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17일 신곡 ‘Sweet’ 발매…선우 작사 참여 ‘완성도 UP’


유니버스가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신곡을 발매한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그룹 더보이즈 ‘Sweet(스위트)’를 발매하고, 앱을 통해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독점 공개한다.

신곡 ‘Sweet’은 여름의 청량함이 느껴지는 곡으로 중독적이고 매력 넘치는 미니멀한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인트로부터 귀를 사로잡는 팝 넘버다. 미니멀에서 맥시멈으로 채워지는 더보이즈 멤버들의 각양각색 보컬과 애드리브, 풍성한 코러스가 곡을 꽉 채우며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더보이즈 선우가 작사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신곡과 함께 공개될 ‘Sweet’ 뮤직비디오는 인간들과 함께 살아가길 바라는 뱀파이어 더보이즈의 메시지를 솔직하고 유쾌하게 담아낸다. 싱그러운 계절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영상미는 물론, 완벽한 비주얼과 콘셉트 소화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보이즈는 지난달 27일 일본 미니 2집 앨범 ‘쉬즈 더 보스(SHE’S THE BOSS)’를 발매한 데 이어 데뷔 첫 월드 투어 ‘더 비 존 (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을 개최하고 미국, 유럽 4개 도시와 7월 자카르타, 방콕 등 미주, 유럽, 아시아를 잇는 대대적인 투어 일정을 소화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탄탄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유니버스는 지난해부터 조수미·비, 박지훈, (여자)아이들, 강다니엘, AB6IX(에이비식스), CIX(씨아이엑스), 몬스타엑스(MONSTA X), 아스트로(ASTRO), 우주소녀, 위아이(WEi), 드리핀(DRIPPIN), 오마이걸, SF9, 에이티즈(ATEEZ), 권은비, 하성운, CRAVITY(크래비티)까지 글로벌 K팝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유니버스 세계관’ 중심의 독보적인 뮤직 콘텐츠들을 선보였다. 이어 공개할 더보이즈 신곡으로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 'Sweet(스위트)'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을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