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M 조미, 싱글 ‘Manana’ 1일 공개…성숙한 무드의 음악 & 퍼포먼스 예고

슈퍼주니어-M 조미의 새 싱글 ‘Manana (Our Drama)’(마냐나)가 발표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1일 “조미의 싱글은 신곡 ‘Manana (Our Drama)’의 한국어 버전과 조미가 작사한 중국어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며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이,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된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신곡 ‘Manana (Our Drama)’는 감성적인 기타 사운드와 휘파람 소리가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권태기를 겪는 주인공이 언젠가 끝날 연인과의 관계를 엔딩을 앞둔 드라마 장면에 빗대어 담았으며, 조미의 보컬과 피처링한 은혁의 래핑이 곡의 매력을 더했다.

‘Manana (Our Drama)’의 뮤직비디오는 조미와 은혁이 출연했으며, 가사 내용에 맞춰 주인공이 느끼는 공허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한 장면과 성숙한 무드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조미는 1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일 KBS2 ‘뮤직뱅크’, 3일 MBC ‘쇼! 음악중심’, 4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은혁과 함께 무대를 선사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조미는 ‘Manana (Our Drama)’가 3년 만의 신곡인 만큼,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오는 5일 오후 6시 조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Manana (Our Drama)’ 중국어 버전의 라이브 클립도 공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