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권은비, '완벽한 퍼포먼스'
가수 권은비가 12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 앨범 'Lethality(리탈리티)'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Underwater(언더워터)' 공연을 펼치고 있다.

'Lethality'는 지난 4월 발매한 '컬러(Color)' 이후 약 6개월만에 선보이는 새 미니 앨범으로 권은비는 이번 앨범을 통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타이틀곡 'Underwater(언더워터)'는 베일 펑크, 아프로 비트의 리듬과 딥 하우스 장르의 조화가 돋보이는 팝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상대를 소유하여 영원히 함께하고 싶은 짙고 강렬한 욕망을 심해에 비유한 가사와 권은비 특유의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이 외에도 인트로 트랙 '웨이브(WAVE)', 지난 4월 발매된 '글리치(Glitch)'와 연결되는 시퀄 곡 '크로키(Croquis)', 사랑을 직감하게 하는 매력적인 찰나의 순간을 담아낸 '시뮬레이션(Simulation)', 그루비한 비트와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곡 '플래시(Flash)', 자유분방한 매력을 담은 '하이(Hi)'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