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민혁(HUTA), 솔로 정규 2집 세 번째 콘셉트 이미지 오픈…시크+몽환 비주얼


비투비 이민혁(HUTA)이 세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몽환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6일 0시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BOOM'의 세 번째 콘셉트 이미지 'Unknown' 버전을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이민혁(HUTA)은 차가우면서도 관능적인 무드를 조화롭게 이루어내 신비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화이트 컬러의 의상으로 한층 과감해진 스타일링은 더욱더 짙어진 남성미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BOOM’은 웡크 트랩 스타일의 강렬한 비트가 인상적이며 낯섦에서 오는 새로운 설렘을 담아냈으며 이민혁(HUTA)의 보컬이 만나 와일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이민혁(HUTA)의 두 번째 정규 앨범 ‘BOOM’은 타이틀곡인 ‘BOOM’을 비롯해 'I’m Rare', 'Shadow', '넌 나의 봄이야', '그대가 모르게', '사랑일까요 (Duet. 이창섭 of 비투비)', '위험해', 'Real Game (Like Messi)', '우리 함께 걸어요', 'Red Wine', '기다리고 있어', '끝 눈'으로 총 12곡의 작사, 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비투비 이민혁(HUTA)의 두 번째 정규 앨범 'BOOM'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