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로코킹으로 돌아올 이준호 #새로운 매력 #섬세한 눈빛 #캐릭터 변신

'킹더랜드' 이준호가 ‘로맨틱 킹’ 존재감을 빛낸다.

소속사 측은 2일 “이준호가 JTBC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를 통해 현대극 로코 남주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 분)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 분)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극중 이준호가 연기하는 구원은 기품, 카리스마, 명석한 두뇌까지 모든 것을 갖춘 킹 그룹의 후계자이자 신입 본부장이다. 평소 다정함이 실린 멘트와 행동으로 팬들 사이 ‘이폭스’라는 애칭으로 불린 이준호가 까칠하지만 왜인지 모르게 자꾸만 보고 싶은 구원 캐릭터를 입고 여심에 설렘을 더한다.

섬세한 눈빛, 목소리, 제스처 등 디테일을 챙기며 시청자들이 로코에 기대하는 매력 요소를 십분 발휘할 예정이다.

이준호는 전작 '옷소매 붉은 끝동'을 위해 젓가락질까지 새로 익히며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킹더랜드'에서는 구원의 감정선을 비롯해 외적인 면모를 보다 매력적으로 전달하려 많은 고민을 하고 준비하는 과정을 밝힌 바, 올여름 이준호가 달달한 두근거림을 안기고 안방극장에 핑크빛 계절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킹더랜드'는 오는 17일 JTBC에서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