서, 이 것이 바로 미국증시와 디커플링 강세를 보이고 있는 동아시아 주요국들의 비결이라고 조언해주었다.

다만 생생정보는 "전일 하락폭을 -1%대 미만으로 축소한 국내 코스피는 +3%이상 상승한 것과 다름없다."고 말하면서, 금일은 변동성 축소와 함께 완만한 흐름이 이어질 것.“ 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개인투자자들의 빗발치는 무료특집방송 추가 편성 요청에 12일(목)에 한 번 더 실시한다고 리얼스탁은 밝혔다.

오늘 ‘생생정보’의 무료특집방송은 <2% 증시변화, 기회를 잡아라!>의 주제로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리얼스탁의 한 관계자는 “‘생생정보’는 매매 영역이 넓기로 유명하다.

대형주에서부터 개별세력주까지 장 상황에 맞게 적절하게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 수익률 대회 1위 애널리스트의 실전 매매 리딩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이니 개인투자자들은 반드시 참여해 볼 것.”이라고 당부했다.

문의 : 02-6389-3123

[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