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내년 2월 미국 콘서트 개최…‘하늘색 물결 이젠 전 세계로’


고척스카이돔을 온통 하늘빛으로 물들이며 유종의 미를 거둔 가수 임영웅이 내년 2월 미국 콘서트 개최한다.

소속사 측은 “지난 10일과 11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서울 앙코르 공연이 열렸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첫 자작곡 ‘London Boy’(런던보이)로 공연의 포문을 상큼하게 연 임영웅은 ‘무지개’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사랑해 진짜’, ‘우리들의 블루스’ 등 정규앨범에 담긴 다채로운 곡들로 무대를 이어갔다.

임영웅, 내년 2월 미국 콘서트 개최…‘하늘색 물결 이젠 전 세계로’


특히 한층 더 감동과 즐거움을 담은 무대들의 연속과 함께 신선함을 더한 VCR과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화려한 무대 연출, 흥을 더하는 밴드 사운드와 댄서들의 댄스 등이 ‘IM HERO’ 파티의 묘미도 더했다.

센스 넘치는 영웅시대 4행시로 객석의 호응을 제대로 이끌어낸 임영웅은 근황을 전하는 가하면, 영웅시대를 향한 감사함과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외에도 ‘계단말고 엘리베이터’와 ‘따라따라’,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그리고 에너지를 더한 ‘HERO’(히어로) 등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곡들도 관객들의 흥을 돋웠다.

임영웅, 내년 2월 미국 콘서트 개최…‘하늘색 물결 이젠 전 세계로’


남녀노소 나이불문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음악으로 힐링과 감동을 선사한 임영웅은 혼자가 아닌 영웅시대와 함께 하늘색 빛 축제의 장을 펼치며 마지막까지 여운도 남겼다.

임영웅의 서울 앙코르 공연은 막을 내렸지만, 오직 영웅시대를 위해 준비된 선물은 끝나지 않았다. 임영웅의 미국 콘서트 개최 소식이 예고돼 현장을 찾은 약 3만 6000명(양일 기준)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팬들의 환호 속 공개된 소식에 따르면, 오는 2023년 2월 11일과 12일 양일간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임영웅의 미국 콘서트가 열린다. 돌비씨어터는 아카데미 시상식장으로도 유명한 LA 할리우드에 위치한 공연장이다.

임영웅, 내년 2월 미국 콘서트 개최…‘하늘색 물결 이젠 전 세계로’


게다가 1월에는 공연의 열기를 담은 실황 VOD가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을 통해 공개되며, 3월에는 공연의 극장판이 CGV를 통해 전세계에 개봉될 예정임을 알려 다시 한번 관객들을 환호하게 했다.

전국 방방곡곡 하늘색 빛 물결을 펼친 임영웅은 미국으로 무대를 옮겨 전 세계에 ‘임영웅표 매력’을 선보이며 동시에 특별한 선물로 2023년에도 계속될 영웅시대를 알렸다.

임영웅 콘서트 ‘IM HERO’ in Los Angeles(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의 티켓 오픈은 12월 16일 오후 3시(미국시간 기준) 글로벌 예매사이트 티켓마스터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