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슬램덩크' 한정판 LP 발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내달 1일 재개봉
[영화소식] 개그맨 박성광 첫 장편 연출작 '웅남이' 내달 개봉
▲ 박성웅 주연 '웅남이' 내달 개봉 = 박성웅 주연 코믹 액션극 '웅남이'가 내달 개봉한다고 배급사 CJ CGV가 3일 밝혔다.

'웅남이'는 쑥과 마늘을 먹고 반달곰에서 사람이 된 사나이가 국제 범죄 조직에 대항해 공조 수사를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다.

개그맨 박성광이 연출을 맡았으며 박성웅, 이이경, 염혜란, 최민수 등이 출연한다.

[영화소식] 개그맨 박성광 첫 장편 연출작 '웅남이' 내달 개봉
▲ 애니메이션 '슬램덩크' 한정판 LP 발매 = 콘텐츠미디어그룹 뉴(NEW)의 음악사업 계열사 뮤직앤뉴가 1990년대 방영됐던 TV 애니메이션 '슬램덩크'의 한정판 LP를 출시한다.

LP에는 박상민의 '너에게로 가는 길'을 포함한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6곡이 담겼다.

예약 판매는 3일 오전 11시부터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영화소식] 개그맨 박성광 첫 장편 연출작 '웅남이' 내달 개봉
▲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내달 1일 재개봉 = 량쯔충(양자경) 주연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가 다음 달 1일 재개봉한다.

지난해 10월 국내 개봉했던 이 작품은 내달 12일 미국 아카데미(오스카) 시상식을 앞두고 량쯔충의 여우주연상 수상을 기원하며 재개봉 공약을 내세운 바 있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아카데미 11개 후보에 이름을 올렸으며, 지난달 크리틱스초이스와 골든글로브에서는 각각 5관왕과 2관왕을 차지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