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미니 3집 콘셉트 스포일러 영상 공개…‘DON’T JUDGE ME’ 문구 눈길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 ENHYPEN(엔하이픈)이 강렬한 분위기의 새 앨범 콘셉트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오늘(16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의 콘셉트 스포일러 영상을 업로드했다. 콘셉트 스포일러 영상은 이번 앨범의 세 가지 콘셉트를 함축한 콘텐츠로, 9초라는 짧은 분량에도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자전거를 탄 채 검은색 슈트 차림의 군중 사이를 자유롭게 누비는 모습과 함께 벽면에 ‘REAL’이라는 문구를 새기고 바닥에 떨어진 캔을 밟는 모습, 그리고 후드 티 모자를 뒤집어쓰고 건물 안으로 들어가는 모습 등이 파노라마처럼 빠르게 지나간다.

특히, 지난 14일 공개된 프로모션 캘린더 속 스티커에 적혀 있던 ‘DON’T JUDGE ME’라는 문구가 이번 콘셉트 스포일러 영상에도 등장해 이 문구의 숨겨진 의미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됐다.

ENHYPEN은 콘셉트 스포일러 영상에 이어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세 가지 콘셉트의 무드보드, 콘셉트 포토, 콘셉트 필름 티저와 본편을 차례로 공개한다. 이들은 약 6개월 만의 컴백인 만큼 풍성한 콘텐츠로 컴백 주간을 꽉 채워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해 10월 발매된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로 데뷔 1년도 되지 않아 ‘밀리언셀러’ 반열에 오르고,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로 발매 첫 일주일 동안 51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해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로 부상한 ENHYPEN의 새 앨범 ‘MANIFESTO : DAY 1’은 내달 4일 오후 6시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