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톡 (Stock) 은 주식 현물 시장,코스닥,비상장주식,주가지수,선물 등 증권 전반에 강한 한경닷컴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는 섹션이다.

특히 한경닷컴이 4개월에 걸쳐 독자 개발한 자바 기반의 차트는 증권정보 서비스의 뛰어난 기능중 하나.

주식 및 선물,옵션의 가격흐름,이동평균선 등 각종 기술적 지표를 "실시간"그래프로 보여준다.

"관심종목"과 "보유종목"은 사용자의 투자 포트폴리오를 관리해주는 "맞춤형" 증권정보 서비스다.

회원이 등록한 종목들의 현재가를 보여줄 뿐 아니라 그에 대한 수익성까지 알려준다.

"나의 투자기질"과 "종목 시뮬레이션"을 통해 나에게 맞는 투자기법을 찾을 수 있다.

특히 종목 시뮬레이션은 각 종목에 대한 당일매매 및 추세매매를 위한 가상의 박스권을 설정,주식,코스닥,선물매매에 대한 "감"(감)을 잡을 수 있게 했다.

물론 이들 서비스는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한경닷컴의 자원은 최근 무섭게 떠오르고 있는 인터넷 증권 커뮤니티 사이트들이다.

"슈어트레이더즈"( www.suretraders.co.kr ),"투데이스톡"( www.todaystock.co.kr ),"씽크풀"( www.thinkpool.co.kr ) 등은 한경닷컴과 제휴,개별 주식종목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속시원하게 풀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